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여태까지 직접 해보고 알아낸 기본 휠에 도색 입히는 일종의 글리치 방법입니다.

 

차량 튜닝시 기본 휠을 고집하시는 분들에게는 먼지 팁이 될 듯 합니다.

 

 

 

1. 가능한 차량을 튜닝샾에 몰고 갑니다. MC 클럽 또는 오피스 내 개조실 등도 가능.

 

- 가능한 차량 목록 - (되는 차량들 중에서 제가 직접 알아낸것. 여기에 없지만 가능한 차량도 있을 겁니다.)

듀바치 바그너, 페가시 템페스타, 프로젠 GP1, 트루페이더 네로(원본 커스텀 둘다 가능), 웨스턴 나이트 블레이드

(그리고 젠토르노도 가능한것 같은데 글리치로 가능한건지, 아니면 바로 적용 가능한건지 불확실함. 하지만 무조건 가능)

 

2. 아무거나 싼 휠로 바꾼후 원하는 휠 색상을 입힙니다.

 

3. 이제 기본 휠로 되돌리는데 거의 0.2초정도 기본 휠에 색이 입혀져있다가 기본 색으로 돌아 가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색 확인이 너무 짧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기본 휠에서 3~4번째 밑 휠로 가셨다가 위쪽 방향키를 누르고 계시면 누르고

    있는 동안에는 입힌 도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확인 후 마음에 드는 색을 적용 한 후 기본 휠로 되돌립니다.

 

4. 그 다음 차를 다시 원래있던 차고에 가져다 놓습니다.

 

5. 세션 종료후 다시 세션에 입장하게 되면 입힌 색상이 적용되어 있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세션은 새 세션 찾기 해도 되고 초대 세션으로 가도 됩니다. 물론 초대 세션에서 초대 세션으로 가도 가능합니다.

    바로 확인 하려면 처음 들어왔을때 위치를 적용해놓은 차가 있는 차고로 바꾸는 것이 좋겠죠.

 

그리고 기타 먼지팁으로 바피드 핫나이프의 그.. 명칭이 생각나지 않는데 하여튼 일부 외관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개조 목록에서 위아래로 왔다 갔다하면 진짜 찰나의 순간동안 사라지는 부위가 있을 겁니다.

 

또 같은 방법으로 페가시 인퍼너스의 스포일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성능차이는 없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반 차량 도색 라바 레드가 해금하기 빡신 관계로 거의 99% 똑같은 색을 낼 수 있는 방법은

1차 색상 토리노 레드(레드 계열은 어둡고 선명하지않은 색상 빼고는 거의 가능하지만 제일 비슷한게 토리노 레드)에

펄 광택 옐로우 레이스를 적용 시켜주면 거의 똑같습니다. 그러나 펄 광택은 2차 색상에 영향을 주게 되므로

단일 색상으로 통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예) 2차 색상으로 순금을 적용 시키면 금색의 광택이 죽어버림.

 

모두들 튜닝의 즐거움을 만끽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