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a
2017-02-26 23:39
조회: 8,442
추천: 19
지포스 사용자기준 프레임 향상 팁먼저 이 글은 퍼온 정보에 제 사족을 덧 붙인 것임을 밝힙니다. 출처는'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mabi&no=48815 이곳이며 원 출처는 지워졌더군요. 자세한 정보는 출처인 윗 링크를 참조해주시고 필요없으신분은 아래 스크린샷대로만 설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자면 제가 현재 이 설정대로 사용하고 있는데, 설정전 팀배틀리그에서 버벅거리고 렉걸리던 것이 설정후 F12로 자체녹화기능을 사용하면서도 매끄럽게 경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컴퓨터 설정에대해 잘 모르는 편이지만 정말 효과가 괜찮다고 생각되서 올립니다.
지포스 제어판 설정과 인 게임 내의 설정(회색박스)을 위 스크린샷처럼 맞춰주세요.
-아래로 제어판 설정옵션에 대한 설명입니다.- 더욱 자세한 설명은 출처인 맨 윗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CUDA-GPU: 모두 Nvidia의 GPU 가속 테크놀로지. 대게 '모두' 로 기본설정되어있다. 다중디스플레이/혼성 GPU가속: 단일디스플레이 성능모드 하나의 컴퓨터로 여러개의 모니터를 쓰는것을 다중디스플레이라 한다. 예를들어 한 모니터로는 영화를 보며 한 모니터로는 웹서핑을 하는것이 가능하다. 하지만 그래픽카드가 한가지 작업에 집중하여 효율을 내려면 '단일디스플레이 성능모드' 로 하는것이 좋다. 삼중버퍼링: 끄기 수직 동기화 옵션이 켜저있을때, 약간의 프레임 상승효과가 있다. 수직 동기(세로대역폭 대기) : 3D 응용프로그램 설정 사용 게임의 초당프레임이 모니터 화면주사율을 초과할때 화면에 물결 또는 찢김 현상이 나타난다. 이것을 방지하기 위해 초과되는 프레임을 다운시켜서 화면품질을 올리는 설정. 스레드 최적화: 켜기 게임이 CPU의 멀티코어를 활용할수 있도록 하는 옵션. 앤티앨리어싱 - 투명도 : 끄기 또는 멀티샘플 기본적으로 게임에서 설정하는 앤티앨리어싱에 추가로 투명픽셀을 넣는다고 보면 된다. 이 설정도 값을 높이면 높일수록 그래픽부하를 많이 먹이나, 체감상 '멀티샘플' 과 '끄기' 는 프레임에 별 차이 없다. 전원관리모드: 최고성능 선호 GPU가 작업부하에 반응하는 민감도를 올리는 설정. 최고성능으로 하면 갑작스런 프레임 감소를 완화할수 있으나, 그대신 전기를 조금 더 먹음. ㅎㅎ; 최대 사전 렌더링 프레임 : 4 GPU가 그릴 화면을 CPU가 미리 몇장 렌더링 하는방식으로, 값을 높일수록 프레임 상승에 도움이 된다. 다만 지나치게 높은 값을 설정할 경우 키보드의 입력이 늦어지는 현상이 있다. 음성 LOD 바이어스: 허용 이방성 필터링(비등방성 필터링)을 활성화하려면 '클램프' 로 합니다. '허용' 으로 하면 프레임 상승효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효과는 미미해요. 텍스쳐 필터링- 품질 : 고성능 고성능은 프레임 향상을, 고품질은 그래픽품질을 향상시켜줍니다. 체감상 그다지 프레임에 영향력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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