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돌격군 시그마를 히오스 버전으로 바꾸었습니다. 스킬 셋이 좋은 편이라 그냥 가져다 놓아도 구성이 다 되는군요. 패시브로 피닉스와 유사한 체력 시스템이 되었지만 피닉스와는 다르게 평타와 Q로 빠르게 회복이 가능합니다.
#아직 프로토타입의 프로토타입이라 채워나갈 부분이 많습니다. 혹 떠오르는 아이디어가 있다면 마음껏 적어주세요.

스킬
 패시브) 초구체: 시그마는 최대 체력의 25% 만큼의 보호막을 추가로 가집니다. 시그마가 적 영웅이나 구조물에 기본 공격을 가할 때마다 보호막과 W) 실험용 방벽의 내구도가 회복됩니다. 
 D) 방벽 회수: 시전한 W) 실험용 방벽을 거둡니다.

 Q) 키네틱 손아귀: 2초 동안 시그마 전방의 모든 투사체 공격을 흡수합니다.(전방 무적) 흡수한 피해량의 n%만큼을 4초간 유지되는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패시브의 보호막 한도를 초과할 수 있습니다.

 W) 실험용 방벽: 일정 거리만큼 전방으로 이동하는 방벽을 발사합니다. 방벽은 전방의 투사체와 범위 공격에 피해를 입습니다. 방벽이 이동할 때 W를 다시 사용하면 방벽이 멈춥니다.

 E) 강착: 정신을 집중한 뒤 투사체를 날려 경로 상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처음 부딪히는 영웅에게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정신 집중 시간이 길어질 수록 강착의 사정거리와 밀쳐내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영웅이 밀쳐지면서 부딪히는 적에게는 약간의 피해를 주고 기절시킵니다.

 R1) 중력 붕괴: 시그마가 날아올라 1.25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뒤 대상 원 모양 지역의 중력을 무너뜨려 적들을 공중으로 띄웁니다. 시그마가 궁극기를 다시 사용하거나 2초의 시간이 지나면 적들을 내리꽂아 일정 피해를 입힙니다.
(원작의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는 그레이메인의 상위호환이 될거 같아 넣지 않았습니다. 궁강으로 넣어도 되고..)

 R2) 웜홀 변주곡: 시그마가 정신을 집중한 상태에서 두 지역을 지정합니다. 두 지역이 서로 이동하여 지역 내의 유닛, 영웅, 구조물이 서로의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a-----시그마-----b) -> (b-----시그마-----a) 정신 집중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지역이 이동한 후 적들은 3초 동안 이동속도가 30% 감소합니다. 

 장점: 몸빵, Q,W가 투사체 방어, 광역 cc기
 단점: 스킬의 딜레이, 딸리는 기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