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무역/수렵/레이드 제보]

15:11 [케플란 3채널] 게시판이..
 

와... 여기 글싸지르는 님 한명 아는데

아이디, 글쓴거 봐선 의심의 여지 없이 내가 아는 사람인데

다른 캐릭 사기라고 까고 접는다는 소리까지 하는거 같은데,

근데 도대체 왜 자신의 안좋은 캐릭을 짱꼴라한테 돈까지 주고 대리렙업을 하세요;;;

정말 이해 할 수 없네
Lv3
다크나잇잇
4%
 
경험치
204
베니
4
이니
399
  • 명성치4
  • 제니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8424      [토론]  보스상자를 기간제로 바꿔도 의미가 없는 이..  [7] 초련화 01:19  297 0
    18423      [토론]  행복회로 . [2] kasalin2 01:07  71 0
    18421      [토론]  이건 뭘까요?  [3] 반하율 23:18  382 0
    18419      [토론]  요새 스왑가방은 위자치 필수템임? [21] 영롱한 21:29  868 6
    18418      [토론]  닼나 ㅇㅁ 없는줄 알았는데  [8] 공룡충 20:47  739 21
    18416      [토론]  닼나게 현상황이 [15] 비애천사 19:40  941 26
    18415      [토론]  대양 좀 고쳐라 엉엉엉엉? [2] kasalin2 19:34  242 0
    18414      [토론]  PVE 효율 낮은 직업하시는분들에게 궁금한.. [9] 발더지니몬 18:33  767 0
    18413      [토론]  형들 나만 자괴감 들어 ? [10] 댓글영정먹금 18:04  691 0
    18412      [토론]  사실 여타겜들은 오토에 너무 익숙해져잇음.  [29] 초련화 16:38  935 56
    18411      [토론]  현재 다크나이트는 큰너프후 중위권 수준입니..  [69] 이쁜흐켱 16:22  1663 11
    18410      [토론]  거래소 판매 가격 조정이 필요한것 같아요 [15] 하늘아부탁해 16:20  456 3
    18409      [토론]  1:1 거래 다행이라고 새삼느낀다 [12] 발더지니몬 15:37  816 21
    18408      [토론]  향후 펄없의 장사 계획      크륜스타리네 15:37  258 0
    18407      [토론]  개인 거래 이렇게 하면 될것 같음 [37] 하늘아부탁해 15:04  637 0
    18406      [토론]  예전에 펄질한 사람들은 쌓여있지.  [2] kasalin2 14:51  640 0
    18405      [토론]  거래가풀리면 [3] 울지아나요 14:09  328 0
    18404      [의견]  슬슬 선점길드퀘 목록을 늘려야되지 않을까 .. [3] 디에레스 14:07  136 0
    18403      [토론]  격투가 각성 나오고가 본게임인듯 [6] 새우탕며낭 13:52  452 0
    18402      [토론]  진짜 문제는 닼니가 아니고. 그냥 성능충.. [13] 린혜백 13:08  554 1
    18401      [토론]  1ㄷ1판매생기면 당장 수익은 증가할순있음 [6] Loganshift 12:23  456 0
    18400      [토론]  그래픽좋은 리니지가 하고싶은건가 [11] 비애천사 11:31  1099 18
    18399      [기타]  어그로꾼 노잼 오지네 [5] 하카타 11:13  184 0
    18398      [토론]  격투가 너무 사기아닌가? [8] 하루나데스 11:05  1009 12
    18397      [의견]  아이템 획득주문서 [3] 디에레스 11:04  251 0
    18396      [토론]  1:1 거래풀리면 생겨날일 [30] 울지아나요 10:32  918 0
    18395      [토론]  신캐 이쁘게 뽑아서 [2] 린혜백 10:16  394 0
    18394      [토론]  ??? : 냄비들은 시간지나면 조용해진다  [15] 종돌 09:49  612 6
    18393      [토론]  밸류는 문제가 많은 펄템이다 [6] 새우탕며낭 09:22  686 0
    18392      [토론]  언제부터 사냥영상 올리면 자랑이였음??  [19] 행복한우유 09:02  651 6
    18391      [토론]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72] 푸크0 08:56  751 3
    18389      [토론]  닼나게 [10] 로우빈 07:38  554 18
    18388      [의견]  제발 아이템 주문서좀 펄이든 마일리지로든 .. [29] Aasdfdd 01:00  1470 6
    18387      [토론]  워우 강력한 어그로꾼이네 [4] 세금마차 00:38  352 6
    18386      [의견]  노잼씨는 지금 일어난 사실이 아니면 다 가..  [2] 흑해돈 04-25  404 3
    18385      [토론]  흰딱 하나 어그로에 너무 많이 끌리는듯 [1] 초련화 04-25  157 0
    18384      [토론]  1:1거래가 절대 못생기지 [2] 유니언 04-25  412 16
    18383      [토론]  1:1 거래갖고 왈가왈부 할 필요 없음  [4] 초련화 04-25  549 1
    18382      [토론]  ㅇㅇ 1:1 거래 풀어라 [4] 아뇨뚱이에요 04-25  537 0
    18381      [토론]  마지막으로 글하나더쓰고 진짜자러감 [39] 노잼 04-25  669 3
    18380      [토론]  검은사막 쿠폰번호 공개합니다.      크륜스타리네 04-25  275 0
    18379      [토론]  1:1 거래 없는거 좋은데 [9] 새우탕며낭 04-25  320 0
    18378      [의견]  노잼님 1:1 거래를 막은 이유 설명해드릴..  [30] 흑해돈 04-25  830 9
    18377      [의견]  나름진지) 사냥 영상은 자유롭게  [13] 옥수수콩 04-25  401 0
    18376      [의견]  렌저 자체에 손안대고 상향하는 법! [5] 오즈의도로시 04-25  375 3
    18375      [토론]  예예 인벤충들 흑백논리에 이길수없어 떠납니.. [43] 노잼 04-25  342 0
    18374      [토론]  지금까지 쿠노 방치는 리메이크의 빅픽쳐임을  [8] 크륜스타리네 04-25  359 4
    18373      [토론]  추천 6개씩 박히는거 짠하네.. [1] 종돌 04-25  123 0
    18372      [토론]  다 뇌피셜만싸고있네 진짜 개극혐이다 [19] 노잼 04-25  364 13
    18371      [토론]  주무기 교환권도 만들어야 하는이유는 [5] 새우탕며낭 04-25  244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