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알 디아블로2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바알, 파괴의 군주 (Ba’al, the Lord of Destruction)

 

역할군: 근접 암살자

세계관: 디아블로

능력치

- 공격력: 6/10

- 활용도: 8/10

- 생존력: 6/10

- 난이도: 8/10

세부 능력치

생명력: 1675(+4%)

마나: 500(+10)

공격력: 62(+4%)

공격 사거리: 1.6

공격 속도: 1.2

이동 속도: 4.4

 


고유능력: 악마적 본성(Diabolic Nature)

-기절, 감속, 이동불가인 적 영웅에게 하는 일반 공격이 250%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퀘스트: 악마적 본성이 적용된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을 5회 처치해야 합니다.

(!)보상: 적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바알이 받는 기절, 감속, 이동불가의 지속시간이 8% 감소 하여 최대 40% 감소합니다.

(!)보상: 바알이 기절, 감속, 이동불가의 효과를 받으면 2초간 방어도 30을 얻습니다.

 

일반기술

Q: 파괴의 전조(Portent of Destruction)

가장 가까운 적에게 그림자를 내보내 0.75초간 15% 느려지게 만듭니다. 이 그림자는 0.4초마다 주위 대상들에게 전이되며, 전이될 때마다 감속 효과의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이 기술로 감속 효과를 받는 적에게 한 일반 공격이 준 피해의 6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

*사거리 6, 전이 거리 3.5

 

W: 지배적 공포(Dominant Dread)

주변에 56(+4%)의 피해를 주고 0.5초간 기절시킵니다. 이 효과를 받는 적이 감속, 기절, 혹은 이동불가 상태라면 적용되고 있는 효과 하나 당 효율이 100% 증가하여 최대 300% 증가합니다.

- 이 기술로 기절 효과를 받는 적에게 한 일반 공격이 2.5초간 바알의 방어도를 5만큼, 적 영웅은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 중첩됩니다.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16

*반경 2.5

 

E: 재앙의 도래(Arrival of Disaster)

바알의 이동속도와 방어도가 2초간 15%(방어도는 15)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적을 관통할 수 있으며, 관통된 적은 1.5초간 15% 느려지고, 157(+4%)의 피해를 입습니다. 이미 감속상태인 적에게는 58(+6%)의 추가피해를 주고 느려지는 대신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 이 기술로 이동불가 효과를 받는 적 영웅에게 한 일반 공격이 바알의 마나를 40만큼 회복시킵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12

 

궁극기(R)

1) 파괴(Destruction)

기절, 감속, 이동불가 효과를 모두 받는 적 영웅을 선택하여 처치합니다. 처치된 적은 4초 후 그 자리에서 부활합니다.

-(!)퀘스트: 파괴로 적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일반 공격력이 6 증가하여 최대 60 증가합니다.

(!)보상: 공격력 증가량이 30이 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합니다.

(!)보상: 공격력 증가량이 60이 되면 일반 공격이 주위에 75%의 광역 피해를 줍니다.

(*지배적 공포의 경우 피해를 받은 적 영웅의 수만큼만 중첩됩니다.)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60

*사거리 2.5

*광역피해 범위 2

 

2) 대악마의 영혼(Soul of the Prime Evil)

(지속효과) 바알이 죽은 상태일 때 적 영웅이 처치되면, 그 자리에서 바알이 즉시 부활합니다. 이 효과는 사용하면 비활성화 할 수 있고, 40초에 한 번 발동됩니다.

-(!)퀘스트: Q12000의 생명력을 회복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수치도 적용됩니다.

(!)보상: 최대 생명력이 250 증가합니다.

-(!)퀘스트: W400의 방어도를 쌓아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수치도 적용됩니다.

(!)보상: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퀘스트: E1600의 마나를 회복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수치도 적용됩니다.

(!)보상: 기술위력이 10% 증가합니다.

-(!)퀘스트: 고유능력을 포함한 위의 모든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보상: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소비 마나가 절반이 됩니다.


 

특성

<1레벨>

-아직은 때가 아니다(Need More Time)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초당 5의 생명력과 6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합니다.

(!)퀘스트: 이 효과로 750의 생명력과 900의 마나를 추가로 회복해야 합니다.

(!)보상: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적용되는 효과들의 위력이 15% 강화됩니다.

-바일 에피지(Vile Effigy)

(사용효과) 사용하면 자신의 위치에 50%의 생명력을 가진 분신을 하나 소환합니다. 분신은 바알의 받는 피해의 33%를 대신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

-그만!(Enough!)

(W 능력강화) 지배적 공포를 사용하고 나면 1초간 물리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다음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적중한 적 영웅 하나 당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하고 막는 일반 공격의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

(E 능력강화) 재앙의 도래가 감속된 돌격병과 용병, 괴물을 상대로 주는 추가피해가 150% 증가합니다.

 

<4레벨>

-파괴의 약속(Word of Destruction)

(Q 능력강화) 파괴의 전조의 범위와 전이 반경이 15% 증가합니다. 생명력 회복량이 75%로 증가합니다.

-두려움을 느껴라(Feel the Fear)

(W 능력강화) 지배적 공포의 반경이 20% 증가합니다. 방어도의 중첩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합니다.

-대악마의 도래(Arrival of Prime Evil)

(E 능력강화) 이동속도 증가량과 방어도가 20으로 증가합니다. 상대의 최대 마나의 1.5%를 추가로 흡수합니다.

 

<7레벨>

-폭풍전야(Calm before the storm)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기술위력이 초당 3 증가하여 최대 45 증가합니다. 이는 공격을 시작한 후 4초간 적용됩니다.

(!)퀘스트: 이 효과를 적용받는 동안 적 영웅에게 5000의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보상: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적용되는 효과가 3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파괴적 본성(Destructive Nature)

(고유능력) 악마적 본성이 적용되는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공격속도가 0.1 증가하여 최대 1 증가합니다. 악마적 본성이 적용되지 않는 일반 공격을 하거나 3초간 일반 공격을 하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파괴의 희열(Delight of Destruction)

적 영웅을 처치할 때마다 2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10% 증가하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빨리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중첩될 수 있습니다.

-공포를 느껴라(Feel the Fear)

파괴의 전조가 전이될 때마다 지배적 공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초 감소합니다. 지배적 공포가 최대 효율로 적용된 적 영웅 하나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1.5초 감소합니다.

 

<13레벨>

-바알의 법칙(Ba’al’s Law)

기술을 사용한 후 2초간 기술 위력이 10% 증가합니다. 최대 3회 중첩됩니다.

-자네의 제안은... 받아들일 수 없군(your terms... are not acceptable)

악마적 본성의 추가 피해량이 200%로 감소합니다. 대신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초당 10% 증가하여 최대 350%까지 증가합니다. 이는 3회의 일반 공격에 적용됩니다.

(!)퀘스트: 이 효과를 적용받는 일반 공격으로 적 영웅에게 40회 피해를 줘야합니다.

(!)보상: 악마적 본성의 기본 추가 피해량이 250%로 다시 증가합니다. 초당 증가량과 최대 증가량은 변하지 않습니다.

-재앙의 전조(Portent of Disaster)

(Q 능력강화) Q의 감속효과가 적용되는 모든 적에게 하는 일반 공경에 악마적 본성을 적용합니다. 생명력 회복량이 80%로 증가합니다.

-텔레포트(Teleport)

(E 능력강화) 재앙의 도래를 사용하면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 합니다. 순간이동 한 이후 기존의 재앙의 도래가 적용됩니다.

*반경 2.5

 

<16레벨-1레벨 특성 강화>

-아직은 때가 아니다(Need More Time)

4초간 공격받거나 공격하지 않으면 받는 치유량이 50% 증가합니다.

-바일 에피지(Vile Effigy)

분신이 아군으로부터 치유를 받으면 바알에게도 75%가 적용됩니다. 분신을 위치를 지정하여 소환할 수 있고, 조종할 수 있습니다.

*소환 반경 7.5

*재사용 대기시간 40

-파괴의 군주(Lord of Destruction)

물리 방어력이 적용된 동안 바알에게 일반 공격을 한 적 영웅들이 받는 치유량이 60% 감소합니다.

-또 다른 선택지(Another Way)

16레벨 특성의 경우 1레벨 특성을 강화하거나 선택하지 않은 특성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추가로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1레벨에 선택한 특성만 강화되어서 보입니다.

-그만!(Enough!)

추가피해를 주는 재앙의 도래가 돌격병을 즉시 처치합니다.

 

<20레벨-사용효과>

-디크리피파이(Decrepify)

(사용효과) 사용하면 현재 감속효과를 받는 모든 적 영웅을 50% 추가로 느려지게 하고 효과의 지속시간을 1초 증가시킵니다. (감속효과는 90%를 넘어가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

-파괴의 일격(Destructive Strike)

(사용효과) 사용하면 다음 2회의 일반 공격이 22(+4%)의 추가피해를 주며 적을 1초간 20% 느려지게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

-마나 리프트(Mana Lift)

(사용효과) 사용하면 주변의 적 영웅들로부터 최대 마나의 5%를 흡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

*반경 6

-디펜스 커스(Defence Curse)

(사용효과) 적 영웅 하나의 방어도를 15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기절, 감속, 이동불가 효과를 받고 있다면, 방어도를 30 감소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

*반경 3.5


 

대사

1.준비 완료

- 아아, 파괴가 전율한다.

 

2.이동

- 재앙이 다가온다.

- 그리하지.

- 자네의 제안은... 받아들일 만하군.

- 시작하지.

- 그대의 마음에도 악마가 깃들었군. 하하하하!

- 파괴해 주마!

 

3.특성 선택

-벌써부터 적들의 공포가 느껴진다.

-기대 이상의 선택이군.

-좋아.

-마음에 드는군.

-, 움직여라. 이 새로운 힘을 적들에게 보여주자.

 

4.마나 부족

-마나가 부족하다.

-그 기술이 내 예상보다 마나를 많이 소비하는군.

-마나가 부족하다니! 재앙이 도래하기까지는 얼마나 남은 것이냐!

 

5.학살 저지

-필멸자여, 강함은 파괴를 막는 수단이 아니다.

 

6.치유 받음

-훌륭한 치유로군.

-좋다. 보상으로 적들의 머리를 가져다주겠다.

-으하하하!

 

7.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나의 덫에 내가 걸릴 뻔 했군.

-난 파괴되지 않는다. 필멸자여.

-어둠이 다시 도래한다.

 

8.부활 받음

-굳이 그러지 않아도 난 죽지 않는다.

-! 애초에 잠을 좀 자고 있었을 뿐이다.

 

9.불가능

-멍청한 것! 이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르나?

-그것은 할 수 없다.

-나보고 그런 멍청한 짓을 하라고?

 

10.교전 패배

-다음번에는 반드시 적들을 파괴해야 한다!

 

11.부활

-오만함의 최후를 보여주마.

-이제 모든 것이 파괴되리라.

 

12.전세 역전

-내가 승리한다!

 

13.교전 승리

-혼돈! 파괴! 망각!

-훌륭한 전투였다.

-적들의 시체가 나뒹군다. 이것이 나를 흥분케 하는 것이지.

 

14.MVP

-,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다.

-별일도 아니거늘, 고맙다.

 

15.스킬 관련 대사

1)파괴(R1)

-한 번 죽음을 맛본 자들은 그리 경박한 행동을 하지 않지.

-누가 감히 파괴의 군주에 도전하느냐!

-죽어라!

 

2)대악마의 영혼(R2)

- 누구나 마음속에 자신만의 악마를 하나 가지고 있지.

- 너희의 악이 나를 되살려낸다.

- 아름다운 파괴의 선율이 들려오는군.

 

16. 영웅 처치

-이제야 제자리를 찾았군.

-그래, 그것이야말로 네게 어울리는 모습이다.

-키키킥, 죽었구나.

-이런, 조금 더 살살 대해줬어야 하는군.

-네놈처럼 연약한 육체는 처음이다!

-빙의할 가치도 없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