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능력치변경

체력 2392 (+3%) -> 2848(4%)

기본 체력에 +456 추가 약 19% 체력이 증가해서 초반 싸움에 도움이 되도록하고
성장치를 4%로 줘서 후반가서도 체력이 최상위권이 되도록 유지
공격력도 4%로 성장치를 줌

실제로 10렙되면 기존의 바리안이 10렙 도발궁 찍은 체력량과 크게 차이 없음


일반기술

 영웅의 일격 (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8초->12초
12초마다 다음 일반 공격이 145(+4%)의 추가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전보다 3초 더 빨리 쿨이 돌아오고 물리피해를 바꿈 이동시 쓸데없이 긴 쿨타임 때문에 영웅의 일격이 발동안하던 뭐같은 상황을 바로 잡음

사자의 송곳니 (Q)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일직선상으로 날아가는 충격파를 내보내 적들에게 186(+4%)의 피해를 주고 1.5초 동안 35% 느려지게 하고 사자의 송곳니가 적중한 적 하나당 35(레벨당 +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14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무기 막기 (W) 
재사용 대기시간 8초
모든 일반 공격을 무기로 막아,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5초 동안 100% 감소합니다.

최대 2회 충전됩니다.


 돌진 (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8초
대상 적에게 돌진하여 52(+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75% 느려지게 합니다.

전보다 4초 감소해서 조금더 자주 달라붙을수 있음



1렙특성

 사자의 아귀 (Q)
퀘스트: 사자의 송곳니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사자의 송곳니의 공격력이 4 증가하여 최대 120 증가합니다.
보상: 사자의 송곳니가 적 영웅에게 15회 이상 적중하면 사자의 발톱 너비가 100% 증가합니다.
보상: 사자의 송곳니가 적 영웅에게 30회 이상 적중하면, 감속 효과가 50%로 증가하고 감속 지속 시간이 2초로 증가합니다.

 제압 (W) 
그대로
국왕의 길
퀘스트: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50회 적중해야 합니다.
퀘스트: 적 영웅을 5회 처치해야 합니다.
퀘스트: 재생의 구슬을 20개 획득해야 합니다.
보상: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퀘스트 3개를 모두 완료하면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45 증가합니다.




4렙특성

방패의 벽 (W) 
무기 막기를 사용하면 보호 상태가 되어 지속 시간 동안 모든 피해를 무효화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가로막기 (E)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하고 아군에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군에게 써서 탈출 가능




7렙특성

 사자심장 (Q)
사자의 송곳니가 적 영웅에게 적중했을 때의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재기의 바람 
생명력이 35% 미만이면 최대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55초에 한번만 활성화됩니다.

 연전연승 
적을 죽일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8%를 회복하고 적 영웅을 처치하면 최대 생명력의 16%를 회복합니다.

재기의 바람을 예전 쌍검처럼 영격 뎀지가 포함되는 대신 오로지 물리피해로만 회복이 되기에 쌍검과 국왕의 길과의 시너지를 극대화함 또한 연전연승의 효과를 좀더 킬캐치위주로 바꿈




10렙특성

도발 (R) 
마나 20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대상 영웅을 침묵시키고 도발하여 1.2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게 만듭니다. 

지속효과 : 방어력이 15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 무기 막기의 지속 시간이 40% 증가합니다. 한 번의 무기 막기로 영웅 일반 공격을 4회 이상 막으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기본체력이 증가해서 체력 증가 지속효과를 삭제하고 칼에 기대삶을 기본장착

 거인의 강타 (R)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대상 적을 강타하여 166의 피해를 주고 방어력을 3초 동안 25 감소시켜 받는 피해를 20% 증가시킵니다. 

지속 효과: 사자의 송곳니 피해량이 50%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30% 감소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하면 사자의 송곳니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대검을 찍는순간 체력량이 30% 감소하여 본섭 대검체력량이나 현 암살자들과 비슷한 체력을 가지게되고 라인클리어가 원활하게 되며 기술폭딜 위주 암살자로

 분노의 쌍검 (R)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사용하면 4초간 공포와 기절효과에 면역됩니다.

지속 효과: 일반 공격을 하면 영웅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2초 동안 30% 증가합니다. 
지속 효과: 영웅의 일격으로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2%를 회복합니다. 
지속 효과: 공격 속도가 100%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20% 감소합니다.

쌍검을 찍는순간 체력량이 20% 감소하여 본섭 쌍검체력량이나 현 암살자들과 비슷한 체력을 가지게됨 쌍검은 실명만 없다면 평타로 끊질기게 붙어서 때리는 암살자 컨셉





13렙 특성

사자의 발톱
사자의 송곳니가 2명 이상의 적 영웅에게 적중하면 3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돌격전차 (E)
그대로

 필사의 일격 (고유 능력) 
그대로

 분쇄의 투척 
그대로




16렙 특성

 스톰윈드의 깃발
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의 물리 피해량이 25% 증가시키는 깃발을 놓습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아이언포지의 깃발 
그대로
 달라란의 깃발 
사용하면 주위 아군 영웅의 기술 위력을 25% 증가시키는 깃발을 놓습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스톰윈드는 완전 변경해서 일반공격위주로 바꿨고 달라란은 기술위력을 5% 추가증가시킴




20렙 특성

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