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마다 마수 6캐릭씩 돌리는데 초보 유저분들이 패턴을 몰라서 망하는데 세라핌, 홀리 실력이 거의 70%는 좌우하는거 같아서 공략을 써봅니다. (버퍼 있을시엔 2명이서도 클리어 가능, 버퍼 없을시 클리어X)
저는 마수에 세라핌 4캐릭(슬레2, 킹2)을 돌리고 있는데 어찌보면 마수에서 가장 쉬운게 세라핌입니다.(정마 있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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앤 공략(1P기준)

1. 기본적으로 2P와 상의해서 미리 구슬피하는 장소를 서로 떨어지게 정하는게 좋음, 가끔 2P의 염력폭팔에 맞아서 죽으면 억울합니다. 저는 1P는 11시, 2P는 5시에서 피하고 있습니다.

2. 구슬은 무조건 화면 제일 구석에서 피해서 딜러들이 염력폭발에 죽지 않도록 합니다.

3. 패턴은 모두 구슬을 먹어야 알 수 있어서 예측은 불가능하며 염력폭발패턴이 나타날걸 상정해서 구석에서 앤(보스)쪽으로 달리면서 피합니다.

일반패턴은 3개

일반패턴1 - 중력변화, 데미지X,  캐릭터를 위로 띄우기만함 정마 돌리거나 할때 주변에 가지 않으면 됨
일반패턴2 - 염력지진, 가장 죽을 확률이 높음 보통 2방정도 연속 맞으면 죽음, 공속이 느리면 부수다 다음꺼 맞을 수 있음
개인적으로 구슬나오는 곳부터 외곽을 따라서 피함, 달리기랑 걷기의 절반속도면 2P에 민폐없이 피함
일반패턴3 - 염력폭발, 구슬을 중심으로 상하좌우로 폭발이 발생하는데 구슬 주변에 얼쩔거리면 대각선 4방향으로 폭발 발생하니 한번 피하면 근처에 가지 않는게 좋음 (범위는 대략 커맨더나 프레이야의 수류탄정도입니다.)

정마반은 일반패턴1, 3에 돌리는것이 안전합니다. 염력지진때 돌리는 건 조금 비추천(초보자경우)

광폭화 패턴은 2개

앤이 갑자기 몸전체가 푸른색으로 변하면서 패턴이 발생, 1P만 공격하며 이후에 장시간 그로기상태에 빠짐
왠만하면 미리 파티원한테 광폭화시, 왼쪽(본인이 피하는 장소) 오지 말라고 말하면 됨

광폭화 패턴1 - 염력 돌진, 석상이 떨어지고 1P가 바라보던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뎀지가 무지 강해서 한방에 죽을 가능성도 있으니 주의, 홀리랑 세라핌은 이동속도가 매우 느리니 발동 전에 미리 아래쪽으로 뛰고 있어야 아슬하게 피해집니다.
저 같은 경우는 구슬을 먹는 순간부터 맨위에서 맨아래로 왕복하면서 피합니다.
광폭화 패턴2 - 앤의 파괴광선, 1P가 있는 자리에 좌우로 길게 레이져를 발사하는데 생각보다 폭이 길어서 딜러가 맞아서 죽을 경우도 있습니다. (파티원을 죽이는 패턴)
염력 돌진과 비스하게 피하되 상하폭은 굉장히 좁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딜러가 안맞도록 위아래 구석에서 피하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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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에로 공략(버퍼기준)

히에로 패턴 1→(2→3→4)→(2→3→4)→... 순으로 진행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공통 주의점, 히에로 등장, 광폭화 패턴 이후에는 홀딩이 잠시 안되니 홀딩되는 순간부터 버프를 주든지 때리면 됩니다. (3방 때리면 속깍 60적용, 실력에 자신 생기면 유지해주세요)

1. 밀어내기패턴(1번만 나오고 안나옴) → 노딜, 캐릭터 몰아내기뿐이라서 혹시 크오빅할때 겹쳐서 씹히지 않게만 주의
2. 나의 기운을 받아보아라! → 막타 때린 캐릭터를 3번 점프해서 찍습니다. 가끔 크오빅으로 막타 때리는 경우 있어서 왠만하면 광폭화 발동 직전에는 크오빅 하지 마세요.
3. 모두 비켜라 → 잘 모르면 피하기 가장 어렵지만 파티원끼리 369룰을 이용해서 피합니다.
(369룰이란 처음 패턴은 3시(문앞) 9시에서 피하고(좌우 1자로 공격), 이후에 6시 방향에서 패턴 발동을 기다린 후 좌우로 산개합니다.)
4. 스파이럴 다이브 → 홀리 입장에서 패턴을 알아도 피하기가 어려움(느려서), 처음 물줄기가 지나가는 것을 피한 이후, 처음 물줄기가 지나간 곳으로 들어가야함, 가끔 물줄기 범위판정이 넓을 수도 있으니 조심
(무한 반복)

히에로 세라핌 크오빅 공략(정마가 있는 경우)
1. 1~2까지 패턴중에는 알아서 크오빅을 주면 됩니다.
2. 2패턴 이후에 3패턴 발동까지는 시간이 짧기 때문에 코인여유가 없는 경우에는 크오빅을 3패턴까지 참아줍니다.
3. 3,4패턴때 크오빅 있다고 아무대서나 쓰지 말고 동료와 1패턴 발동때 모여있다가 써주는게 좋습니다.

우요가 있는 경우
1. 우요는 쿨이 길어서 한번 발동하면 다음 패턴때는 못쓰는걸 참고합니다.
2. 첫번째 패턴은 보고 피하고 두번째 패턴때 쓰는게 효율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