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트롤/캐릭터/스탯 에 1,2,3순위를 매겨 주시면 됩니다.
모범답안1.) 1.스탯 2.캐릭터 3.컨트롤

가능하시다면, 퍼센트지(%)도 매겨 주세요.(필수가 아닙니다)
모범답안2.)
1.스탯 2.캐릭터 3.컨트롤
스탯 50% 캐릭터 40% 컨트롤 10%

다시 말씀드리지만 % 적는것은 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스탯: 장비+버프 로 인한 공격력, 방어력 수치 입니다. 물론 회피감소, 적중률 또한 포함합니다. 상태이상 저항, 치명타 추  가데미지 등도 포함입니다. 
캐릭터: 어떤 캐릭터이냐 를 말하는 겁니다. 예를들어 현재 미스틱이 pvp에서 잘나가고 있죠? 미스틱이냐, 워리어냐 아님 또 뭐 다른거냐를 말하는 겁니다.
컨트롤: 말 안해도 아시리라 믿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이 아래는 읽으실 분만 읽으세요ㅡㅡㅡ
안녕하세요, 다른 분들은 검은사막의 pvp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가 궁금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말하기에 앞서, 위에 모범답안은 이 설문에 대한 제 대답입니다.
저는 복귀 유저이고, 아직 각성을 하지 않아 pvp는 경험이 없습니다. 거점전을 몇 번 해본적은 있지만, 아무것도 못 하다 죽거나, 화염탑을 탔었거든요. 여허튼 제 무기 꼬나쥐고 제 컨트롤 믿고 싸워 본 적은 없다는 거죠.
저는 컨트롤의 깊이가 있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검은사막은 그런 게임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저기서 들리는 말을 들어보니, 컨트롤이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작아 보이더군요.
이것이 제 착각인지, 아님 실제로 그런 것인지 알아보고 싶어 이렇게 설문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혹여나.. 지만 레벨 56이나 찍고말해 **야~ 이런 댓글이 달릴수도 있기에 한마디 합니다. 그런 댓글 달지 마세요. 그리고 전 그 레벨에 도달하기 전에 알아보고 싶습니다. 또 제가 체감한 것과 다른사람들이 느끼는 것이 다를수도 있겠지요.
무엇보다 전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과정을 즐거워하는 플레이 성향의 유저입니다. 여타 mmorpg가 그러는 것처럼 만렙 부터 찍어라(혹은 고레벨에 속하는 일정 레벨을 찍어라) 하면서 그때부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열리는 것? 싫어합니다. 그러니 함부러 댓글 달진 말아주세요.

PS.본인이 설문에 이렇게 대답한 이유, 본인의 이런저런 개인적인 생각, 환영입니다. 얼마든지 써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