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이에요
2017-02-25 15:39
조회: 1,033
추천: 0
개인적으로 느끼는 무사의 문제점??군대에 있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휴가나가서 무사 잠깐 만지고 느낀 문제점만 몇가지 짚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추격에 지구력 소모가 있다는것입니다. 솔찍히 추격은 무사를 대표하는스킬중 하나이고, 무사의 종특같은 스킬입니다. 그부분에서 다른분들도 인정할꺼구요. 근대 왜 지구력이 붙어있을까 하고 의문이 듭니다. 워리어/발키리 의 경우 방막이 그캐릭터를 대표하는 스킬들이기때문에 그 특징에 메리트를 주어 후방은 슈퍼아머로 되어있습니다. 근대 무사는...그 특징에 메리트를 주긴했지만 그만큼에 피해를 감수해라 로 지구력소모를 붙여 버렸으니...이부분에서 지구력 소모량을 줄여주던가 없에주던가 해야된다고 봅니다. 두번째는 크리티컬 버프의 부재. 아마 느끼시는분들이 있으실꺼 같은대... 무사의 주력딜기 에 크리티컬이 100%가 붙은 스킬은 화선풍, 화풍 이두개가 전부일껍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으실탠대...'주력기' 중에서 입니다. 다른 클래스들중 딜이 상당히 높게 책적되는 클래스들은 대부분 치명타100%가 붙어있는반면 무사의 스킬은 극 소수죠. 또 화선풍은 전체 타격이 100%치명타가 아닌 마지막 타격만 크리티컬이죠. 제가 느낀점에서 무사가 공에 비해 딜효율이 안나오는대는 아마 첫째로는 여기에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용염진, 화선풍 전체딜, 흐름:파천 은 크리티컬 100%는 주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세번째는 스킬연계와 부적절한 타격수 일단 타격수는...무사의 경우 타격수가 너무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용염진,화풍,파극쇄 검기타격 의경우 너무 불필요할정도로 많고, 극도가르기, 격참, 파극쇄 올려베기, 화선풍 마지막타격 은 2타격으로 너무 낮습니다. 그때문인지 타클에 비해 불안정한딜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타격수가 적은것들은 퍼센트를 조금 낮추고 타격수를 3~4타격으로 올려주고, 타격수가 6,7,8,9 타격씩 불필요한정도로 많은것은 퍼센트를 올리고 타격수를 4~5타격으로 내리는게 더 나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연계는...개인적으로 흐름:화풍 스킬을 쿨타임을 7초로 줄이고 화선풍, 용염진, 극도가르기 후에 사용할수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흐름:강격 역시 화선풍 사용후에도 사용할수있게끔...그리고 파극쇄 검기타격 타격들어가는속도가 올라갔으면...너무 많이 바라는건가.. 전 이정도만 고쳐줬으면 하는 바램....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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