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에 있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휴가나가서 무사 잠깐 만지고 느낀 문제점만 몇가지 짚어보겠습니다.

첫번째는 추격에 지구력 소모가 있다는것입니다.
솔찍히 추격은 무사를 대표하는스킬중 하나이고, 무사의 종특같은 스킬입니다. 그부분에서 다른분들도 인정할꺼구요.
근대 왜 지구력이 붙어있을까 하고 의문이 듭니다. 워리어/발키리 의 경우 방막이 그캐릭터를 대표하는 스킬들이기때문에
그 특징에 메리트를 주어 후방은 슈퍼아머로 되어있습니다. 근대 무사는...그 특징에 메리트를 주긴했지만 그만큼에 피해를 감수해라 로 지구력소모를 붙여 버렸으니...이부분에서 지구력 소모량을 줄여주던가 없에주던가 해야된다고 봅니다.

두번째는 크리티컬 버프의 부재.
아마 느끼시는분들이 있으실꺼 같은대... 무사의 주력딜기 에 크리티컬이 100%가 붙은 스킬은 화선풍, 화풍 이두개가 전부일껍니다. 오해의 소지가 있으실탠대...'주력기' 중에서 입니다. 다른 클래스들중 딜이 상당히 높게 책적되는 클래스들은 대부분 치명타100%가 붙어있는반면 무사의 스킬은 극 소수죠. 또 화선풍은 전체 타격이 100%치명타가 아닌 마지막 타격만 크리티컬이죠. 제가 느낀점에서 무사가 공에 비해 딜효율이 안나오는대는 아마 첫째로는 여기에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용염진, 화선풍 전체딜, 흐름:파천 은 크리티컬 100%는 주는게 더 나아보입니다.

세번째는 스킬연계와 부적절한 타격수
일단 타격수는...무사의 경우 타격수가 너무 부적절하다고 봅니다. 용염진,화풍,파극쇄 검기타격 의경우 너무 불필요할정도로 많고, 극도가르기, 격참, 파극쇄 올려베기, 화선풍 마지막타격 은 2타격으로 너무 낮습니다. 그때문인지 타클에 비해 불안정한딜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타격수가 적은것들은 퍼센트를 조금 낮추고 타격수를 3~4타격으로 올려주고, 타격수가 6,7,8,9 타격씩 불필요한정도로 많은것은 퍼센트를 올리고 타격수를 4~5타격으로 내리는게 더 나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연계는...개인적으로 흐름:화풍 스킬을 쿨타임을 7초로 줄이고 화선풍, 용염진, 극도가르기 후에 사용할수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흐름:강격 역시 화선풍 사용후에도 사용할수있게끔...그리고 파극쇄 검기타격 타격들어가는속도가 올라갔으면...너무 많이 바라는건가..


전 이정도만 고쳐줬으면 하는 바램....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