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는 있었지만 궁금증이 생겨 해본 몽크 도트관련 실험입니다.
발경은 크리확률 증가이기 때문에 데미지차이가 없고 어차피 운으로 크리가 터지기 때문에 실험에서 제외했습니다.
1. 질풍x필각x 혈도,파쇄 데미지
2. 질풍x선필각 후 혈도,파쇄 데미지
3. 질풍x 혈도,파쇄 후 필각 데미지
4. 질풍3스택 후 혈도, 파쇄 데미지
5. 혈도,파쇄 후 질풍3스택 데미지
6. 쌍룡 후 혈도,파쇄 데미지
7. 혈도,파쇄 후 쌍룡 데미지
8. 쌍장 후 혈도,파쇄 데미지
9. 혈도,파쇄 후 쌍장 데미지
10. 결론





아무것도 없을때의 혈도 데미지



아무것도 없을때의 파쇄 데미지



Touch of Death = 혈도
Demolish = 파쇄권

실험 1. 필각 후 혈도,파쇄권 데미지 혈도는 154에서 169로 파쇄권은 308에서 338로 확실하게 데미지가 오른것을 확인 필각이 끝나도 데미지 증가는 계속 지속됨



실험 2. 혈도,파쇄권 사용 후 필각 데미지증가 없음



실험 3. 질풍3스택 후 혈도,파쇄 데미지 데미지 증가가 있음
허나 중간에 질풍이 끊겨도 데미지증가 버프를 계속 받음



실험 4. 혈도,파쇄권 후 질풍3스택 데미지 증가 X



실험 5. 쌍룡각 이후 혈도,파쇄권 데미지 증가 X
쌍룡각의 타격10퍼감소에 도트데미지는 적용이 안됨
고로 혈도,파쇄권 이후 쌍룡각도 데미지 증가 X



실험 5. 쌍장타 후 혈도,파쇄권 데미지 증가 있음
쌍장타 버프가 끝나도 쌍장타 버프는 계속 지속됨



심험 6. 혈도,파쇄권 후 쌍장타 데미지 증가 X



실험 후 개인적인 결론

쌍룡각은 도트 데미지 증가에는 해당이 되지 않음 허나 도트 외에 기본공격,무기기술에는 데미지 증가가 확실히 있음

버프가 있는 상태에서 도트기를 사용하면 데미지 증가가 있으나 버프가 끝나도 도트기에는 데미지 증가 버프를 계속해서 받음

도트를 시전 후에 버프를 사용하면 버프전 사용한 도트데미지에는 버프를 받지 않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가능하면 버프나 질풍3스택 이후 도트스킬을 사용하는것이 확실히 DPS증가에 도움이 됨

허나 어차피 크리 운빨 망겜 크리뜨면 버프킨걸 다씹어먹음 그래도 버프키고 크리뜨면 데미지가 노크리 평타급

그럼 20000

-----추가------

이 실험은 '정확한 데미지'가 아닌 '보이는 데미지' 실험입니다.
여기서 '보이는 데미지'란 미터기로 집계되는 DPS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