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스매쉬 예전보단 잘뜨는거같은데 줠라 안뜸 예전이 cc기며 뭐며 운빨ㅈ망이네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스킬넣을때마다 기도해야됨

데미지 자체는 12일 이후보다 많이 올라간거같음

띄우기 이후 다시 띄우기가됨 넉다,넉백 등등 동일 넉다 띄우기도 됨
경직(기절진입) 넉다운(띄우기등) 스매쉬로 5초 끌고 다시 넉다운 이 될거같은데 안해봄.
정확히는 못해봄 스매쉬로 5초버티기가 힘들어서.
cc기 숫자에 경직은 미포함

밸셋(220/340)으로 교복 간신히 킬 가능
그 이상은 한콤 불가능 (무사기준)

상대방 공이 높을수록 들어오는 데미지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남
(220공 에게 유린한방맞고 200? 300? 닳았는데 280인가?에게 유린한번에 대충 반피가까이 빠지는거보고 식겁함)

회피는 여전히 뒤1짐
끼나 안끼나 죽을놈에겐 죽고 안죽을놈에겐 안죽음.
내가 스매쉬 쳐맞는 상황에서 기도하면 내손을 좀 더 들어주는정도

결과
여전히 하위를 쓸어먹긴 쉬워짐
중위는 비슷
상위는 언터쳐블
단지 12일 이후와 비교해서 상위를 상대할때 약간의 가능성이 더 생겼다 정도.
회피셋 뒤짐
밸셋 약간 살아난듯 했지만
가봐야 의미없음.

12일 이전과 비교해서 
결과적으로 보면 양극화만 생기고 밸셋이 뒤지고
짤딜,짤cc를 많이 넣어야됨.
최상위를 제외하곤 성능과 밸런스 부분에선 유저에게 이득없는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