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템플러>

* 우시르의 저주

- 저주에 걸린 적에게 추가 데미지를 주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저주에 걸린 적의 물리/마법 방어력이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레벨 기준 21.5%)

 

* 쉐도우 랜서

- 공격력이 13% 증가됩니다.

 

* 쉐도우 바인딩

- 공격력이 10% 감소됩니다.

- 홀드 시간이 감소됩니다. (5초 → 3.5초)

 

* 쉐도우 하베스트

- 공격력이 19% 증가됩니다.

- 방어력 감소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이보브

- 레벨 업 당 영혼 갯수 증가량 상승량이 2개로 고정됩니다.

- 1레벨 기준 영혼 갯수가 감소하며, 10레벨 기준 영혼 갯수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스카폴드

- 공격력이 21% 증가됩니다.

 

* 소울 드레인

-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리버레이트 - 벅샷

-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상승폭이 증가하며,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ㄴ 1레벨 기준 공격력이 39% 감소됩니다.

ㄴ 21레벨 기준 공격력이 17% 감소됩니다.

 

* 쉐도우 퍼펫

- 공격력이 16% 감소됩니다.

 

* 리버레이트 매드니스

- 공격력이 3% 감소됩니다.

 

* 블랙 미러

-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상승폭이 감소하며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ㄴ 1레벨 기준 공격력이 21% 증가됩니다.

ㄴ 28레벨 기준 공격력이 18% 감소됩니다.

- 스킬 프로세스가 변경 됩니다.

ㄴ 미러 최초 생성 시 타격 횟수가 1회로 고정됩니다.

ㄴ 미러 내부의 적이 위치에 관계없이 최대 12히트 되도록 공격 판정이 개선 됩니다.

 

* 데들리 케이프

- 공격력이 10% 증가됩니다.

 

* 디스트로이어

- 공격력이 17% 감소됩니다.

 

* 충실한 종

- 습득 시 다크템플러의 마법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5레벨 기준 10%)

 

* 둠스데이

- 공격력이 41% 증가됩니다.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140초 → 145초)

 

* 쉐도우 하베스트 강화

- 습득 시 마법진 유지 시간 증가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습득 시 물리/마법 방어력 감소량 추가 상승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이보브 강화

- 습득 시 이보브 영혼 갯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습득 시 영혼 소모 후 스킬 공격력 상승 퍼브 유지 시간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1레벨 당 5%)

 

* 베스퍼스

- 이몰레이션 공격력 증가량이 다른 스킬과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이몰레이션 유지시간 감소 및 다단히트 감소 수치가 6레벨 기준으로 전 레벨 동일하도록 고정됩니다.

 

* 데우스 엑스 레이

- 공격력이 9% 감소됩니다.

- 영혼 1개 당 공격력 증가량이 전 레벨 1%로 고정됩니다.

 

* 지하드

- 영혼 1개 당 공격력 증가량이 전 레벨 1%로 고정됩니다.

 

* 퍼니시먼트

-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상승폭이 증가하며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ㄴ 1레벨 기준 공격력이 5% 증가됩니다.

ㄴ 2레벨 기준 공격력이 17% 증가됩니다.

- 영혼 1개당 공격력 증가량이 전 레벨 1%로 고정됩니다.

- 최대 영혼 소모량이 10개로 감소됩니다.

 

* 3차 크로니클 블랙 커튼 세트

- 3세트 효과 삭제 : 쉐도우 하베스트 물리/마법 방어력 감소량 추가 증가

- 6세트 효과 추가 : 컨제스트 스킬 공격력 증가량 10% 추가 증가 (추가)

 

* 차원의 녹색 기운

- 컨제스트 : 컨제스트 스킬 공격력 상승량 추가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무기 2% 나머지 부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