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이름 : 보라준, 네라짐의 대모

세계관 : 스타크래프트

직업 : 근거리 암살자

◆ 생명력 : 965(+4%)

◆ 생명력 재생: 3.5(+4%)

◆ 마나 : 500 (레벨당 + 10)

◆ 마나재생 : 3 (레벨당 + 0.0976)

◆ 이동속도 : 4.4

◆ 공격속도 : 1.69

◆ 공격거리 : 2

◆ 공격력 : 102(+4%)

■ 스킬

◆ Z : 탈것

◆ D : 그림자 장막

3초 동안 전투에서 벗어나 있으면 은신 상태가 됩니다.

또한 보라준은 기초 체력이 낮으나 체력에 절반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지니고 있습니다.

보호막은 은신에 돌입하면 매초마다 보호막 총량에 15%씩 회복합니다.

◆ Q : 공허 정지장

마나: 80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지장을 던져 처음 적중한 영웅을 1초간 정지장에 가두고 해제될 때 278의 피해를 입힙니다. (말이 정지장에 가둔다지 사실상 스턴과 같음)

◆ W : 차원 가르기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5초

공격속도가 다음 4회의 공격동안 20% 증가 합니다. 차원가르기가 유지되는 동안 공격시 공격대상의 후방으로 순간이동합니다.

◆ E : 그림자 질주

마나: 50

재사용 대기시간 : 8초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또한 3초에 걸쳐서 보호막에 15%를 회복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해도 은신이 풀리지 않습니다.

R1 사건 지평선

마나 : 100초

재사용 대기시간 : 100초

보라준이 1초간 공허의 에너지를 모은 후, 터트립니다. 공허에 힘에 노출된 대상은 187의 피해를 입고 3초간 방어력, 기술방어력 물리방어력을 0으로 만들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건물 또한 위 효과에 영향을 받습니다.

방어력이 0 이하일 경우엔 0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부연 설명 : 즉 건물이 데미지를 먹으면 방어력이 0되고 0.75초간 기절, 즉 기능정지상태가 돼서 공격하지 않음. )

R2 그림자 격노

마나 : 100

재사용 대기시간 : 120초

보라준이 대상 지정이 되지않으며, 적 영웅에게 돌진합니다. 그 후 4초간 무작위 적들 사이를 이동하며, 최대 20회의 특성이 적용되지않은일반공격을 실행합니다, 20회의 일반공격을 모두 실행하지 못했을 때, 이동할 대상이 없는 경우, 마지막 대상에게 일반공격의 200%의 피해를 주고 멈춥니다. 공격은 영웅을 우선으로 지정되며, 중립 용병이나 건물을 공격하진 않습니다.

지속 효과 : 그림자 질주를 사용할 때 마다 그림자 격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부연설명 : 어떤 느낌의 스킬이냐면... 아발론온라인 한사람들은 간극이동이라하면 아실거 같은데.. 모르는 사람들은.. 그냥 보라준이 약간 번개구체? 축복받은 방패? 처럼 움직인다고 생각하시면 될듯...)

특성

1레벨

그대로 멈춰라! :

퀘스트 : 공허 정지장을 적중시키면 재사용 대기 시간이 0.1초 감소하여 최대 2초 감소합니다.

보상 : 10회 이상 적중하면 대상을 정지시간이 0.25초 증가합니다. 20회 이상 적중하면 또 추가로 0.25초 증가 합니다.

괴리감 : 공허의 정지장이 해제된 대상이 80% 둔화 됩니다. 이 효과는 1초에 걸쳐서 사라집니다.

암습 : 은폐동안 혹은 은폐가 해제되고 1초간 다음 첫 번째 일반공격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그림자 갑옷 : 그림자 질주로 회복되는 보호막이 4초에 걸쳐 20%로 변경됩니다.

 

4레벨

그림자 방패 : 그림자 질주 사용시 방어력이 1초간 25% 증가합니다.

공허 폭풍 : 그림자 질주를 사용시 도착지점에 피해 189를입힙니다.

신경 가르기 : 차원 가르기의 마지막 공격이 대상을 0.5초간 기절시킵니다.

냉혹한 정화 :

퀘스트: 영웅을 처치할때마다, 정화 중첩을 쌓습니다. 정화 중첩당 공격력이 3% 증가해 최대 30% 까지 증가합니다. 죽으면 정화 중첩 10회를 잃습니다.

계시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사용된 지점에 있던 적을 10초간 드러나게 합니다.

(암살자한테 왠 뜸금없는 디텍팅이냐고 물으시면,, 네라짐에 대모가 은폐캐들한테 맞는건 불쌍해서..)

7레벨

견고한 그림자 :

퀘스트 : 보호막을 50% 이상으로 50초간 유지해야합니다.

보상 : 보호막의 총량이 20% 증가 합니다.

이중 정지 : 사거리가 20% 증가하며, 처음 적중한 대상을 관통하여 1명의 추가대상을 발생 시킵니다.

공허의 불꽃 : 4회째 일반공격이 상대를 불태워 2초간 151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공허의 가호 : 체력이 25% 미만으로 떨어지면 그 즉시 모든 상태 이상을 해제하고 그림자 질주를 사용 할 수 있게 됩니다.

13레벨

공허속으로 : 은폐도중 피해를 입을 경우, 은폐가 즉시 풀리지 않고 1초후에 해제됩니다.

소리없는 걸음 : 그림자질주 사용시 즉시 은폐합니다.

환류 : 정지장의 정지가 해제될 때 대상을 추가로 1초간 침묵 시킵니다.

무력화 사이오닉 폭풍 : 공허정지장이 무력화 사이오닉 폭풍으로 변경되며 재사용대기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적중한 대상중심으로 사이오닉 폭풍을 펼칩니다. 사이오닉 폭풍의 유지시간은 정지장과 같으며, 폭풍이 유지 되는 동안 폭풍에 들어오는 모든 적들이 정지하고 폭풍유지가 끝나면 폭풍속 모든 대상이 피해를 입습니다.

16레벨

차원 절단 : 차원 가르기의 4회 공격을 한명에게 모두 적중시킨 경우 244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모든 기술의 쿨타임을 1초 감소시킵니다.

연속 질주 : 그림자질주를 2회 충전하여 할 수 있습니다.

공허의 장막 :  패시브를 집적눌러 사용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사용시 보호막의 50%를 즉시 충전합니다

학살자의 면모 : 일반 공격이 적중할때마다, 1초동안 공격대상의 이동속도와 회복량을 5% 감소시켜 최대 25%까지 하락 시킵니다.

(추가설명 :회복량의 감소는 본인의 생명력 재생부터 상대힐러가 거는 회복량에도 간섭합니다.)

20레벨

블랙홀 : 사건 지평선의 기절시간이 1초로 늘어나고, 피격당한 적들을 모두 보라준쪽 으로 끌어 당깁니다.

대모의 격노 : 공격횟수가 4회 증가하며, 일반공격에 특성이 적용됩니다.

 

그림자 군단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사용시 6초간 보라준의 그림자 파수대를 2기 소환합니다. 그림자 파수대는 보라준과 같이 움직이며 보라준이 공격하는 대상에게 점멸하여 같이 공격합니다.

(파수대는 레이너의 벤시보다 조금 약한수준)

소환 : 암흑수정탑: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암흑수정탑을 소환합니다. 소환한 암흑수정탑은 범위내의 모든 아군(건물, 소환체 포함)은폐시키고 보라준의 보호막에 10%에 해당하는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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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플레이는 제라툴보다 낮은 총체력합인데(보호막뺀 기본체력이 트레보다 낮음) 1렙기준 초당 74의 정도의 회복을 할수있는 미친 회복력을 자랑합니다. 한방에 터지기도 쉬울정도로 체력이 낮지만. 잔무빙이 되게 많아 근접형 트레이서? 같은 느낌을 생각하면 서 만들었습니다.

 

대다수 스킬은 기본적으로 가졌던 보라준 스킬에 협동전 아둔에 창 스킬을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네라짐진영에 가지고있는 스킬들도 조금씩!

 

정지장 특성들은 다크중에서도 다칸을 생각하면서 만든겁니다. q 특에 이중 + 무력화 폭풍 특성으로 광역 스턴을 먹이고 연달아 사건의 지평선을 먹여서 한타를 터트리는(닥템 따위가!) 그림을 그려보고싶었습니다.

 

만들면서 적을 유린하는 걸중점으로 두고, 유린에 방식에서 암살, 게릴라, 은폐와 cc 3개로 빡침을 유도하는걸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