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맨=


겅호 - 매스터


페인 배리어 - 매스터


배쉬 - 매스터

소드맨 스킬+2해주는 한손검
듀란달을 스왑하고 버프를 사용하면 좋습니다.

겅호
풀특시 16%
듀란달 착용시 22.4%
겅호젬+듀란달 착용시 25.6%

페인배리어
30초
듀란달 착용시 40초
페배젬+듀란달 착용시 45초

배쉬는 쓸일이 많아서 걍 가지고갑니다

=하이랜더=
 

스카이라이너 - 매스터
(무적권)


뮬리넷 - 매스터
(무적권)

까지 15 포인트

나머지 30포인트의 분배인데

크로스컷은 레벨을 올려도 출혈뎀고정이네요

크라운은 레벨에 따라 충격 디버프 시간늘어나

카타 스트로크캐스팅대비 데미지도 괜찮고

넉다운 몹에겐 2배 데미지로 챌에서도 좋고

레이드에서도 쏠쏠하네요

그러면


카타 스트로크 - 매스터


크라운 - 10
2019-01-03
14 로변경


크로스컷 - 5
2019-01-03
로변경

=바바리안=


파운싱 - 매스터
(무적권)


프렌지 - 매스터
(무적권)


사이즘 - 매스터

까지 25포인트

20포인트가 남네요

클리브는 무조건 찍어야합니다.

딜의 시작은 클리브니까용

하지만

워크라이가 레벨에따라 데미지증가 지속시간만 늘어납니다
(적방어력감소는 10초고정)

그렇다면 10만찍고 쿨30초 지속30초를 유지하고

클리브에 10을 찍을경우를 생각해보았습니다

보통 저는 워크라이를 버프창을 확인하고 갱신하지않고

퀵슬롯에 올라간 워크라이를 보고 갱신합니다.

그리고 보스에선 방깍10초를 최대한 많이 걸기위해

30초쿨이 돌자마자 워크라이를 써줍니다.

워크라이 10초 그냥 버리고있네요.

워크라이 10갑니다.


워크라이 - 10
2019-01-03
11 로변경


클리브 -10
2019-01-03
로변경

=도펠죌트너=


츠켄 - 매스터
(무적권)


레델 - 매스터
(무적권)


슈트루츠하우 - 매스터
(무적권)
2019-01-03
13 로변경


존하우 - 1


즈버크하우 - 1

까지가 27포인트

18포인트가 남네요

일단은 단일치중으로 생각하면

슈트는 무조건 마스터 같습니다 방어무시 50%니까요.

이제 디드 오브 벨러사이클론이 남았는데.

원래는 디오벨15 사이클론1 즈버크3으로 갔었고

후에

디오벨15 사이클론3 즈버크1로 주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디오벨13 사이클론5 즈버크1 입니다

사이클론광역기로만 생각을 했는데

바바리안프렌지 연계로 인해 데미지가 쏠쏠합니다.
(10스텍 이상일시 3초간 사이클론 끝난위치에 데미지 유지)

큰 고민이긴합니다 디오벨 4%데미지체감이 크지않지만.

모든스킬적용되는 것이니 무시할만한 딜은또 아닌거같고..

일단 현재로썬


디드 오브 벨러 - 13
2019-01-03
15 로변경


사이클론 - 5

입니다.


아래는 솔챌 영상입니다.





지금까지 시노비가 하기 싫어서 도펠은 만져본적이 없었습니다.

리빌드이후에 펜서를 준비하다가

양손검의 멋짐을 알아버려서 도펠을 시작했습니다.
(핲펜마할걸 이라는생각을 가끔 합니다만.)

일단은 광역을 말할것 없지만

단일에서 하이랜더 스킬과 슈트를 먼저털고

존츠레와 즈츠레로 위스킬이 올때까지 버틴다는 느낌입니다.
(츠켄과 레델의 후딜 캔슬도 좀 귀찮긴해요)


후딜캔슬 예시


제가 하는 딜사이클은

크컷(첫출혈) - 클리브 - 슈트3번 - 스라5번 - 존츠레 - 뮬리넷3번 -크라운 - 즈츠레 - 즈츠레 -  즈츠레

이후 파운싱/사이클론/사이즘 상황에 따라 갑니다.

카드프리즌커터3/라자펄3/누아3/네더보바인3인데

라자펄을 사용한다해도 첫딜부터 출혈이 걸릴일은 없으니 크컷으로 시작합니다
(이후돈 출혈에 딱히 신경안써도 유지됩니다)

뮬리넷 크라운의 순서가 바뀐건 서순은 아니고

존하우충격으로 뮬리넷을 털고 존하우의 충격이 끝날쯤에

크라운으로 충격연장시켜 존츠레 3번사용할때도 충분히 충격유지하게 해줍니다.

하바도 아주 매력이 큽니다.

사실 바낙도/하낙도를 하고싶었으나

바바리안과 하이랜더를 버릴수없어서 낙무를 버렸습니다.;



여러분의 스킬 분배는 어떤생각으로 가져가셨나요?

절.대.도.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