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on
2016-12-01 16:04
조회: 2,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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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1 오후 1시 20분에 추가된 내용입니다.) [신규 기능] 팀 창고에 실버 이동내역이 표시됩니다.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12/01(목)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밸런스 패치와 그 기획의도에 대해서는 다음 패치 시점부터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업데이트 사항
【신규 추가】 구분 | 내용 | 퀘스트 | 100~250 레밸대의 신규 서브 퀘스트가 추가됩니다. | 기능 | 아래 기능이 새로 추가됩니다.
- 통합 인던/미션 자동 매칭 시, 매칭 성공을 알리는 사운드가 출력됩니다. - 월드맵(N)에 NPC 검색 기능이 추가됩니다. - 페디미안 대장장이 NPC에게 ‘아이템 초월’ 메뉴가 추가됩니다. - 길드 보관함에 '새로고침' 기능이 추가됩니다. - 대장장이 NPC와 리페어 상점에서 현재 장착중인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팀 창고에 실버 이동내역이 표시됩니다. | UI | 아이템 드랍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아이템 드랍 이펙트 on/off 기능이 추가됩니다. - 드랍된 아이템의 이펙트가 아이템 드랍 타이밍과 일치하도록 개선됩니다. | 기타 | 소소한 스토리 보강 요소가 추가됩니다. |
【변경 사항】 구분 | 내용 | 아이템 초월 | 초월 1단계 아이템에서는 여신의 축복석을 추출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2단계부터 추출 가능)
초월 도움말 중 일부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초월 0단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추출은 초월 2단계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마켓 | 젬/카드의 마켓 시세가 세분화되며, 레벨에 따라 시세가 다르게 적용됩니다. | UI | 인벤토리가 개선됩니다. - 프리미엄 카테고리의 위치가 아이템 탭의 최상단으로 변경됩니다. - 아이템 탭에 재료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특성 툴팁이 간략화/개선됩니다. | 기타 | 키보드 모드에서 스페이스바로 개인 상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계열 | 클래스 | 스킬명 | 내용 | 전사 | 바바리안 | 야성 특성 | 바바리안의 공격 스킬 사용 시 야성 버프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단, 야성 버프의 중첩이 증가하지는 않습니다) 바바리안 3서클에 야성: 지속시간 특성이 추가됩니다. | 임바우얼 | 야성 버프 중첩당 2초간 스턴 효과를 부여합니다. (단, PvP에서는 스턴 지속시간이 1/4로 적용됩니다) | 스톰핑 킥 | 스킬 공격 범위가 야성 버프 중첩당 2씩 증가됩니다. | 클리브 | 치명타 발생이 야성 버프 중첩당 10씩 추가로 증가됩니다. | 헬름쵸퍼 | 스턴 확률이 야성 버프 중첩당 7%씩 추가 증가됩니다. | 사이즘 | 야성 버프가 5중첩 일 때, 스킬 사용 시 5연타로 변경됩니다. | 자이언트 스윙 | 야성 버프 중첩당 대미지 증가량이 2배로 적용됩니다. | 파운싱 | 스태미나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스턴 상태인 적에게 주는 추가 대미지의 확률이 스킬 레벨 당 2% → 6%로 변경됩니다. 스턴 상태인 적에게 주는 추가 대미지의 확률이 야성 버프 중첩 당 6%씩 추가 증가됩니다. | 커세어 | 해적단 효과 | 커세어 1서클에 약탈 특성이 추가됩니다. (기존 졸리로저의 약탈 효과는 제거) - 커세어 1랭크: 기존 졸리로저 5레벨 수준 - 커세어 2랭크: 기존 졸리로저 10레벨 수준 - 커세어 3랭크: 기존 졸리로저 15레벨 수준 | 쌍수맹공 | 권총 착용시에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피스톨 샷 | 피스톨 샷: 도탄 특성이 추가됩니다. | 도펠죌트너 | 사이클론 | 기본 광역 공격 비율이 3 → 8로 변경됩니다. | 마법사 | 크리오맨서 | 아이스파이크 | 오버히트가 2회 → 3회로 증가됩니다. | 거스트 | 오버히트가 2회 → 3회로 증가됩니다. | 프로스트필라 | 재사용 대기시간이 49초 → 35초로 감소됩니다. | 스노우 롤링 | 재사용 대기시간이 68초 → 50초로 감소됩니다. | 사이코키노 | 사이킥 프레셔 | 사이코키노 3서클에 사이킥 프레셔: 집중 특성이 추가됩니다. | 그라비티 폴 | 사이코키노 3서클에 그라비티 폴: 집중 특성이 추가됩니다. | 레이즈 | 레이즈에 걸린 적 대상은 회피가 0이 되며, 아래 공중 관련 스킬에 취약해집니다. - 헌터: 스내칭 - 캐노니어: 슛다운 - 머스킷티어: 버드폴 | 소서러 | 탑승 | 소서러 2서클에 탑승: 능력치 증가 특성이 추가됩니다. 탑승 시 캐릭터의 방어력이 소환수의 방어력만큼 증가하는 버프가 추가됩니다. 탑승 시 추가 SP 소모가 제거됩니다. (서모닝 SP 소모는 유지) | 크로노맨서 | 환생 | 동일한 몬스터를 연속해서 환생시킬 수 없다는 내용이 툴팁에 추가됩니다. | 궁수 | 무고사 | 독 대미지 | 취시, 오공고 강화 특성이 스킬 대미지가 아닌 최종 대미지에 강화 수치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 캐노니어 | 공통 | 캐노니어의 스킬을 닐링샷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단, 바주카, 연막탄 스킬은 제외)
캐노니어의 스킬 공격력 계수가 증가됩니다. - 캐논 블래스트: 300% → 350% - 캐논샷: 150% → 250% - 슛다운: 150% → 250% - 시즈버스트: 150% → 250% - 캐논 배라지: 100% → 150%
바주카 상태에서 점프로 스킬을 캔슬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머스킷티어 | 페네트레이션 샷 | 속사 특성 툴팁에 닐링샷 상태에서는 해당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다는 내용이 추가됩니다. | 성직자 | 카발리스트 | 아인 소프 | 카발리스트 1서클에 아인 소프: 가중회복 특성이 추가됩니다. | 연타 챤스 | 재사용 대기시간이 42초 → 35초로 감소됩니다. |
【인던/미션】 인던/미션명 | 내용 | 공통 | ※ 대지의 탑, 살러스 수녀원, 업힐 디펜스, 환상 도서관 제외
인던/미션으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량이 2배 상승합니다. 인던/미션 이용 횟수가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기존) 5회 이용 가능 - (변경) 2회 이용 가능 (토큰 사용자에 한해 1회 추가입장 가능) | 캐슬 던전 | 보스 몬스터의 실버 드랍량이 20% 감소합니다. |
【아이템】 아이템명 | 내용 | 흘러내린 안경 | 코스튬 장착 슬롯이 변경됩니다. (헤어 코스튬 2 " 3) |
▣ 버그 수정사항
【스킬】 계열 | 클래스 | 스킬명 | 내용 | 공통 | 공통 | 공통 | 권총 장착 후 공격 시, 주 무기 공격력 대미지로 적용되는 문제 | 전사 | 하플라이트 | 롱스트라이드 | 툴팁 내 광역 공격 비율 설명이 잘못된 문제 (3 " 5) | 커세어 | 공통 | 권총 장착 후 보조무기 공격 시, 이펙트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문제 | 도펠죌트너 | 사이클론 | 공격속도와 기본공격으로 인해 타격수가 추가되는 문제 | 펜서 | 아따끄 오 페르 | 상대가 무기를 떨어뜨렸을 때 무기가 보이지 않고, 상대가 있는 위치에 떨어지는 문제 | 템플러 | 포지 | 버프 지속시간이 24시간보다 짧은 문제 | 마법사 | 크리오맨서 | 스노우 롤링 | 피격당해 이동된 캐릭터의 위치가 실제 위치와 다른 문제 | 소서러 | 서번트 소환 | 점프 도중에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문제 | 네크로맨서 | 플래쉬 스트라이크 | 퀵 캐스트의 캐스팅 시간 감소 효과를 받지 못하는 문제 | 더티 폴: 파편 | 툴팁 내 부패 지속시간 설명이 잘못된 문제 (10초 " 15초) | 세이지 | 마이크로 디멘션 | 복제된 아우쿠라스를 듀플리케이트 특성으로 다시 복제할 수 있는 문제 | 궁수 | 로그 | 노획 | 스킬 레벨 1일 때, 장판을 1개 초과하여 획득할 수 있는 문제 | 성직자 | 프리스트 | 몬스트런스 | 아군/적 등, 대상에 따른 툴팁 내 지속시간을 알맞게 수정 | 사두 | 바쉬타 싯디 | 스킬 사용 도중 몬스터에게 공격당하면, 스킬이 사용되지 않는 문제 | 드루이드 | 텔레파쓰 | 적 캐릭터에게 사용 시, 스킬 시전이 종료되면 캐릭터를 조작할 수 없는 문제 |
【퀘스트/기믹】 퀘스트/기믹/지역명 | 내용 | 이단 심판(1) | 퀘스트 목록에서 대사 버튼을 눌러도 반응이 없는 문제 | 긍정적 증거(3) | 퀘스트 지령창에 등록 시, 내용이 잘리는 문제 | 광산으로 | 캐릭터가 특정 위치에 있으면 몬스터가 공격하지 않는 문제 | 네토 숲 | 간헐적으로 숨겨진 지역에서 모닥불 위로 이모티콘이 출력되지 않는 문제 | 타니엘 1세 기념구 | 특정 조건을 만족하지 않은 상태로 숨겨진 양피지 NPC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문제 | 르귄가문의 저택 | 특정 기믹에 여러 캐릭터가 동시에 대화를 시도할 경우, 기믹이 비정상적으로 작동되는 문제 |
【인던/미션】 인던/미션명 | 내용 | 캐슬 던전 | 감시구의 체력이 지속적으로 회복되는 문제 | 업힐 디펜스 미션 | 캐릭터가 특정 위치에 있으면 몬스터가 정상적으로 이동하지 못하는 문제 |
【몬스터】 몬스터명 | 내용 | 흉폭한 몰렉 | 모험일지에 속성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 공통 | 물리 방어력이 높게 설정된 몬스터에 스컬 스윙 디버프가 걸린 경우 버티컬 슬래쉬 스킬 사용 시 대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래픽&UI】 내용 | 레게포니테일 착용 상태에서 이동하면, 헤어가 캐릭터 몸통을 뚫는 문제 | 전사용 매니시룩 코스튬(여) 착용 상태에서 혼자놀기, 박수 제스쳐를 취하면, 캐릭터 다리가 코스튬을 뚫는 문제 | 몬스터가 처치된 이후에도 몬스터가 바로 사라지지 않는 문제 | 컴패니언 탑승 상태에서 다른 캐릭터의 이름이 비정상적으로 보이는 문제 | 미니맵 하단에 현재 지역명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 | 숙소 내에서 컴패니언 삭제 버튼이 일부 잘리는 문제 | 캐릭터 생성 화면의 배경 중 일부가 숙소에 적용되는 문제 | 캐릭터 생성 화면에서 대기하면, 여성 클레릭 앞에 위치한 고양이가 작아지는 문제 | 잡화상인 NPC 상점 이용 시, 구매 목록에 공백이 있는 문제 | 마켓 이용 시, 카드 카테고리의 아래 부분이 잘리는 문제 | 일부 몬스터의 체력바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문제 | 록소나 장터 지역맵(M)의 권장 레벨이 지역명에 가려 보이지 않는 문제 | 오르샤 내 특정 깃발과 간판에 ‘AHSRO’ 라는 문구가 노출되는 문제 |
【기타 수정사항】 내용 | 길드 전쟁 중에 상대 길드 타워를 공격하면, 타워의 체력이 빠르게 회복되는 문제 | 자동매칭 도중 TP 상점, 마켓을 이용할 경우, 자동매칭이 취소되는 문제 | 컴패니언 관련 기능 중, 쓰다듬기, 먹이주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
감사합니다.
Shion
I'm Super Shai
Inven Shion (Shion@inven.co.kr)
- 레벨
- 라이센스
- 경험치
-
652,913
(6%)
/ 720,001
( 다음 레벨까지 67,088 / 마격까지 63,487 남음
)
- 포인트
-
이니 720,732
베니 8,662
제니 2,530
- 명성
- 7,639
- 획득스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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