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고유 기술.


대지 이빨. 

  • 사거리 10미터, 즉시 시전.
  • 대상에게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의 소용돌이를 얻습니다.

불꽃 혓바닥. 

  • 사거리 10미터, 즉시 시전, 쿨 12초.
  • 대상을 화염으로 불태워 전투력의 95%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주술사의 무기를 강화 합니다.
  • 무기로 공격하면 무기 속도에 따라 추가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16초 동안 지속됩니다.

용암 채찍.

  • 30의 소용돌이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 보조무기로 적을 공격하여, 480%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서리 일격.

  • 소용돌이 20 소모.
  • 전투력의 92.5%의 냉기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자신의 근접공격이 3초동안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번개 화살.

  • 소용돌이 0~15 소모, 즉시시전.
  • 대상에게 주문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로 소모한 소용돌이에 비례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폭풍의 일격.

  • 60의 소용돌이 소모, 근접 공격, 즉시 시전, 쿨 16초.
  • 강력한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번개 부르기.

  • 소용돌이 20소모, 쿨 5초.
  • 전방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 두 명 이상에게 피해를 입히면 10초 동안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의 75%의 해당하는 피해를 전방 모든 적에게 입힙니다. 

치유의 물결.

  • 0~25의 소용돌이 소모. 시전 시간 2초.
  • 주문력의 300%를 치유합니다. 추가로 소모하는 소용돌이에 비례하여 최대 주문력의 100%를 추가 치유합니다.

영혼 발걸음.

  • 늑대 정령시에 사용 가능, 쿨 60초.
  • 즉시 모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제거하고, 15초동안 이동 속도를 60% 증가시킵니다.

주술사의 분노.

  • 쿨 1분.
  • 15초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30% 감소합니다. 기절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수 정령.

  • 쿨 2분.
  • 야수 정령 2마리를 소환시켜서 전투를 돕게합니다.
  • 야수 정령은 이동 방해 효과에 면역이며, 공격시마다 소용돌이 10을 생성합니다. 

강화된 무기.

  • 지속 효과.
  • 주무기로 공격시, 7% 확률로 물리 피해를 입히는 세 번의 추가 공격이 발동합니다.

소용돌이 치는 무기.

  • 지속 효과.
  • 근접 무기로 피해를 입힐 시, 5의 소용돌이를 얻습니다.

폭풍격노.

  • 지속 효과.
  • 공격할 때마다 2%의 확률로 폭풍격노 효과가 발동하여 폭풍의 일격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초기화 하고, 다음 시전하는 폭풍의 일격의 소용돌이 소모가 50%만큼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드군에 비하면  지속효과를 제외하고보면 사실상 단축키 누를게 많이 없습니다 

        하지만 특성으로 인한 버프 유지를 잘해야되 되기때문에 마냥 손이 놀고있을수만은 없는상태가 지금 군단

        베 고술입니다 


고양 술사 특성 .

 

1티어 - 

  • 바람노래 - 적을 공격해 주문력의 152.2%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바람으로 무기를 강화해 15초 동안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10미터, 쿨 45초.
  • 뜨거운 손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급접 공격시 다음 용암 채찍을 소용돌이 없이 시전할 수 있고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바위주먹 - 바위의 힘으로 강타하여 전투력의 3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무기를 강화합니다. 치명타률이 10%만큼, 모든 피해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25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소용돌이를 25 생성합니다. 대지이빨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10미터, 재충전 시간 6초.

2티어 -

  • 강우 - 대상 지역에 치유의 비를 내려, 20초에 걸쳐 범위 내 최대 6명의 아군 생명력을 주문력의 87.5%만큼 회복시킵니다. 폭풍의 일격과 용암 채찍 사용 시 강우의 지속시간이 3초 만큼, 최대 30초까지 증가합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10초.
  • 야수 돌진 - 늑대 정령이 되어 적을 향해 돌진하고 물어뜯어 n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8 ~ 25미터, 쿨 30초.
  • 바람 질주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15초 동안 소환합니다. 토템은 10미터 반경 내에서 이동하는 모든 아군의 이동 속도를 5초 동안 60%만큼 증가시킵니다. 사거리 40미터, 쿨 2분.

3티어 -

  • 번개 쇄도 토템 - 대상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바람의 토템을 소환하여 주위 공기에서 전기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토템은 2초 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45초.
  • 구속의 토템 - 20초 동안 시전자의 위치에 n의 생명력을 지닌 대지의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2초마다 진동하여 10미터 내의 모든 적을 5초 동안 제자리에 묶습니다. 한 번 묶였던 적은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 부두 토템 - 10초 동안 대상 위치에 부두 토템을 소환합니다. 토템은 8미터 내의 모든 적을 개구리로 변신시켜 행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공격 및 주문 시전을 할 수 없게 합니다. 대상이 피해를 입거나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사술을 대체합니다.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4티어 - 

  • 번개 보호막 - 1시간 동안 번개 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싸 근접 공격을 하거나 근접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적에게 주문력의 2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고대의 신속함 - 가속이 10%만큼, 공격 속도가 10%만큼 증가합니다.
  • 대지 가르기 - 주무기로 전방의 전방의 대지를 파괴해 적에게 전투력의 10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옆으로 밀쳐냅니다. 소용돌이 60소모, 쿨 40초.

5티어 -

  • 폭풍 - 폭풍 인도자가 다음 2회의 폭풍의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 과충전 - 번개 화살이 최대 60의 소용돌이를 소모하여 공격력이 최대 1,500%까지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로 변경됩니다.
  • 산사태 - 대지이빨이 무기를 강화하여 10초 동안 전투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6티어 - 

  • 몰아치는 폭풍 - 낙뢰가 지면에 전기가 흐르는 전기장을 남깁니다. 전기장 안에 있는 적은 6초에 걸쳐 총 주문력의 144%의 자연 피해를 입습니다.
  • 우박폭풍 - 냉기의 무기가 이제 무기의 공격력도 증가시키고, 공격 시 n의 추가 냉기 피해를 입히게 합니다.
  • 강화된 폭풍채찍 - 폭풍채찍의 효과가 1명의 추가 대상에게 퍼지고 3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7티어 -

  • 승천 - 15초 동안 바람의 승천자로 변신하고, 1초마다 4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자동 공격과 폭풍의 일격이 바람 공격이 되어, 사거리가 30%미터로 증가하고 방어도를 무시합니다. 쿨 3분.
  • 바람의 격노 - 자신의 주위 8미터 범위에 회오리바람을 생성하여, 회오리바람 안에 갇힌 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의 25%의 피해를 입히고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소용돌이 5 소모, 초당 추가로 5 소모.
  • 대지의 쐐기 - 적 아래에 대지의 쐐기를 소환하여 즉시 전투력의 50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대상이 주술사에게서 받는 물리 및 자연 피해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소용돌이 30소모,  사거리 10미터, 쿨 20초.

       이렇게 고양술사 특성입니다 . 이제 어떤 특성을 쓰실껀지  보도록하죠 

1티어 

     바람노래 - 적을 주문력으로 공격하여 자연피해를 입히고 15초간 공속20퍼
                    증가 쿨45초
                     (사실상 쿨이 너무길어요 써보니 쓸모가 없어요 )
     
     뜨거운손 - 불꽃혓바닥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다음 용암채찍이 소용돌이없이
                    사용가능  공격력 100프로 증가 
                   (이게 소용돌이 없이 사용에 공100퍼 증가라고해봐야
                    바위주먹을 포기할 만한딜이 안나옵니다
                    그리고 무작위로 때릴수 있는것도아니구요
                    웃긴게 뭐냐면 이건 읽는거랑 해보는거랑 정말다릅니다
                    베타라 그런가봅니다 )
     
     바위주먹 - 전투력300퍼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10초동안 무기를강화합니다 
                   치명타률 10퍼 모든피해량5퍼 25의 소용돌이를 생성합니다 25생성 
                   대지의 이빨 대체 . 사거리 10미터 재충전 6초 2회충전 
                    (주술사 딜의 핵심입니다 치명타 10퍼를 무시못합니다
                     불꽃혓바닥에도 질풍이 터지는만큼 크리는 상당히 중요합니다
                     물론 가속 특화보단좋지
                     않지만 특성으로 올릴수있는만큼 다른데 투자하기편함 
                     크리도 잘터지구요 더구나모든 피해량5프로도 꿀 6초라고
                     적혀있지만  실제론 4.2초정도됩니다 가속영향인거같구요
                     2회충전이라 유지하기 편리합니다)
 
 
2티어
    
 
           강우 - 대상지역 치유비를 내려 20초에 걸쳐 범위내 최대 6
                    명의 아군생명력을 주문력의 87퍼로 회복합니다
                    용암채찍 폭풍의 일격사용시 3초만큼 최대 30초
                    증가 
                    (꽤 괜찮은 특성입니다 투기장 전장 렙업전부
                    괜찮다고 봅니다 개인취향 전돌진이 좋은지라)
 
      야수돌진 - 늑정이되어 적을향해 돌진하고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 8~25미터 쿨30초
                     (전 개인적으로 이걸찍었습니다 30초쿨이라도
                     돌진 있고없고의 차이는 크다는 ,,, 개취)

바람질주 토템 - 대상위치에 바람토템을 15초동안 생성합니다
                     10미터 반경내에 이동하는 모든아군 이동속도를
                      5초간 60퍼만큼 증가합니다 40미터 쿨2분

                             (넵 쿨이 너무 길어요 )
 
3티어
 
 
 
번개쇄도토템 - 대상위치에 바람의토템 소환 2초후 폭발하여 8미터
                    모든적에게 5초간 기절 사거리35미터 쿨45초
                   ( ,,2초후라니 ,,,물론 연계기로 쓰셔도됩니다 개취)

  
 
 구속의 토템 - 20초동안 토템소환 2초마다 진동하여 10미터 적을 5초간 
                   묶습니다 한번묶였던적은 이속 50퍼 감소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좋긴합니다 광역 뿌묶 범위가 작은게 아쉽지만 개취)

   


      부두 토템 - 10초동안 대상위치에 부두토템 소환 
                      8미터 반경내 모든적을 개구리로 변신 단체 헥스
                      피해를 입거나 지역을 벗어나면 효과 해제 사술대체
                      사거리 35미터 쿨 30초
                      (벗어나는게 좀아쉽지만 개취 전 부두 씁니다 )

 

 

 
4티어
 
 
 
 
    번개 보호막 - 1시간동안 번개보호막으로 자신을 감싸 근접공격을하거나
                       근접피해를 입으면 일정확률로 주문력의 25퍼 자연피해
                        (쓰기나름 괜찮습니다 )

  고대의신속함 - 가속이 10퍼 공속이 10퍼 증가합니다 
                      (가속과 공속이 중요한 술사에게 꿀같은 특성입니다
                       전이걸씁니다 )

 


   대지 가르기 - 주무기로 전방의 전방의 대지를 파괴해 적에게 전투력
                     1000프로 물리피해를 입히고 옆으로 밀쳐냅니다
                     소용돌이 60소모 쿨40초
                     (그닥입니다 ,,,써봐도 별로 좋은걸 못느꼈습니다)

 

 

5티어

 

 


   폭풍 - 폭풍인도자가 다음 2회의 폭풍의 일격에 영향을 줍니다
           (써봐도 별표가 안나서 ,,정확한건 더써봐야 알꺼같습니다)


과충전 - 번개화살이 최대 60의 소용돌이를 소모하여 공격력의 최대
            1500퍼까지 증가하지만 재사용대기시간 9초로 변경
           (생각보다 딜이 별로에요 )


산사태 - 대지이빨이 무기를 강화하여 10초동안 전투력이 20퍼 증가
           (꿀이죠 ...바위무기를 쓰게되면 치명 ,모든뎀 , 전투력이
            올라가는 꿀특성 제가 쓰는 특성입니다)

 

6티어

 


몰아치는 폭풍 - 낙뢰를쓰면 전기장이 생기고 그안에 적이 6초간
                     데미지를 입습니다 
                    (넵 별루에요 레이드 광칠때는 유용합니다 낙뢰쿨이짧아서)

 

       우박폭풍 - 냉기의 무기가 이제 무기의 공격력도 증가시고 추가 냉기피해입혀요
                    (꿀입니다 더구나 이감이 때리때마다 리셋됩니다 더구나 추가냉피에
                     무기 공격력도 올려줍니다 유지를해줘야되는게 관건 전이걸씁니다)


강화된 폭풍채찍 - 폭풍채찍의 효과가 1명의 추가대상에게 퍼지고 30퍼의
                        추가피해줍니다
                       (이걸 찍어본적은 없는거같아서 패스)

7티어


      승천 - 15초동안 바람의 승천자로 변신하고 1초마다 4의 소용돌이를 생성
               자동공격과 폭풍의 일격이 바람공격이 되어 사거리가 30프로미터로 증가 
               방어도 무시 쿨3분
            (몰아치기 무서운특성 쿨3분에비해 좋습니다 방어도 무시까지 덤 진짜 이건
             맞아보면 느껴요 몇초도 안되는시간에 어어 거리다 죽는수있습니다 )

 

바람의 격노 - 8미터범위 회오리 생성 회오리에 갇힌적에게 1초마다 전투력25퍼피해
                   3초간 이속30퍼 감소 소용돌이5소모 초당추가5소모
                   (여기에쓸 소용돌이는 없습니다 비추 )

 

대지의 쐐기 - 적아래 쐐기를 소환 즉시 전투력500퍼 물리 피해입히고
                  10초동안 대상이 주술사에게 받는 모든 물리 및자연피해 10퍼 증가
                  소용돌이30 소모 사거리 10미터 쿨20
                 (렙업 레이드용으로 좋습니다 쿨도생각보다 준수하구요

                  전이걸찍었습니다)

 

 

   특성정리는 끝났구요 제가 찍은 특성보시면

 

 

   바위주먹 - 야수돌진 - 부두 토템 - 고대의 신속함 -

 

   산사태 - 우박폭풍 -대지의 쐐기

 

   불꽃혓바닥 + 바위주먹 + 냉기의무기+ 대지의 쐐기(이건쿨마다)
 
   이걸 항상 유지를 해주시면 엄청난 딜이득을 보실수있습니다 지금 술사딜은

 

   베타내에서 강력한편이구요 자생또한 잘되고 순간삭제할수있는

 

   다양한 특성들  존재를합니다  

 

   불꽃혓바닥 + 바위주먹 + 냉기의 무기는 타겟이 바뀌어도

 

   시간제라 상관없기때문에

 

   항상 유지해주시는게 관권인거같습니다

 

   저도 술사는 베타당첨되고한거라 많이 부족하지만

 

   참고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