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계 점수
ICD.combo = CreateFrame("Frame", nil, ICD)
ICD.combo:SetFrameLevel(ICD:GetFrameLevel() + 1)
for i = 1, 5 do
ICD.combo[i] = ICD.combo:CreateTexture(nil, "OVERLAY")
ICD.combo[i]:SetSize(16, 16)
ICD.combo[i]:SetTexture("Interface\AddOns\InvenCatDeal\Texture\Combo.tga")
end
ICD.combo:SetScript("OnEvent", function(self, _, unit)
if not unit or unit == "player" then
self.points = GetComboPoints("player", "target") or 0
for i = 1, 5 do
if i > self.points then
self[i]:Hide()
else
self[i]:Show()
end
end
end
end)
ICD.combo:SetScript("OnShow", function(self)
self:RegisterUnitEvent("UNIT_COMBO_POINTS", "player")
self:RegisterEvent("PLAYER_TARGET_CHANGED")
self:RegisterEvent("PLAYER_ENTERING_WORLD")
self:GetScript("OnEvent")(self)
end)
ICD.combo:SetScript("OnHide", ICD.combo.UnregisterAllEvents)







이렇게 되어 있거든요. 참고로 인벤 야드딜 도우미 의 연계점수 부분입니다.

다른 패치로 바뀐 부분들이야 주문아이디 따와서 바꾸면 되는데..

연계점수 시스템이 어캐 바뀌었는지 몰라도 작동이 제대로 안됩니다. 정확히는
연계점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를 안하고, 타겟을 바꿀때 그때 가지고 있는 연계점수만 표기한다고 해야하나요.

어떤게 문제일까요?  혹시 수정 가능하신분 없으신가요..

꼭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