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선풍이 무사 주력딜링기인데

선딜도 문제지만 화선풍을 뒷받침해줄 흐름기의 부재도 무사가 저티어로 평가받는 큰 원인일듯요

위자치의 경우 거의 대부분이 기존 기술을 강화하는 식의 흐름기를 보유하고 있고 고티어 직군으로 군림하고 있죠
다크나이트 역시 비슷한 수준이고
격투가의 경우도 주력기 도끼찍기를 뒷받침해줄 수 있는 축객이란 흐름기가 있습니다.
소서러의 경우 여러 유틸기들이 주력기의 부족한 부분들을 메꿔주고있고. 주력기들의 배율도 좋은 편이죠

무사는 화선풍 횡참 파천이 주력기나 다름없는데도

횡참 파천말고는 이것에 흐름을 실어줄 후속 기술이 너무 부족합니다.

흐름 강격...ㅅㅂ 이런 개쓰레기를 쓰라고 던져준건지 워리어 분쇄 뒤 흐름도 아니고 강격만 따로 쓸 수 있어도 쓸까말까인데

차라리 흐름 강격을 연환격이 아닌 화선풍의 흐름으로 재설계한다면 어떨까요?
격투가의 도끼 축객처럼 화선풍 이펙트에 일렁이는 불길만 좀 추가해주고 딜량은 화선풍 레벨당 x 몇, 타격 전부 치명타 100 혹은 치명타 50퍼 보정에 쿨은 16초 정도로 해서 마구 남용하지 못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