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오래 전부터 생각해 둔 친구이긴 한데 생각만 하다가 일단 임시로 올립니다 인벤 글 쓸 때마다 임시저장하기 힘들어서..

아드리아


생명력 재생량 표준의 1/3


d 핏빛 골렘
지속 효과 아드리아는 핏빛 골렘이 살아 있는 동안 보호 상태가 되어 적에게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핏빛 골렘이 죽으면, 8초 동안 피웅덩이를 남겨 적에게 0.5초마다 46(+4%)의 피해를 주고, 피웅덩이가 남아 있다면 다시 소환할 때 생명력을 소모하지 않고 소환에 필요한 시간이 2.5초 감소합니다.


사용 기술 아드리아가 4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핏빛 골렘을 소환합니다. 골렘은 영구적으로 저지 불가 상태며,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100%만큼, 영웅이 아닌 적에게 준 피해의 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기술 (핏빛 골렘이 살아 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대상을 핏빛 골렘/아드리아로 바꿉니다. 아드리아를 조종할 경우 핏빛 골렘은 아드리아가 공격하는 적 또는 아드리아를 공격하는 적을 공격하고 핏빛 골렘을 조종할 때 아드리아는 기술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자리에서 기술만 사용 가능, 너무 멀어지면 조종권 박탈되고 돌아오며 w기술 사거리는 여전히 아드리아 기준) 


생명력 공유 - e컨셉
e 제외 기술 아드리아 생명력 소모
q 골렘이 대상 방향으로 피를 뿜어 186(+4%)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공격력을 25% 감소시킵니다.
w 4초 후 또는 파괴되면 폭발해 주위 적에게 266(+4%)의 피해를 주는 피의 구슬을 생성합니다. 피의 구슬 주위에서 핏빛 골렘이 주거나 받은 피해량의 15%만큼 피의 구슬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 최대 2초 동안 정신을 집중해 골렘과 아드리아의 생명력을 같은 비율로 만듭니다. 0.25초마다 12.5%씩


1 악마화 - 골렘이 없을 때 몸을 악마화시킬 수 있습니다. q와 e가 새로운 기술
q 날개로 1.25초에 걸쳐 전방을 할퀴어 피해를 줍니다. 빠짐 없이 피해를 주면 + 효과 회복 / 적에게 추가 피해
e 회전하며 주위 적에게 a의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r 마법진
3초에 걸쳐 완성되는 마법진을 대상 위치에 그립니다. 마법진이 완성되면, 마법진 안에 있는 적 영웅은 1초마다 현재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피해를 받습니다. 마법진은 5초동안 유지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궁강 마법진의 범위가 200% 증가하고, 마법진 안에 5초 동안 머무른 적 영웅은 영구적으로 생명력이 10% 감소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도 30초 증가합니다.


궁강2 마법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감소하지만, 마법진의 범위가 35% 감소합니다.


r2 


지속 효과 악마화한 상태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 1당 다음에 소환하는 핏빛 골렘의 생명력이 0.15 증가합니다.
퀘스트: 악마화한 상태로 적 영웅을 5번 처치하면 핏빛 골렘이 강화됩니다.
10번 아드리아 악마화 상태 스탯 강화
20번 강화 원거리


궁강1 악마화 상태로 핏빛 골렘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악마화 상태에서 아드리아의 보호 효과와 핏빛 골렘의 저지불가 효과는 사라지지만 핏빛 골렘과 아드리아가 생명력을 공유하며 핏빛 골렘이 소환된 동안 아드리아와 핏빛 골렘의 방어력이 20 증가합니다.


궁강2 악마화 상태 q 기술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적의 공격력을 5초동안 5%씩 감소시키며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e 기술을 선택한 위치로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화 상태에서 매 초마다 생명력의 2.5%를 회복합니다.


특성
1레벨
악마화 퀘스트
핏빛 골렘이 존재할 때 처치한 적 영웅 하나당 다음 악마화 동안 공격력이 5%씩 증가
핏빛 골렘이 존재할 때 적 영웅을 15명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공격력 증가


일단 저장용 다리온 기술 이름이랑 대사 지어주고 아드리아 완성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