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질풍유지가 더 쉬워졋다/기본싸이클은 조금씩 너프먹었다/도트가 3개에서 1개로 줄었따

2. 발경(60초)을 논글쿨(갓기포30초/나찰30초/공명권60초/철산고40초)이랑 잘 스까 쓴다 (글쿨싸이클들은 싸그리다 위력 10이상은 떨궈진상황이다)


3. 핵심) 홍련극의+도원결의 (각각 90초)를 묶어쓰되 이때 투기5중첩 자동으로차였다고 먼저쓰지말고 이때를 기다리자

이 두개를 묶어썻을때 파티원에게 5프로 물리댐지증가를 줄뿐만아니라 나의 투기참은 최대 3방까지도(단일딜 기준) 칠수있다 

(광딜을칠경우는 차는속도가 어마어마하다)

     사실 홍련의 극의가 글쿨 15프로늘리니 사이에 논글쿨 2개씩 넣을수있어서 오히려 편하다


사무라이가 1080떄리고 그러는거보고 나도 많이 자괴감들었다/개똥망캐를 왜하는지

투기참의 댐지가 250으로 줄었다고하여도 2~3방을 기본으로치는상황이 되기때문에 계산을 해보았따


몽크의 버프는 쌍룡10% 쌍장10% 홍련태세5% 홍련극의30% 질풍번개30%

합연산인지 곱연산인지는 모르지만 합연산일시 대략 85%의 추가댐지이며 곱연산일시 115%라는수치가 나온다

250*1.85=462

250*2.15=537.5

즉. 3투기참을 터뜨린다면 최소 1386이라는딜을 논글쿨시간에 넣을수있고 곱연산일시 1612라는딜이 들어간다

그리고 이 딜수치가 20초안에 들어간다는점이고 이또한 논글쿨이라 딜싸이클을 돌릴수있을뿐더러 

다른 논글쿨기가 다들어간다. (게다가 찐발경 크리 30%증가는 몽구만의 기술이다)


소견)

지금 발경을 30초미뤄서 극의 결의랑 묶어쓸찌 아니면 3분마다 묶이는걸 이용할지는 모르겟다.

하지만 어디에 크게 꿀리지는 않는딜링이 나오고 시너지도있다. 

그리고 실제로 글쿨기가 다너프먹은상태인데 홍련극의글쿨증가는 큰 마이너스도아니고 논글쿨 2개씩넣기에도 수월해진다.


결론)

이만큼 몽크를 아끼지만 나도알고있다 머리로는 용닌이란거슬

용닌하자 나도 용기사 키우러간다 


갤에썼던거 복붙해서 올리는거라 좀 건방져보일수있으니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