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명은 대충 짓도록할게요 ㅋㅋ 
능력치만 나름대로 많이 생각해서 적은거니 성의 가득한 글이라 보면 됩니다 


일반기술

Q : 등뼈헤드샷 : 한 대상에게 저격시 1초간 기절하게 만듭니다 (재사용대기시간 : 15초, 마나소모 : XX만큼)
W : 등뼈난사 : 공격속도가 5초간 20% 증가합니다 (재사용대기시간 : 8초, 마나소모 : XX만큼)
E : 존나튀기 : 이동속도가 5초간 20% 증가합니다 (재사용대기시간 : 12초, 마나소모 XX만큼)

궁극기

R1 : 아드레날린난사 : 5초간 일반공격속도와 일반공격위력이 20% 증가합니다
R2 : 독저격 : 일반공격 1회로 주는 궁극기이며 저격성공시 일반공격의 300% 데미지를 상대방에게 주고
               주위의 적들은 일반공격 1회에 해당하는 방사피해를 입습니다

고유능력

D : 버로우기습공격 : 사용하면 땅에서 숨고 땅에서 나올시 3초간 기술위력,공격속도,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30초, 마나소모 : XX만큼)

특성

1레벨 : 노가다공격 : 일반공격을 대상이나 적영웅에게 맞출때마다 공격력이 0.05 만큼 올라갑니다 보상X
4레벨 : 똥줄타는공격 : 일반공격을 대상이나 적영웅에게 맞출때마다 체력과 마나재생량이 0.05만큼 올라갑니다 보상X
7레벨 : 기절존나시키기 : Q의 재사용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10레벨 : 아드레날린난사
13레벨 : 튀기지존 : E의 이동속도가 총60% 증가하지만 대신 지속시간은 1초로 감소합니다
16레벨 : 얍삽한플레이가능 : E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0초가 줄지만 총 생명력은 30%가 감소합니다
20레벨 : 집중포킹 : 10초마다 일반공격 데미지가 300% 향상됩니다 단, 일반공격으로 적 영웅적중시 집중포킹의
                      대기시간이 1초씩 줄어듭니다


캐릭터평가

오직 평타에 의존하는 케릭입니다 하지만 다른 평타케릭들과 차별된점은 13레벨,16레벨 특성 시너지효과로 인해
E의 재사용대기시간이 2초에 지속시간은 1초이지만 사용하면 이동속도가 60%가 되기때문에 1초간격으로 E를
자주활용함으로 치고빠지기에 포킹으로 찌르는 재미가 많을거 같네요 
나름 괜찮지 않나요?ㅋㅋㅋ 스타팬으로써 히드라영웅 빨랑 나왔으면 좋겠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