최근, 4지진 전략을 많이 사용하는 관계로,

 

방의 갯수를 최소화 하되, 방의 간격을 넓게 갖도록 하여,

4지진으로 여러개의 방을 한꺼번에 열지 못하도록 하였습니다.

 

 

공격자의 시야에서, 본 진영이 발키리를 사용하기에 최악의 조건이란것을 간파하기 힘듭니다.

 

 

이렇게, 점핑트랩을 중앙에 배치함으로서 안티 발키리 구조를 완성시켰습니다.

 

발키리의 인구수는 8,

현재, 점핑트랩이 업그레이드 가능해진 관계로,

점핑트랩이 2레벨만 되어도 2구의 발키리를 날려버릴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가 착안한점은 발키리의 이동 메커니즘입니다.

 

발키리는 방이 열려있다면, 빈공간이 없는 건물 사이로 비집고 들어가서 공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중앙 홀을 기준으로, 주요 시설들을 배치하되, 빈공간에 없게끔 하여 발키리를 유도하는것 입니다.

 

 

발키리 제어 효과는 자명하지만,

홀이 중앙에 있다는 특성상, 2별까지는 쉽게 내어주는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