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브 섀도우송-영원의 감시자( 근거리 암살자)

제가 이미지 같은 걸 넣는 실력이 부족해서 타 분들처럼 잘 작성하지 못해요. 이해하고 너그럽게 바라봐 주세요

Q-감시자의 눈 (8초)
  자신의 무기를 일직선상으로 던져 피해를 입히고,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다시 자신에게 돌아오도록 한다
  (부메랑 형태의 스킬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마이애브가 반드시 숙련해야 하는 스킬인데, 이는 w와e 에서 그 이유가 나옵니다)

W- 칼날 부채 (8초)
 
일반적으로는 시전할 수 없다.q의 부메랑 투사체가 유지되어 있는 동안에만 시전 가능한데, 시전하면 무기의 위치로 순간 이동해 무기를 쥔 후 한 바퀴를 돌아 칼날을 던지며 피해를 준다.이떄 부메랑은 다시 날아가지 않는다.(이는 워3의 워든의 스킬을 2가지 혼용 하였는데, 칼날 부채는 너무 흔한 기술이고, 점멸 또한 제라툴과 컨셉이 겹치며 너무 흔한 기술이었습니다. 따라서 저는 마이애브에게 극한의 유틸성을 부여하자고 생각하며 조건부 이동 스킬을 추가하였습니다. 하지만 조심하세요, w의 원형 데미지의 범위는 특성을 찍지 않는 한 좁은 편이라 함부로 들어가시면 끔살당합니다)

e-잠식하는 일격/그림자 감옥(20초)

대상에게 그림자를 심은 단검을 던져 마이에브의 분신을 잠입시킨다. 분신이 심어진 대상은 느려지고 도트 데미지ㅡㄹㄹ 받는다.q의 부메랑 투사체가 유지된 상태에서 e를 다시 한 번 시전하면 그림자 감옥이 시전된다.그림자 감옥은 부메랑과 대상의 위치를 바꾸는데, 무기는 이전에 날아가던 방향으로 초기화되어 이동하고, 최대 사거리에서 다시 돌아온다
(아르타니스가 생각나시나요? 하지만 이 스킬은 아르타니스의 콤보보다 훨씬 높은 숙련도를 여러분에게 요구합니다. 
 대상의 위치를 바꾸는 것은 분명 좋은 cc기이지만, 부메랑을 던질 위치를 신중히 선택하고, 초기화된 부메랑으로 피해를 입히려면 잠식된 대상과 적군의 진형까지 신경을 써야하죠, w타이밍을 재야 한다는 것도 높은 숙련도를 요구합니다.그림자 일격도 w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너무 흔한 스킬이라 의도적으로 바꿧습니다. 마이에브는 다른 워든과는 분명히 다릅니다)

R1-복수(80초)

나이트엘프의 분노를 형상화시킨 존재로 변신한다.5초동안 지속되는데, 지속 시간 동안 이동속도10%,공격력은 10%증가하며,기술 방어력 10을 얻는다.R시전 후 Q,W,E의 쿨다운을 초기화 시킨다.
(버프가 덕지덕지 붙었습니다.원작의 소환수 기술은 마이에브로 전문가적인 플레이를 유도할 것 같아 넣지 않았습니다. 
대신 마이에브는 분노로 가득 찬 감시자죠. 그 분노의 힘으로 자신을 강화합니다. 10초지만요)

R2-영원한 그림자(60초, 대상이 죽거나 R을 다시 시전한 경우에만 쿨다운이 돈다.)

아군을 대상으로 사용한다. 아군에게 그림자를 잠식시켜 방어력5 이동 속도를 10% 증가시킨다. R을 다시 시전하면 그림자가 잠식된 대상의 위치로 순간이동한다. 이 후 순간이동 하기 전의 마이애브의 최종 위치에 자신의 그림자를 생성한다. 
이 그림자는 5분간 지속되며, 마이애브가 사용한 스킬을 복사해서 사용한다. 그림자가 사용한 스킬은 비영웅대상에게만 피해를 주며, 영우에게는 둔화효과를 입힌다. 최대 3기까지 유지할 수 있다.
(복수가 아바투르의 흉물처럼 아군에게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가 될까봐 강화궁극기로 전환시켯는데, 이 스킬은 완벽히 아군과의 소통이 중요시되는 궁극기입니다. 이 그림자는 시야도 제공하고, 라인도 클리어해주기 떄문이죠! 하지만 아군에게 라인을 서라고 강요하지는 마세요. 중요 오브젝트를 가지고 싸움을 할 때 도주기도 하나 생기고, 탱커나 딜러에게 힘을 실어 주는 용도로 사용해줄 수도 있죠. 어쩌면 그림자의 슬로우는 한타에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추신-
이렇게 긴 글을 읽어 주신 여러분께 큰 존경을 표합니다. 제가 영공소의 마이에브 문서를 모두 읽어 보앗는데, 무언가 독특한 스킬셋은 없더군요. 그래서 저만이 생각해낸 마이애브, 무언가 화려하면서, 뛰어난 상황판단 능력과 금손을 위한 영웅이죠. 확실히 기존의 마이에브 공작글 만을 보시던 여러분께서는 원작고증이 안됫다고 하실 겁니다. 하지만 기존 스킬들은 너무 뻔하고, 트롤링의 요소가 될 수도 있기에 스타일리쉬하고 ㅇ정복하기 어려운 마이에브를 만들고자 이 글을 씁니다. 마이애브 인기 많죠. 따라서 저도 마이에브를 스킬셋 평범한 영웅이 아닌 독창적인 영웅으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추후 여러분의 초천 뽕과 조회수 등의 반응을 봐서 특성이나 능력치, 대사 등을 제작할 생각입니다. 이 작성자에게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패시브!!!!!!!!
D-원한
마이애브는 스킬을 사용하는데 자원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대신 원한이라는 특이한 자원이 생기는데(바이올렛 색),
피해를 입히거나 피해를 받을 때 생성됩니다. 원한이 100인 상태에서는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공격속도도 10% 증가합니다. 원한은 피해를 주지 못하면 점점 빠르게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