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스파 리워크라는 소재로 포스트 할껀데 내용보고
문제점 수정이나 추가사항 같은거 있으면 말해줘

솔직히 단순한 포스팅이면 내꼴리는데로하면되는데
포토샵편집이나 도트노가다를 하다보니 기왕이면 퀄리티 높히고 싶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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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변개편
상태변화는 레벨에 따라 걸리는 확률이 변화하지 않으며
해당스킬 혹은 아이템효과의 확률 그대로 걸리게 됩니다

한번 상태변화에 걸리면 스킬 혹은 아이템 효과만큼의 지속시간이 보장됩니다.

상태변화은 힘과 지능 가장높은 한쪽에만 영향을 받으며
크리티컬, 공증, 크증, 스증, 모증,속강에 모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상태변화은 상대의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상태변화 저항 수치에 따라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상태변화 강화 라는 스텟이 추가됩니다.
상태변화 강화 수치가 높을수록 상태이상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상태변화 공격력 증가  라는 스텟이 추가됩니다.
이 수치만큼 상태변화의 피해량이 복리로 증가합니다.
(특정 아이템이나 스킬로 여전히 특정상변의 피해량이 증가하는 옵션은 그대로 입니다)

상태변화 강화는 마부:보조장비,마법석,귀걸이에 옵션을 추가 가능합니다.


군중제어 관련 상태변화가 변경됩니다.
군중제어형 상변(기절,빙결등)은 네임드 몬스터이상의 몬스터부터 효과가 변경됩니다.

군중제어형 상변은 따로따로 계속 걸리나 동시에 같은 상변이 걸렸을땐 가장 높은 수치의 상변의 효과만 적용됩니다.

기절 : 행동제약을 걸지 않습니다. 기절의 지속시간이 끝나면 상태변화피해를 주며 기절에 걸린 대상에게 누적히트수가 증가 할 수록 기절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지만 상태변화 피해량도 최대 2배까지 증가합니다.

빙결 : 행동제약을 걸지 않습니다. 빙결상태 동안 일정 피해량을 주면 빙결이 해제 되며 수속성 추가피해를 줍니다. 이 피해는 상태변화 피해량이 아니며 속강 및 증뎀의 효과를 받습니다. 빙결 상태중 화속성 피해를 주면 즉시 빙결이 해제되며 수속성 추가 피해를 줍니다.
빙결이 자연적으로 풀릴경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석화 :  행동제약을 걸지 않습니다. 석화상태 동안 일정 피해량을 주면 석화가 해제되며 상태변화 피해를 줍니다. 석화가 자연스럽게 풀릴 경우,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구속 : 이동제약을 걸지 않습니다. 구속 시간동안 대상이 받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둔화 :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대상의 크리틱컬 저항이 감소하여 치명타가 잘 뜨게 됩니다.

실명 : 명중률과 시야가 감소하지 않습시다. 대상의 크리틱컬 발생시 받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스트리트 파이터 변경사항

헬터스케터
전방 일직선이 아닌 부채꼴 범위로 변경됩니다.

블록버스터
쿨타임이 4초로 변경됩니다.

히든스팅
맞는 대상에게 잠시 상태변화저항 수치가 감소합니다.

맹독취급
이전의 독바르기로 패시브로 변경됩니다.

일발화약성
물리 피해로 변경됩니다.
훅이 아닌 전방으로 달려가며 부딧친 적 모두를 잡은 후 도착지점에서 즉시 터트립니다. 버튼을 지속해서 누를경우 최대 1초동안 적을 붙잡습니다. 쿨타임이 6초로 변경됩니다

강화독 투여
버프, 스증뎀이 증가하며 부작용으로 자신에게 고정피해 1씩주는 출혈이 걸립니다.
밤에 피는 꽃과 중첩이 불가능합니다.

밤에 피는 꽃
버프, 스증뎀이 50%감소하는 대신 상태변화 공격력 증가치가 대폭 늘어납니다. 또한 주변 적들의 시선을 끌며 대상 주변 적의 상태변화 저항수치를 감소 시킵니다.
강화독 투여와 중첩되지 않습니다.

마운트
적을 붙잡지 못할 경우, 지면을 타격하여 독폭발을 이르키며 강력한 피해를 입힙니다. 크레이지 발칸이 기본적으로 적용 됩니다.

천라지망
물리피해로 변경
피격대상의 증뎀효과가 사라집니다
구속효과로 이전됩니다.

데스 하베스트 (베넘마인 대체)
물리피해
대상 하나를 붙잡고 달리며 지면에 갈아버립니다.
돌격중 부딧친 적을 같이 이동되며 기절하게 된다.

베넘마인 (정크스핀 대체)
제자리에서 회전하며 맹독이 설치된 지뢰를 사방으로 뿌린다.
지뢰를 맞은 적은 기절과 함께 강제 경직에 걸리며 회전을 중지하는 순간 바닥에 설치된 지뢰가 동시에 터지며 독기둥이 솓구친다.

스턴건 펨페스트 (맹독 일발 화약성)
스턴건을 들고 훅을 날려 잡힌 적에게 스턴건을 작동시켜 다단히트를 줍니다. 맞은 대상은 감전과 둔화가 걸립니다.

독무
점프모션 삭제 지상에 독항아리를 설치하는 기술로 변경
독무를 터트린 후에도 지속시간 도중이라면 독무가 계속 피어오름


이정도? 뭐 좀 더 짱구를 굴리면 다른 기술들과 메커니즘이 나올 것 같은데 지금은 이정도임

지금 리워크 컨셉은

물리딜러
상변러와 체술러의 분리
조건부 하이리턴 딜러(미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