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육성]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하트 Iorn Heart 6성 리뷰 MARVEL FUTURE FIGHT 마퓨파

[BJ육성]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하트 Iorn Heart 6성 리뷰 MARVEL FUTURE FIGHT 마퓨파

안녕하세요 육성입니다.
오늘해볼건 아이언 하트 (아하라 불리죠?)
아이언하트의 6성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아이언 하트의 경우 매생이! 즉 과금 케라고 하죠?ㅎ
오늘은 아이언하트의 6성 리뷰를 해보고~ 다음주쯤 2티어 리뷰를 다시 한번 찍어서 비교를 해볼까 합니다.
아이언하트는 에너지 공격력이기 때문에 첫 장비는 에너지 또는 모든 공격력으로 해야겠죠?
그리고 마지막 장비는 방어무시율을 모두 맞춰 주었어요..하지만 아직도 27% ... 너무 낮은 수치네요.ㅠㅠ
아이언하트는 이동 속도가 엄청 빠른 케릭터네요.ㅎ
쿨감은 뭐 이제 더이상 손대지 않아도 되 는~~ 연합 버프 받으면 저는 모두 50 넘어 가네요.ㅎ
그리고 5성 기술과 6성 기술이  가장 주 딜이기 때문에 모두 풀업 해주는게 좋겠죠?
2개만 풀업 하는데 200만 골드 정도 들어 가죠? ㅠㅠ 내돈..ㅠㅠ
이소는 매의눈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이거 띄울때도 꽤 힘들었죠. 골드 먹방..
유니폼은 아직 없구요.
특수장비는 가드브레이크에 치명타율 14% 상승 달린 5성 특장! 그리고 에너지 공격력의 200% 하늘에서 떨어지기!
그럼 3만 나오는거 맞는건가?ㅎㅎ 근데 잘 안맞아서.ㅠㅠ
아이언하트는 왜 ..팀이 없나요.. 친한 애들이 없는건지..
겨우. 3개 라니.ㅠㅠ
그나마 괜찮은게 아이언맨 워머신 팀이네요.ㅎ
스킬 쓰는 순서는 5성 ->6성 ->2성->5성 반복 하시면 무한 무적 되네요.ㅎ
얼라이언스 배틀에서도 쓸모 있고 혼자 섀도우랜드 한층! 충분히 클리어 하네요.^^



Lv13
아놔졸라짱나
70%
 
경험치
1,540
베니
20
이니
12,518
  • 명성치13
  • 제니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703      [잡담]  계정 삽니다      문도보다바보 13:56  30 0
    2702      [질문]  오랜만에 복귀해서 6성 선택권 얻었는데       판사님왜웃어 07-16  397 0
    2701      [질문]  오랜만에 복귀해서 6성 선택권 얻었는데       판사님왜웃어 07-16  199 0
    2700      [정보]   크레이븐 6성 리뷰 ! KRAVEN ! 스피..       아놔졸라짱나 07-13  246 0
    2699      [질문]  자동사냥(버스용) 영웅 추천해주세요      Donpi 07-11  253 0
    2698      [잡담]   X-MEN 스톰 6성 리뷰!, STROM 6..      아놔졸라짱나 07-09  153 0
    2697      [잡담]  Vip 5막바지       아이wps 07-09  131 0
    2696      [정보]   [BJ육성]미친 데미지 벌쳐 신 유니폼 리뷰..      아놔졸라짱나 07-07  346 0
    2695      [정보]   스파이더맨 홈커밍 벌처 6성 리뷰 Vultu..      아놔졸라짱나 07-06  312 0
    2694      [정보]   [BJ육성] MARVEL FUTURE FI..      아놔졸라짱나 07-05  234 0
    2693      [질문]  이벤트성 팝업 과금 질문이요~      불의보면참아 07-05  114 0
    2692      [정보]   [영상] 로그 6성 리뷰!! 이정도면 A급 ..      아놔졸라짱나 07-01  225 0
    2691      [질문]  자동사냥+와 자동사냥++는 무슨 차이인가요? [1] 도담아빠 06-27  352 0
    2690      [정보]   [영상] 사이클롭스 2티어 리뷰 영상      아놔졸라짱나 06-21  200 0
    2689      [정보]   [영상] 울버린 드디어 6성!! 또 현질 했..      아놔졸라짱나 06-14  521 0
    2687      [정보]   매그니토2티어 VS 인피타노스!!       아놔졸라짱나 06-12  492 3
    2686      [정보]   드디어 떴다!! 매그니토 !! 마퓨파에 매그..       아놔졸라짱나 06-10  545 0
    2685      [정보]   마블퓨처파이트 X-MEN업데이트 들여다 보기..       아놔졸라짱나 06-07  325 0
    2684      [잡담]  혹시 린엠 데포1섭 마블닉 먹으신분??       나뽕 06-01  440 0
    2682      [잡담]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합니다!!      제리야까꿍 05-25  285 0
    2680      [질문]  진짜궁금해요 [2] 진찐궁금 05-12  405 0
    2679      [잡담]   녹스로 마블퓨처앤파이트 플레이 영상       피쉬피씨 05-10  420 0
    2678      [잡담]  공식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긴글주의)      Toystory 04-21  912 0
    2677      [정보]   핼켓 6성 리뷰!! 영상!       아놔졸라짱나 04-21  755 0
    2676      [잡담]  게시판에 댓글 달고 싶은데      전설의도적 04-13  139 0
    2675      [질문]  마퓨파 초보인데 리셋돌려야되나요?  [1] 어쩌라꼬 04-12  2068 0
    2674      [잡담]  월드보스인베이져      열받은병아리 04-09  239 0
    2673      [정보]   BJ육성] 마블퓨처파이트 BJ육성] 마블퓨..       아놔졸라짱나 03-27  941 0
    2672      [정보]   아이언피스트 신유니폼 리뷰 영상 입니다. 궁..       아놔졸라짱나 03-22  704 0
    2671      [잡담]  이야... 이 게시판이 아직 있다는게 신기하.. [1] 맛의달인 03-11  721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1701호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