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소드맨,하이랜더,펠타스타는 전사트리의 기초이기 때문에 컨셉이 확실했으면 좋겠습니다.

-소드맨-
2서클 의미 없음, 3서클의 덥슬도 분신 특성미적용으로 사망, 남은것은 페인베리어 뿐
겅호가 있다지만 가디언과 함깨 못써서 노답이고, 콘센쪽은 아주그냥 망해부렸따. 개편이 필요.

1. 겅호 - 공격범위증가(평타,스킬 모두) / 재사용시간 60 / 지속시간 40초 / 스킬렙당 지속시간 +2초
- 2서클 특성 : 지속시간동안 광공비 +3
- 3서클 특성 : 지속시간동안 상대방 광방비 -1 (중형 2->1, 대형 3->2로 적용 단 보스의경우 초대형으로 적용X)

2. 콘센트레이트 - 힘민 1:1 개수로 변경 / 재사용시간 20초 / 지속시간 10초 / 횟수제한 삭제.

3. 쓰러스트 - 민첩공속적용
연타특성 변경 / 상대방이 걸린 디버프중에 소드맨이 걸수있는 디버프 수많큼 타수 증가./ 타수많큼 SP추가소모

4. 한손검 마스터리 - 무기 최소공격력 보정 / ((최대공격력 - 최소공격력) / 2) 많큼 최소 공격력 증가 / 
젬,초월,강화 모두 적용.
ex1) (솔미키 소드 0강 0초월 젬X) 1343 ~ 1485 -> 1414 ~ 1485 (최소공격력 + 71)
ex2) (벨코퍼 소드 0강 0초월 젬X1463 ~ 1617 -> 1540 ~ 1617 (최소공격력 + 77)
ex3) (프리머스 라파이 소드 6강 8초월 젬X) 3430 ~ 3792 -> 3611 ~ 3792 (최소공격력 + 181)
ex4) (프리머스 라파이 소드 6강 8초월 7성빨젬 1개) 3430 ~ 4102 -> 3766 ~ 4102 (최소공격력 + 336)


-하이랜더- 
분신 특성 미적용 이후 명성이 많이 죽었다. 현제로썬 스킬이 부족한 트리들이 어거지로 가는
클래스가 되었다. 개편이 필요하다.

1. 크로스가드 특성화 : 양손검 착용시 C키로 작동하도록. 블록시 찌르기 취약 디버프
 
2. 신스킬 : 포커스 - 현제 타겟팅 중인 적만 공격합니다. / 재사용시간 30초 / 지속시간 20초 / 사용조건 모든무기
지속시간동안 적을 공격시 (스킬렙 * 3)%의 추가 데미지를 입힙니다.

3. 카타스트로크 - 즉발기로 변경, 자체 광공비 증가, 범위증가.

4. 크로스컷 - 민첩공속 적용

5. 스컬스윙 - 지속시간 증가


-펠타스타 -
공격스킬 자체는 노답이지만 무르밀로를 탄다는 가정하에 좋다, 그리고 상향된 가디언이 갓갓하다. 
이후 트리를 위한 무기호환과, 도발 버그를 고치면 완벽할것 같다.

1. 스위시 버클링 - 도발버그 픽스 / 지속시간 소폭증가

2. 림블로 - 현상유지
특성추가 : 단검사용 - 도발수치 50배는 미적용으로 변경. 단검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찌르기로 변경된다.
특성추가 : 넉백제거 - 림블로의 넉백이 제거된다.

3. 랑고르트 - 오버힛 2회로 변경
특성추가 : 단검사용 도발수치 50배는 미적용으로 변경. 블록판정이 회피판정으로 바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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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드맨 : 광역특화
하이랜더 : 단일특화
펠타스타 : 방어특화
이렇게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겅호, 포커스, 가디언은 함깨 사용불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