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스킬에 치명타도 적용안되는데

개발자분들이 좋아하시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적용시켜서

오버차징이라는 특성을 추가해줬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버차징 : 차지시간이 끝나고 추가적인 마나소모로 인한 데미지증폭이 가능해진다.

예를 들어 최대마나량이 1000이라는 가정하에 1/10 소모시마다 데미지100퍼 증가

모든마나 소모시 10배 데미지증가


특성이야 온오프가 가능하니 필요없으신 분은 안쓰면 되니까

한방데미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정도 특성하나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되지 않으십니까...


메테오가 메테오 다워야 메테오지 모든마나를 쓰더라도 전 궁극에 데미지를 입히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