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까지나 그냥 뇌속으로 생각한 개선의견입니다, 뭐라고 욕해도 상관없어요
딱히 뭐라고 말끝을 매야할지 몰라서 음슴체임 양해좀


커세어를 하진 않지만, 대력적인 영상이랑 스킬설명만 봐도 뭔가 아니다 싶음, 
그래서 본캐 키우면서'어케하면 독특하면서 사람다운 직업이 될수있을까' 라고 상상하면서 뇌오세 돌림


각설하거 이제 시작하겟음
헥슨더스트랑, 더스트 데블은 괜찮아보이니까 넘겨도 되겟죠? 데헷☆


아이언후크, 킬홀링
아이언후크는 몰라도 킬홀링은 왜쓰는지 모르겟음, 내가 커세어를 몰라서 그런가? 아이언 후크는 묶어놓고 내가 팰수 있었으면 좋겟고, 킬홀링은... 음... 모르겟다.


졸리로저 
적기 주변에서 연속으로 적을 타격하면 콤보가 발동됩니다. 콤보를 300회 달성하면 미사일 공격의 대미지가 증가하는 피버 버프가 발동됩니다


가 스킬설명인데, 미친짓이지, 300회를 후려갈겨야 미사일한정 60퍼 뎀증이 10초? 60퍼 뎀증은 좋지만 너무 조건부가 많은거 아닌가 싶음, 갠적으로 생각하건데 우선 콤보 요구수 줄이고, 뎀증 배율 절반정도로 깍고, 미사일 한정 없애고, 지속시간 15초쯤으로 늘리고, 중간에 갱신 가능하게 만들어야됨, 뭐 피버 지속동안 몇콤보추가로 쌓으면 5초 추가지속 같은거


피스톨샷
다른 분들 평을 들어보니 나쁘진 않은거 같은데, 차라리 이걸 2랭크로 낮추고 3랭크에 스킬을 더 줬으면 좋겟음, 데미지 배율은 당연히 조정하고, 고작 총 몇발 쏘는거 하나 쓰자고 3랭크 먹는건 너무 창렬이잖아요 안그래요?


언락체스트
특성으로 넣읍시다, 이거쓰자고 스킬포인트 찍는건 너무 아까움,


 쌍수맹공
내가 가장 얘기하고싶었던거, 이게 왜 버프인지 아직도 이해가 안됨, 
보조무기가 무딜이 되는건 쌍검사 운영에 날개를 달아주니까 좋은데, 
"버프 지속시간동안, 보조무기 키를 누르고 있어야 사용 가능???" 
도데체 이 요상한 조건을 누가 달아논거야? 
난 쌍검에 대한 로망이 굉장히 큼, 여기선 성능이 노답이라 도펠로 갔지면 이건 제껴두고, 
그래서 이걸 어케하면 써먹어 볼까 하면서 고민하던 중에 옛날게임 생각이 났음,
필자가 즐겨한 게임중에 라그나로크 온라인이라고 있음, 알사람은 다 알겟지만, 물론 좆병신 그래비티때매 목숨줄만 겨우 붙어있음,
내가 주로한건 도적, 그러니가 시프인데, 얘랑 얘 상위직이 특이한 스킬이 많기로 유명함, 대표적인게 도작인데 이건 우선 넘어가고, 
기본직인 시프스킬중에 더블어택이라고 있음, 평타중에 50%확률로 두번치는 스킬인데, 이걸 쌍수맹공에 적용시키면 어떨까?
"평타 사용시 50%확률로 보조무기를 휘둘러서 평타데미지 %의 추가타" 식으로,
이런걸 또 버프라고 주면 당연히 미친짓이니까 특성으로 바꾸는거임, 그럼 좀 쓸만해지지 않겟음?
바바로 프렌지까지 끼얹으면 완벽한 쌍검도륙이 가능해질듯,
여기다가 한손검을 보조무기로 주는거지, 오 리얼 쌍검사인데, 
하카펠이 되는데 커세어라고 안될꺼 있어요? 빼액!!
뭐 물론 트오세가 스킬위주긴 한데 이런거 하나 있으면 그리 나쁘진 않잖아요? 




여기까지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개선안임, 
논리도 없고 근거도 없고 해본적도 없는 커알못이지만 한번 써봤어요. 
뇌가 썩을 정도로 허접한 개선안을 끝까지 봐준거에 대해서 감사드림,
엄... 뭐라고 끝을 맺어야 할지 모르겟다.


코우메 허벅지 만지고싶다. 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