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뭘 잘못했는지 말하고 그거에 대한 피드백 조곤조곤 말한 뒤, 어떠한 것 때문에 이번 사태가 일어났으니 다음부터는 유저들을 만족시킬 만한 운영을 노력하겠다.
운영진의 잘못되고 미흡한 대처로 인해 유저분들이 많은 질타를 해 주셨다. 글은 모두 꼼꼼히 읽어 다음부턴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운영진이 되겠다.
관련 질문 걍메크로 답변 찍어내듯이 qna답해줬어도 어제 챗창 드러눕는 애들 반은 없어졌을 듯.

이거 말하기가 그렇게 힘든가?
얘들이 말하는 소통하는 운영은 '소'름과 고'통'이란걸 다시금 상기함.
레터 빨리 시작한 만큼 이번 사건을 공들여서 사과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오프닝과 동시에 영약빨듯 빠르게 사건 언급 끝내고 전에 올린 공지 다시 읽어주는 수준ㅋ
사건 언급과 사과에 소요된 시간 1분. 언냐들 이효리보다 빠르게 매혹 조졌고.

인벤에도 레터라이브 보고 접거나 다시 활동하거나 할려던 유저들이 몇몇 있었는데, 그 사람들 다이아몬드 관짝에 못질하는 짓 잘 봤습니다 ㅎㅎ

결국 나와서 한다는 말이 "우린 운영 정책에 의거하여 행한거구, 공정했구여. 뭐.. 다음에도 그러면 똑같이 할거양. 솔직히 우리만큼 소통하는 운영자 없다. ㅇㅈ? ㅇㅇㅈ. ㅋㅋㅋ 자자! 홈쇼핑 할 시간 없으니 빠르게 담거하죵 ㅎ"
레터라이브 보는 내내 "웃어?" 이 말밖에 안떠올랐음.
시팔 이러니 운영 조무사 소리 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