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투랄리온, 빛의 군대의 선봉장
Turalyon, the spearhead of Army of the Light

과거 빛의 군대를 이끄는 선봉장이자 현재 빛벼림 드레나이의 수장을 맡고 있는 투랄리온은 과거 알레리아 윈드러너와 행방불명이 된 이후, 군단의 침략에 맞서 싸우는 빛의 군대를 이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는 시공의 폭풍에서 빛벼림의 힘으로 사악한 자들을 정화하고 위기에 빠진 자를 구원합니다.


기본 능력치

생명력 - 2163(+4%)
생명력 재생 - 5.24(+4%)
마나 - 500(+10)
마나 재생 - 3(+0.098)
공격력 - 81(+4%)
공격 사거리 - 1.5
공격 속도 - 1.2
이동 속도 - 4.4

아군을 지원하면서 싸우는 지원형 전사 영웅입니다. 생명력이 낮지만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실제 생존력은 우수합니다.


기술

고유 능력 - 빛벼림

투랄리온은 기술 사용시 소모되는 마나만큼 3초간 방어력을 획득합니다. 획득한 방어력은 중간에 투랄리온이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그 기술 사용시 소모한 마나 만큼의 방어력으로 즉시 전환됩니다.
투랄리온의 생명력이 25% 이하일 경우, 방어도를 2배로 획득합니다.

Q - 빛의 문장

대상 위치에 빛의 문장을 불러냅니다. 빛의 문장을 4초간 지속되며, 대상 위치의 아군 영웅들에게
121(+4%)의 보호막을 부여하고, 적들에게는 20%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빛의 문장 위에서는 투랄리온의 일반 공격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소모 마나: 2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장판 크기는 대략 스투코프 E 수준의 크기입니다.

W - 신성 충격

선택한 영웅에게 빛의 힘을 불어넣습니다. 대상이 적일 경우, 165(+4%)의 피해를 줍니다. 아군 영웅일
경우, 254(+4%)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줍니다. 자신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투랄리온이 방어도를
얻은 상태에서 이 기술을 사용할 경우, 적에게 사용할 경우 그 대상을 1초 침묵시키고, 아군 영웅에게
사용할 경우, 이동 속도를 2초간 20% 증가시켜줍니다.

소모 마나: 35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투랄리온의 메인 기술로 아군에게는 힐을, 적에게는 딜을 주는 타겟팅 기술입니다. 패시브로 방어도를
이미 얻은 상태에서 기술을 쓰면 타겟팅 침묵이나 이속 증가등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E - 보호의 일격

투랄리온이 전방으로 돌진하면서 검을 휘둘러 전방의 모든 적들에게 182(+4%)의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소모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돌진 + 넉백이라는 전사로써 꽤 유용한 기술입니다. 라인 정리 용도로 쓸 수도 있고, 패시브 덕분에 이니시
용의 기술로 써도 좋습니다.

특성

1레벨

빛이 그대를 인도하리라

퀘스트: 신성 충격을 아군 영웅과 적 영웅에게 각각 15회씩 사용해야합니다.
보상: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선봉

투랄리온이 빛의 문장 안에 있다면, 빛의 문장의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40%로 증가합니다.

재생의 숨결

빛벼림의 효과가 발동할 때마다, 생명력과 마나를 5% 회복합니다.

사용 효과: 투랄리온이 5초간 생명력 재생량이 250% 증가하지만, 5초간 방어력을 얻지 못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4레벨

타오르는 정신

빛의 문장이 범위 안의 적들에게 초당 62(+4%)의 피해를 줍니다.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는 피해량이
50% 증가합니다.

징벌

보호의 일격을 사용한 뒤, 다음 투랄리온의 일반 공격이 대상을 1.25초 기절시키고 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인도자

신성 충격을 적 영웅에게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 사거리가 크게 증가하고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간 15%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신성 충격을 사용한 적에게만 적용됩니다.


특성 중 '인도자'는 아얘 다음 평타 모션이 빛의 구체를 발사하는 모션으로 바뀝니다.

7레벨

혼신의 가르기

보호의 일격으로 피해를 받은 대상이 2초간 받는 모든 치유 효과가 75% 감소합니다.

명예와 영광

보호의 일격이 적 영웅 하나에게만 적중했을 경우, 다음 내 일반 공격이 15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구원의 끈

보호의 일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하고, 사용 후 주변의 모든 아군에게 114(+4%)의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10레벨

  R1 - 최후의 응징

투랄리온이 자신의 검에 담긴 모든 빛의 힘을 해방해 다음 일반 공격의 피해량을 700으로 만듭니다. 이 기술은 침묵의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로 적 영웅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소모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평타 피해량을 딱 700으로 만드는 기술입니다. 침묵의 영향을 받지 않지만,
당연히 실명의 영향을 받지 않으니 사용에 주의해야합니다. 평타 피해량 증가 효과와 잘맞습니다.

R2 - 구원호

투랄리온이 전장에 드레나이 함선인 구원호를 불러옵니다. 구원호는 투랄리온을 따라다니면서
투랄리온의 기술에 맞는 보조 기술을 사용합니다.

- 빛의 문장을 사용할 경우 범위 안의 적들에게 초당 72(+4%)의 피해를 주는 포격을 발사합니다.

- 신성 충격을 사용할 경우 아군에게는 다음 기술 피해를 100% 막아주는 비전 장막을, 적에게는 공격력을 25% 감소시키는 비전 일격을 사용합니다.

- 보호의 일격을 사용할 경우 돌진 경로를 빛벼림의 힘으로 불태워 밀쳐진 적들을 2초간
기절시킵니다.

각각의 보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투랄리온의 기술 대기시간과 동일합니다.
구원호는 투랄리온이 죽으면 전장에서 퇴각합니다.

소모 마나: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13레벨

믿음의 길

투랄리온이 자신의 방어도만큼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물러나라!

보호의 일격이 적들을 더 멀리 밀쳐내고 최대 생명력의 4%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빛의 울림

신성 충격을 아군에게 사용할 경우 마나 소모량이 50% 감소합니다. 방어력은 본래의 수치만큼
증가합니다.

빛의 감옥

빛의 문장에 2.5초 이상 닿은 적 영웅은 2초간 추가로 속박됩니다. 속박된 동안은 물리 방어력이
25 감소합니다.

16레벨

빛이 있으면 그림자도 있는 법

투랄리온이 방어력을 얻은 동안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이동 속도가 2초간 20% 증가합합니다.

절제

빛의 문장 안에서 투랄리온의 일반 공격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무력화

투랄리온이 방어력을 얻은 동안 주변의 적들의 공격력을 25% 감소시킵니다.

사용 효과: 다음 신성 충격이 방어도와 상관없이 적을 침묵시킵니다.


20레벨

정의의 섬광

최후의 응징으로 적 영웅을 공격할 경우, 추가로 주변의 모든 적 영웅이 1초 기절합니다.

영혼 재생 마법

구원호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투랄리온이 죽으면 3초 뒤, 그 자리에서 다시 살아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공방의 대가

투랄리온이 방어력을 얻은 동안은 공격 속도가 25% 증가하고,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2초 동안
5의 방어력을 획득합니다. 이 방어력은 최대 20까지 중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