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게 권술사 주력 딜링 스킬이 추가 되었으며,

 - 분노 극딜 구간에서의 권술사특유의 딜뽕에 취할 수 있는 딜싸를 구사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 각성 테스터 떄와 크게 다른점 없이, 나왔으며

 - 버프창 및 스킬 쿨 확인을 좀더 철저히 해야 높은 디피를 확보 할 수 있을 것 같내요.

 

 1. 권술사의 조작 난이도 상승 : 극딜구간의 스킬 운용에 있어서 데미지 딜링 변별력이 높아 진 것으로 판단.

 

 2. 활용 할 스킬 숫자 증가 : 재감 및 공속 증뎀 버프 중첩 관리 등, 신경쓸 부분이 많아짐.

 

   - [ 태풍연타 ]

    ( 5회 타격중 사이사이 4초간의 버프가 생긴다, 이때가 극딜 구간 이다, 스킬을 얼마나 잘 우겨넣고 다음 태풍연타를 이어가느냐가 관건 / 4초가 지나버리면 태풍연타는 끊긴다 )

 

   - [ 원인치 펀치 ]

    ( 일격타 후에 사용하는게 가장 쌔다 , 몹과 거리가 조금이라도 벌어지면 2타가 들어가지 않는다 . 주의 ) 스킬 이름에 맞게 원인치 , 정말 최 단거리(근거리) 스킬이다.

 

   - 패시브 종류 버프

 ( 분노 유지 에 있어서 5% 증뎀 은 그냥 준 느낌이다 )

 

 ( 축기 패시브....신경쓰기 정말 어렵다... 전투 중 계속 )

 

 ( 일격타 가속 : 2초 간 유지라, 중간에 후딜 끊는스킬 써도 괜츈 )

 

 3. 연계 스킬의 활성화 : 연계 및 권술 특유의 스킬 무빙에 있어서 좀더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구사할수 있음.

   - 회피 를 보완 할수 있는 이동기 스킬,

 

   - [ 날아차기 ]

    ( 모든 스킬 후딜 끊기에 제일좋은 스킬 이다, 또한 연계로 사용시에 권술 특유의 매력인 다이나믹한 이동이 가능하다 : 회피 및 이동기 보완 )

 

* 추가 액티브 스킬 ( 각성의 기운... 사용시 평속 50 증가 ) 오따써용???

  

 

 

 

 & 개인적인 진단이지만, 권술사의 재미가 매우 높아 진것 같습니다.

 

 손가락이 매우매우 꼬입니다...

 각성FGT 때도 가서 플레이 해 봤지만 ㅋㅋ 간만에 다시하니 손가락 잭스 인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