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준법하게 딜하시는 무법분들에게 작은 팁을 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당연하게도 아래글은 어꺠가 있을떄를 기준으로합니다 


1.2차 스탯

밤요떄만해도 닥 유연이었으나 이젠 무법에게 가속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단면적으로 제케릭의 2차 스탯은 치명 25% 가속 22% 특화50% 유연 13% 어꺠,그린스킨 빠사 죽표 트리로 심크를

돌리면 가속 EP값이 26.91로 민첩의 24.64를 뛰어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는 진방위 너프와 아드레날린의 기력회복속도 감소가 맞물려 무법이 기력난에 허덕이는것을 알수있습니다 

실제로 북미 배틀넷에 무법 심크 수치를 공유하는 토론글을 보니 대부분의 무법 유저들이 가속이 가치 2위(혹은 1위)임이

나타났습니다 그러니 무법 여러분은 조금이라도 쾌적하고 높은딜을 뽑아내고 싶다면 가속을 높이시길 바랍니다

물론 본인의 2차스탯에 따라 변동이 있을수있으니 심크를 돌려보길 강권합니다 




2.운수는 아직도 고정인가?

당연하게도 예쓰입니다 

난도질은 심크를 돌려보진않았지만 주사위는 어떤 방향으로든 운수의 착용 여부에 따라 롤러코스터를 타는 그래프를

볼수있습니다 진방위 너프와 6주사위 삭제 2주사위 이상 버프뜰 확률 감소에 직격탄을 맞아버려 운수가 없으면

살수없는 몸이 되버린 무법은 어떻게든 운수를 구해서 착용하길 권합니다 

사실상 운수가 있다면 쓸수있는 장신구칸은 한칸인데 가속의 가치가 높아짐에 따라(레이드를 기준으로는)

배신의 유령,고통의 요람 정도를 쓸수있겠습니다 애석하게도 무법에게 특화는 최하위권의 스탯이기 떄문에

벼림이 붙어 높은 템렙이 아니면 박멸의 기계를 추천하진않습니다 

정리하자면 운수를 제외한칸에서 살게라스에서 건질만한 장신구는 배신의유령,고통의요람 정도가 되겠습니다
(독병,반월도는 특정상황에서만 강력하기 떄문에 제외했습니다)



써놓고보니 그다지 영양가있는 글은 아닌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