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출 연타 공격 대미지 증가 개선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연타공격은 두가지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하나는 실제 공격 계산이 따로 처리되는 실제 연타 방식(속칭 진 연타)이며 다른 하나는 총 피해량을 한 번에 계산한 다음 연출상으로만 대미지를 나눠 처리하는 연출 연타 방식(속칭 가짜 연타)입니다이 중 연출 연타 방식의 대미지 증폭 계산에 변경이 시행됩니다.

 

지금까지의 연출 연타 공격에 비례형 대미지 증가가 붙으면 1회 타격분에만 대미지 증가가 적용되고 나머지 부분에는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l  연출 연타 1000 x 5  50% 대미지 증가가 적용된다면

l  1회 타격분인 1000 에만 50%가 적용되어서 1500 + 1000 + 1000 + 1000 + 1000 = 5500

l   5500 5회로 나눠 표기 = 1100 x 5 (사실상 10% 대미지 증가 효과)

 

이 분을 실제 연타처럼 각 타격에 모두 대미지 증가가 적용되도록 변경됩니다.

 

l  전 타격분에 50%가 적용되어 1500 x 5 로 적용

 

  아래 열거한 연출 연타 공격들에 비례형 대미지 증가분이 적용되면 총 연타수에 따라 기존보다 대미지가 증가하게 됩니다비례형 대미지 증가분이 총량에 적용되지 못하던 문제점을 수정하는 것이며실제 연타처럼 각 타격마다 추가대미지(+)까지 붙는 사양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