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테이션이 멋져서 사이코키노를 시작했는데, 도착지점까지의 거리가 랜덤이네요

안 먹힐 때는 한 발자국도 못 움직일 정도로 짧고, 잘 먹힐 때는 화면 바깥까지 이동할 정도로 긴데

이 말은 텔레포테이션을 도주기로 쓸 때도, 이동용으로 쓸 때도 출력되는 성능을 오롯이 확률에 맡겨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

이런 시스템은 트오세 내에서 가장 고가치 자원인 스킬포인트를 투자하는 유저 입장에서 너무 불합리하게 느껴집니다.

크리티컬이나, 강화도,데미지도 아닌

컨트롤과 직결된 이동스킬에 확률과 랜덤으로 결정되는 요소가 있으면 유저 스스로의 컨트롤에 대해 확신이 사라지고

이런 불확정적인 것들은 게임을 정말 재미없게 만드는 대표적인 요소중 하나입니다.

텔레포테이션을 개선해서 유저가 원하는 방식으로 쓸 수 있게 해주세요.




...

근데 여기 쓰면 보기는 하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