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즈샤라 호드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창설이라고 합니다.


리치왕 때 이후로 군단을 통해 와우를 복귀하게 되면서, 복귀자 몇 분과 길드를 창설하게 되었습니다.
마음이 맞는 분들과 조금씩 길드를 키워나가다, 길드원 분들과 조금 더 여러가지를 해 보고 싶어 인벤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길드는 매너를 중시합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접속하셨을 때 인사 한마디만 해 주시면 어떠한 제한사항도 없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직장인이시기 때문에, 동시 접률이 높은 편은 아니지만 소규모 길드이기 때문에 서로를 이해하고, 맞는 시간대에 신화 쐐기 등을 돌고 있습니다.

군단 컨텐츠들을 천천히 소비해 나가면서, 와우를 즐기실 분을 찾습니다. 현재 군단에는 다양한 컨텐츠들이 존재하지만, 복귀하신지 얼마 안되시거나 게임 내 아시는 분들이 없으면 이를 즐기기 힘듭니다. 서로 화목한 분위기에서 헤딩도 하면서 이러한 컨텐츠를 즐기실 분을 찾습니다.

게임 내에서 친분을 쌓고 싶으신 분을 찾습니다. 저희 길드는 소규모 이기 때문에 접속하신 분 한분 한분과 이야기를 나누며, 부담없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대형 길드에 지치시거나 게임을 시작하신지 얼마 안되어 궁금한 점이 많으신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길드에는 처음 게임을 시작하신 분들부터 갓 만렙, 레이드를 즐기시는 분들 등 다양한 분들이 계십니다. 접속시간, 레벨 등 기타사항은 거의 보지 않으니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길드 초대를 드리겠습니다.

초보자분들을 위해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께 가방이나 수리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셔서 막막하신 분들, 복귀 하셧는데 군단 시스템을 잘 모르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저의 아이디는 창설이고, 언제든 귓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혹시 제가 접속하지 않았을 경우 세이레스, 코그노스, 작당 분께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만약 아무도 접속하지 않았을 경우, 귀찮으시더라도 저에게 우편 남겨주시면 접속해서 확인하겠습니다.

쓰다보니 너무 딱딱하고 재미 없는 글이 되었네요. 그러나 오랜 시간 게임을 같이 즐기실 분을 찾는데 진중한 이미지로 찾아뵙는게 나은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실제로는 길드에 재밌고 활달한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정말)
 
이 글을 보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전설을 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