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사이클 우선순위에 대한 실험결과입니다

젤 마지막의 결과만 보셔도 됩니다

표는 요약한것만 올린 겁니다.

치명타 0퍼 가속은 40퍼를 기준으로 잡고 데미지에 시전속도를 나누어서 1초당 데미지 기대값을 쭉 뽑았습니다.

용폭은 화충 걸린상태를 기준으로 하였고 연번은 문양을 박은 상태입니다


특화수치에따라 데미지가 차이나는것은 정술의 패시브인 특화:정기과부화 때문이며

대지충격은 특화의 영향을 받지 않고 성난 부르짖음 패시브로 인한 번보중첩수치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그래서 특화가 오를수록 대충의 기대값이 상대적으로 낮아지는 것이지요.

역시나 단일은 화충용폭이 최우선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특화가 아무리 올라도

5중첩이상의 대충이 번화보다는 강력하군요.

격폭을 찍고 번화를 쓰더라도 특화 100퍼일때만 5대충과 비슷할뿐이므로 그냥 5중이상이면 그냥 쏘셔도 되겠습니다.

얼개가 터진 경우에는 격폭 디버프가 있다면 번화난사 아니면 7대충을 쏘시면 됩니다.

색설정이 안됫지만 특화가 50퍼밖에 안된다면 4대충보다도 번화가 약합니다.

가속이 40퍼보다 낮다면 번화의 기대값은 더욱 떨어집니다

다중 타켓일 경우 3타켓이상일경우는 대충은 잠시 빼두셔도 좋습니다

2타켓은 특화에따라 조절하시면 되겠군요.

다음은 다중타켓 수에따른 연번과 용폭 기대값입니다.

연번과 용폭 둘다 특화의 영향을 받으므로 특화를 변수로 둘 필요는 없습니다만

용폭은 치명타가 100퍼이고 연번은 스텟따라 달라지므로 치명타를 변수로 주었습니다.

특화는 100퍼 가속은 40퍼를 기준으로 잡았고 역시나 연번은 문양을 박은 상태입니다.


타켓이 둘뿐인경우는 멀티화충에 용폭 쿨마다 쓰는게 좋고 4타켓이상인경우는 닥 연번이 강합니다.

타켓이 셋인경우가 문제가 되는데 치명이 45퍼만 넘어가도 닥 연번이 좋습니다.

치명이 37~45퍼 사이라면 화충한번으로 꽁용폭이 두번은 떠줘야 연번보다 기대값이 높아지므로

얼개가 터진 경우에만 화충을 뿌리고 용폭을 쓰고 그외에는 연번만쓰는게 좋습니다.

치명이 37퍼 이하라면 화충한번에 꽁용폭 한번만 떠도 연번보다 기대값이 높으므로 화충없어질때마다 리필하시고

용폭쿨마다 쓰고 남는 시간에 연번을 쓰시는게 좋습니다.

대충은 2타켓일 경우에만 화충이 둘다 걸려있을때 7중대충을 쓰시면 되고

3타켓이상은 티어버프를 생각하더라도 대충은 안쓰시는게 좋습니다.

오공특성상 3타켓이 지속적으로 나오는데라곤 2넴 13넴뿐인데 

2넴은 연번이 2명만 맞는경우도 많으므로 3타켓 화충에 용폭 연번난사가 좋아보이고

13넴은 광딜이 무의미하므로 화충만 뿌리고 단일딜 사이클 돌리시면 되겠군요



결론 단일딜 우선순위 화충>용폭>7대충>번화(얼개+격폭디법)>5,6대충>번화

특화와 가속이 낮은편이라면 대지충격의 비중을 좀더 올리시면 됩니다.

2타켓 딜 우선순위 특화 91퍼 이상 화충>용폭>7대충>연번

                          특화 91퍼 이하 화충>용폭>6,7대충>연번

3타켓 딜 우선순위 치명 37이하인경우 화충>꽁용폭>시전용폭(얼개터진경우만)>연번

                         치명 37~45 화충(얼개시)>꽁용폭>연번

                         치명 45이상 닥연번

4타켓 이상 닥연번

멀티타켓도 특화와 가속이 낮아질수록 대충의 비중이 올라갑니다.

피드백은 받습니다만 언제 다시 실험하고 수정될진 모릅니다 ㅠㅠ

ps. 세기말 할게 없으니 이런 쓸데없는짓을 하게 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