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스펙 기준 위치랑 다크나이트 상대법좀


위치는
물폭견제는 에임 정확히 맞춰야되고 사거리도 폭류랑 비슷해서 폭류 하위호환같고 위치 가드에 막히고
업화 진입은 선딜,진입시간에 전기맞고 가드녹아서 경직기절 걸리고
순간이동으로 거리좁히는건  모션보고 뻔히 보여서 들어와주는건 어차피 위치입장에서도 땡큐


다크나이트는 
답이없는게 회피기로 스킬 씹는건 둘째치고 위자드보다 사거리들이 더 길어서 힘듬;
멀리서 자꾸 눕히고 가드도 있는데다 진입해도 회피기로 씹고 답이없는듯

레인저
잡기타이밍만 어떻게든 예측해서 피할수만 있다면 제일 할만한듯
레인저 잡기가 너무 좋아서 근데 그게 힘듬.

워리어 자이언트 금수랑
이기는건 거의 기적.

무사 매화
제일 만만한게 무사인데 기동력때문에 주도권이 무사라서 무사의혼 타이밍에만 들어오거나
조온나 왔다갔다 거리면서 스킬한두개 빼고 추격무적타이밍에 진입하는 소위 잘하는애들은 힘듬
무사보다 매화가 일단 경직과 폭딜이 더 좋아서 힘들고

발키리
발키리는 워낙 소수라 거의 못만나봄. 역시 쉽진 않을거라 생각

금수랑 닌 쿠
일대일 강캐들이고 쿠노는 은신선타라서 힘든듯.. 걍 힘듬.. 안해봐서 상대 스킬 매커니즘은 잘모름






일대일 약캐인건 알겠는데 아무리 봐도 최약캐같음
위치라도 이겨야 맞나 싶은데 스킬 매커니즘상 스펙으로 누르는게 아닌이상 힘들어보임
소서는 제가 키워봐서 동스펙일시 소서가 질수가 없어서 패스
위치 상대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