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서비스 및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자세한 확인을 위해 대단히 수고는 생각 합니다만, 아래 내용을 첨부하여 문의 할 수있을 것입니다.

[1] 사건 발생 시간
[2] 사건 발생시 구체적인 절차
[3]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화면의 스크린 샷 ※ 스크린 샷을 첨부 할 수없는 경우 표시되는 정확한 오류 메시지 내용을 기재하십시오.
※ 첨부 파일의 크기는 파일 당 1M 바이트 미만 첨부하십시오.
※ 첨부 파일은 "jpg" "gif" "png"중 하나의 형식을 첨부하십시오.
[4] 어느 타이밍에 오류가 생기나 자세한 상황
[5] 게임 ID
※ 타이틀 화면 왼쪽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돌봄을 끼쳐 드려 죄송 합니다만, 잘 부탁드립니다.
(주)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위 내용은 문의에 대한 답변인데, 이에 대한 행동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스크린샷첨부는 문의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없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통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