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월드보스/수렵/황납 제보]

22:33 [골든벨] [ 세렌디..
 

크자카 도검 광 고 는 몇스택으로 해야할까요

장 크자카를 사버려서요.   고까지 강화 해보려 하는데 뉴비라 어렵네요ㅠㅠ
Lv53
qkrcom
42%
 
경험치
43,281
베니
128
이니
37,965
  • 명성치326
  • 제니1313
  • 5
  • 7
  • 4
  • 3
  • 3
  • 1
  • 4
  • 1
  • 5
  • 4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7775      [잡담]  무사 상향이 없는 이유 [1] 포션쇼크 22:10  65 0
    27774      [잡담]  무사 상향안(꾸준글 달립니다.) [1] 초아페이드 21:45  53 2
    27773      [잡담]  ●▅▇█▇▆▅▄▇           개구리킹 21:35  10 0
    27772      [잡담]  파밍만 보면 소서러vs무사 [3] 여기어디에용 21:19  67 0
    27771      [잡담]  무사 수정 셋팅좀 알려주세요.  [9] 힙합뚱땡이 18:31  146 0
    27770      [잡담]  쌩 뉴비 무사입니당. 알려주세요ㅠㅠ [4] 심영의홀 17:26  117 0
    27769      [잡담]  ●▅▇█▇▆▅▄▇      찢어버 16:37  29 0
    27768      [잡담]  무사 초보 질문좀 할께요 [2] 불곰마누라 16:18  71 0
    27767      [잡담]   ●▅▇█▇▆▅▄▇      파극쇄 15:29  35 0
    27766      [잡담]  ●▅▇█▇▆▅▄▇      뚱뚜루루 15:20  25 0
    27765      [잡담]  왜 무사는 상향 안해주지  [4] 포아체 14:42  279 0
    27764      [잡담]  57무사 장비 질문드려요  [10] 기분처럼 12:04  240 0
    27763      [잡담]  무사 무슨 너프당했나요?.. [3] 뻔뻔남 09:50  415 0
    27762      [잡담]  어제 고단델이 훨씬 자주 올라오더군요 ㅠㅠ [3] 타르타르스키 07:36  267 0
    27761      [잡담]  비정상의 정상화로가는 스킬개선 [2] 정정지소 07:12  172 0
    27760      [잡담]  무사 셋팅추천좀해주세요.. [3] 코카양산공장 06:58  106 0
    27759      [잡담]  무사 사냥터 질문입니다.  [6] Akwpffks 04:59  222 0
    27757      [잡담]  무사 내면의 초울트라성능      하늘의혼 21:40  207 0
    27756      [잡담]  ●▅▇█▇▆▅▄▇ [1] 저는라문입니 21:01  117 0
    27755      [잡담]  유단델만들었습니다!!!  [4] 별이없네 20:20  434 3
    27754      [잡담]  ●▅▇█▇▆▅▄▇      힉셀 18:58  58 0
    27753      [잡담]  ●▅▇█▇▆▅▄▇      그까이꺼뭐 18:22  42 0
    27752      [잡담]  ●▅▇█▇▆▅▄▇      대화로풀자 18:22  49 0
    27751      [잡담]  2차각성 뇌피셜 [3] 죽순이 18:03  336 1
    27750      [잡담]  개사키개들고 찡찡대지마라 [70] 이쁜흐켱 17:34  678 8
    27748      [잡담]  소산너프 아님  [4] 명치타 16:41  598 3
    27747      [정보]  무사를 시작하는 사람을 위한팁 [10] 차발라마 15:53  644 46
    27746      [잡담]  ●▅▇█▇▆▅▄▇      민쉭이 15:49  49 1
    27745      [잡담]  ●▅▇█▇▆▅▄▇ [3] 찢어버 15:36  127 0
    27744      [잡담]  ●▅▇█▇▆▅▄▇ [2] 뚱뚜루루 15:33  121 0
    27743      [잡담]  용염진 시전중 무적주세여 그리고 기모으기두 .. [1] 수세갓 15:30  157 0
    27742      [잡담]  인벤 눈팅은 그렇게 해대면서 [9] 힉셀 15:08  223 0
    27741      [잡담]  새로나온총      수세갓 15:03  83 0
    27740      [잡담]  진짜 개발자들 인벤 안봄? [1] 탄알 14:47  182 0
    27739      [잡담]  와 잠깐만 이제 소산을 시작으로 공격력 컷되..  [3] 고인마리카 13:58  621 1
    27738      [잡담]  캬~~~ 없뎃 [3] 개구리킹 13:31  147 0
    27737      [잡담]  사냥 우째합니까  [3] 게아무도없느 13:08  501 0
    27736      [잡담]  이제야 알았다.....  [2] 이지덤플러스 12:39  446 0
    27735      [잡담]  무게와 매게  [2] 고인마리카 12:37  454 0
    27734      [잡담]  매화 담당자가 제일 열일하는듯 [2] 초아페이드 11:52  375 0
    27733      [잡담]  이거 확인해주실수 있나요       혼듀란 11:48  236 0
    27731      [잡담]  아니 님들 이거 완전 서련방 종특 아닙니까!.. [1] 아뇨뚱이에요 10:45  359 0
    27730      [잡담]  매화는 사냥 상향 [4] 두부인생 10:22  573 0
    27729      [잡담]  이거 너무 행복회로 풀가동해서그런가 [2] 와인베리 10:19  247 0
    27728      [잡담]  사냥에 있어서 무사랑 매화 [4] 그까이꺼뭐 10:18  441 0
    27726      [잡담]  무사는 완전체랍니다. [1] 찢어버 10:14  303 0
    27725      [잡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화냐  [1] 고인마리카 10:08  465 0
    27724      [잡담]  매화로 갈아타야 되나 ㅡㅡ; [1] 황소전사 10:04  219 0
    27723      [잡담]  ㅅㅂ 왜 매화만? 무사는? ㅋㅋㅋㅋ [3] 디매인입니다 10:01  330 0
    27722      [잡담]  남캐인 무사는 망한듯 [1] 와드 10:00  222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인벤커뮤니케이션즈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9, 17층 1701호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