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vious
2017-04-13 22: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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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거리 암살자] OW - 맥크리, 현상금 사냥꾼원거리 암살자
생명력 1480(+4%) 생명력 재생량 2.54(+4%) 마나 X 마나 재생량 X 공격력 100(+4%) 공격속도 0.96 공격 사거리 5 이동속도 4.2 고유 능력 - 총잡이 맥크리는 같은 대상을 3번째 공격할때 상대의 급소를 노려 추가 피해를 줍니다. Q - 피스키퍼 난사 전방의 적들에게 1초 동안 0.2초마다 75(+4%)의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초 W - 구르기 약간의 거리만큼 일직선으로 이동합니다. 피스키퍼 난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 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초 E - 섬광탄 범위 내의 적들에게 20(+4%)의 피해를 주고 1초간 기절시키는 섬광탄을 던집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R - 황야의 무법자 일정 시간동안 정신 집중하고, 부채꼴 범위 내의 적들에게 150의 피해를 줍니다. 정신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여 초당 150(+4%)의 피해를 추가로 줍니다. 최대 5초간 축적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0초 R - 결투 맥크리가 일직선 거리에 10의 피해량을 주는 장갑을 던집니다. 투사체에 맞은 적 영웅과 맥크리는 전장에서 제외되고, 결투장으로 이동됩니다. 제외된 각 영웅들은 3초 이후에 숫자 패드 버튼이 활성화 되며, 먼저 누른 영웅은 생존하고, 늦게 누른 영웅은 남은 생명력에 상관없이 즉사합니다. 생존한 영웅은 결투가 신청된 자리에 다시 소환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00초 서부극의 로망을 살려서 오버워치 초창기엔 1ㄷ1의 패왕...아니, 그냥 패닝 대미지가 70이라 다 썰어먹고 다니던 무서운 카우보이입니다. 원작의 우클릭 난사는 Q로, 구르기는 즉시 재장전이였던 것을 반영하여 Q의 쿨타임을 초기화시켜주고, 섬광탄은 거의 비슷한 능력이여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각각의 궁극기는 원작의 황야의 무법자와, 서부극하면 떠오르는 결투인데요. 황야의 무법자가 적을 락온하고 초당 피해량을 올려 킬하는 기술인데 FPS가 아닌 AOS특성상 락온이라면 피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 맥크리가 빠르게 패닝해서 적을 처치하는것이므로 부채꼴 범위를 적용했고, 결투는 서부극의 로망 1대1 결투를 재현해보았습니다. 타겟팅 기술이라면 맥크리가 죽던말던 대상을 3초간 한타에서 묶어놓을 수 있기때문에 데하카의 고립처럼 작은 투사체를 맞추어야 발동하도록 해보았습니다.
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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