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이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

 

다크나이트가 사기라고 불리는 이유가

 

스펙,레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몇단계 위의 위력을 발휘하기때문이라고 생각이 듬.

 

각성후 원거리 위주의 강력한 스킬 재앙과 비산때문에 딱히 정교한 컨트롤을 하지않아도

 

안전하게 킬을 딸수있기도 함.

 

전체적으로 스킬 딜계수, 적중을 하향 조정해서 최소 레벨 60이상이 됬을시

 

지금같은 성능이 나오도록 조절할필요가 있어보임.

(저렙때 다른직업 고레벨, 고스팩의 효율이 나오지않게 하기위함임)

 

(예를 들어서 지금 비산하는 어둠1이

913% x 3

309% x 11

적중 8%

 

인데

 

800% x 3

200% x 11

적중 5%

 

정도 낮추고 비산하는어둠 2를 기존에 1스킬을 적용

3스킬에 2스킬을 적용 이런식으로 한단계씩 낮출필요가 있어보임.)

 

그리고 유산 쿨중 사용불가 또는 쿨중 데미지 대폭감소.

 

사실 유산 쿨중 사용못하게되도 쓸수있는 스킬이얼마든지 있음. 물론 비각스왑을 해야하겠지만.

 

회피기는 자욱한연무 어스름이 있는데 자욱한연무는 마나를 소모하는 반면

 

어스름은 오히려 마나를 회복시켜줌. 어느정도 제약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함.

 

자욱한연무 마나소모 증가, 어스름 마나회복삭제 마나소모 증가

 

 

나도 다크나이트를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그냥 적절하게 작성해봄.

 

 

개분탕치는놈들은 지케릭 제외하고 아얘 관속에 집어넣고 못을 박아놔야 속이 풀릴테니 그냥 꺼지시고

 

오베때야 늬들이 분탕치고 까내리고 영상올라가면 바로 하향테크탔지만

 

요즘 하는거보면 얘네들도 꺠닫고 신중하게 하는모양이니 어디 마음껏 분탕쳐보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