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입니다 ㅠㅠ살려주세요







완전 초창기때 하다가 지우고 하다가 지우고 반복하다가 이제 제대로 해볼려고 하는데 조금 힘드네요 ㅠㅠ 복귀유저 보상 6성짜리 선택을 안해서 없어졌고요..ㅠㅠ 성장의 여정??그걸로 샤론 로저스 6성 만들었습니다 지금 매생데랑 스타크 비자금 현질해서 매생데 1일차에 카니지 받았습니다 진로좀 알려즈세요 ㅜㅜ
Lv1
Dhrl4416
21%
 
경험치
21
베니
0
이니
130
  • 명성치0
  • 제니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683      [잡담]  빕 15 이상 계정 삽니다      과천사는도적 17:30  8 0
    2682      [잡담]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합니다!!      제리야까꿍 06:27  15 0
    2681      [잡담]  빕15 얼토/ 얼배410 / 25에 판매합니..       해피넛 05-20  102 0
    2680      [질문]  진짜궁금해요 [2] 진찐궁금 05-12  137 0
    2679      [잡담]   녹스로 마블퓨처앤파이트 플레이 영상       피쉬피씨 05-10  140 0
    2678      [잡담]  공식사이트에서 퍼왔습니다. (긴글주의)      Toystory 04-21  548 0
    2677      [정보]   핼켓 6성 리뷰!! 영상!       아놔졸라짱나 04-21  424 0
    2676      [잡담]  게시판에 댓글 달고 싶은데      전설의도적 04-13  83 0
    2675      [질문]  마퓨파 초보인데 리셋돌려야되나요?  [1] 어쩌라꼬 04-12  1030 0
    2674      [잡담]  월드보스인베이져      열받은병아리 04-09  145 0
    2673      [정보]   BJ육성] 마블퓨처파이트 BJ육성] 마블퓨..       아놔졸라짱나 03-27  646 0
    2672      [정보]   아이언피스트 신유니폼 리뷰 영상 입니다. 궁..       아놔졸라짱나 03-22  457 0
    2671      [잡담]  이야... 이 게시판이 아직 있다는게 신기하.. [1] 맛의달인 03-11  544 0
    2670      [정보]   신큐영웅 크리스탈@ 6성 리뷰~ 한번 찍어 ..      아놔졸라짱나 03-07  542 0
    2667      [잡담]  복귀유저 6성 6마스터      은황새 02-19  847 0
    2665      [잡담]  아조시들 [2] 네버모어 02-16  354 0
    2664      [질문]  쉐도우랜드 15층까지..       구지르99 02-15  826 0
    2663      [정보]   ◆2티어 아이언하트 사용 후기!! (영상포함..       아놔졸라짱나 02-13  892 0
    2661      [정보]   [6성리뷰] 메두사! 키워 봤어요.ㅎ      아놔졸라짱나 02-09  676 0
    2660      [질문]  복귀유저입니다 ㅠㅠ살려주세요  [2] Dhrl4416 02-08  949 0
    2659      [잡담]  마블퓨처파이트 인벤 정유년 설 맞이 이벤트 ..       Tauu 02-08  419 0
    2658      [질문]  마블퓨처파이트 계정복구방법좀요 ㅠㅠ      마퓨파 02-07  312 0
    2657      [설맞이]  마블퓨처파이트 정유년 설맞이 이벤트!       로사라가 02-05  292 0
    2656      [설맞이]  마블퓨처파이트 정유년 설맞이 이벤트!       두직이 02-05  181 0
    2655      [설맞이]  마블 퓨처파이트 정유년 설맞이 이벤트       웃긴인연 02-04  183 0
    2654      [정보]   아스가르드에서온 안젤라 2티어+유니폼 리뷰      아놔졸라짱나 02-03  538 0
    2653      [설맞이]  마블 퓨처파이트 정유년 설맞이 이벤트!!!       언씬유 02-03  168 0
    2652      [설맞이]  정유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새벽여우 02-02  147 0
    2651      [정보]   [BJ육성]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하트 Io..      아놔졸라짱나 02-01  518 0
    2650      [잡담]  [BJ육성] 마블 퓨처파이트 아이언하트 Io..      아놔졸라짱나 02-01  281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