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노는 은신이 있다.

은신중엔 존나 느려서 멈춰있는 상대 아니면 뭔가 해보기도 힘들고 난전중엔 다가가다가 스치는 CC에 맞고 풀림
그래도 은신은 은신이라 거점전 방어진 테러, 사냥 동선 미리 대기로 기습은 가능


여기서 쿠노가 DPS(선후딜 감소로 많은 콤보 or 공격력 상향)나 기동성이 충분하게 상향된다
한캐릭만 파서 엄청난 스펙(무기가 동이라든가...62렙이라든가)이 되어야 1인분을 하는 지금과 달리 
주력이 아니라 부캐로 육성해도 어느정도 써먹을만한 정도로

1. (닼자치가 200공만 되어도 위협적이듯이) 동일 스펙으로 커버 가능한 라인이 올라간다

2. 더 많은 사람들이 파밍 효율이 좋아지고 은신으로 위협적인 꼬장이 가능해진다

3a. 상향 전 보다 은신 선빵에 정말로 죽을(원콤에 가까운) 위험에 빠질 대상이 많아진다
(DPS인 경우)

3b. 상향 전 보다 은신 꼬장에 도망치기 힘들어지거나 쿠노가 불리해서 도망가는걸 잡기 힘들어진다.
(기동성인 경우, 사냥터에서 도망가는걸 못 잡으면 다시 언제올지 모른다)

4. 각종 필드쟁, 막피 좋아하는 유저, 길드가 여캐 + 은신(코리안 웨폰)인 쿠노 인구가 많아진다.
(예 : 와우 천민 도적, 히오스 노라툴, 롤 샤코 같은 은신챔)

5. 2번을 반복한다.

6. 쿠노 상향해서 얻은 이득보다 유저 이탈이 더 많다

7. 펄없의 손해




설마 이래서 기동성 제로(특히 사냥터에서 추격, 도주가 더 힘든 비관통 돌진기, NPC가 따라오는 은신)에
공효율 낮고(파밍력 감소), 선후딜 길게(콤보력 약화) 만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