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0일 어제 나온 신규차량이죠

오셀럿 사의 신규 차량 저귤라 입니다.

지금 까지의 오셀럿 차량들의 명성 답게 이번 차량 역시 좋은 성능을 보여줍니다.

좋은 가속력과 최고속력 그리고 접지력을 보여줍니다.

엔진 소리는 XA-21과 많이 닮았습니다.


기록 면에서는 2티어급의 성능을 보여 주었는데요

이번 카지노 업데이트 이후 나오는 슈퍼카, 스포츠카들의 성능이 상당하네요.

곧 나올 조루쏘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자 아무튼 잡소리가 너무 길었네요.


제가 파악한 성능들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먼저 이 차량은 서스펜션에 꽤나 크게 영향을 받는 차량입니다.

서스펜션이 높을 경우 전체적으로 주행하는데 더 안정적인 성능을 보입니다.

그런데 기록 면에서는 서스펜션이 낮을때 더 좋은 기록을 냅니다.


서스펜션에 영향을 많이 받는 차량이여서 그런지

요철이나 지면에 의한 충격에 약한 모습을 보여 줍니다.


안정적인 주행을 원하시면 서스펜션을 높혀주시고

조금더 빠른 주행을 워하시면 서스펜션을 낮춰주세요

그렇다고 빠릿빠릿한 주행을 하는 느낌의 차량은 아니며

묵직하고 무게감있는 주행을 할 수 있는 차량입니다.


그 이유는 상당한 언더 스티어 성향의 핸들링 특성 때문입니다.

그립은 상당히 좋지만 코너를 돌수록 Out 코스 쪽으로 밀려나는 주행을 보여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너를 돌때는 낮은 속도로 진입해준 이후

좋은 그립을 이용해 엑셀을 밟으면서 돌아나가는 전략을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핸들브레이크 반응이 약간 둔하고 크게 미끄러지는 타입이 아니기 때문에

언더 스티어 성향의 핸들링을 적극적인 핸들 브레이크 사용으로 커버 쳐줄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핸들 브레이크를 자주 사용해 줘도 좋을 차량입니다.


자 이 상당한 언더 스티어 성향의 핸들링을 커버해 줄 또하나의 성능

바로 브레이크 성능인데요.

아쉽게도 브레이크 성능이 좋지 않습니다 ㅠㅠ

브레이크 성능만 좋았더라도 기록을 최소 5초는 앞당겼을듯 하네요


어찌 됐든 2티어급의 기록을 보여주면서

좋은 차량이라는 사실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코너링이 좋지 않다는 평이 꽤나 있던데요.

제 사견으로는 핸들링 성능의 문제는 아닌것 같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좋지 못한 브레이크 성능으로 인해

핸들링 까지 안좋다고 느끼게끔 하는듯 합니다.

제가 느꼈을때 이 차량의 핸들링은 그저 취향차이라고 봐야 맞는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엔 꽤나 좋은 핸들링을 가졌지만 브레이크가 받쳐주지 못하는 느낌이었습니다.


디자인은 6:4 정도로 호불호가 있는듯 하구요 ㅎㅎ


두서 없이 글을 작성 하였지만

구매하시는데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전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