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렙 243 소피아 무기 먹으려고 이제 돌기 시작해서 어제로 다섯 판쯤 클리어 했는데 엔드 디피가 매번 춤을 춥니다.
무기는 전승 보강이고 금단은 하나도 안 했어요. 전부 전승/야펨/알렉입니다.
마시는 920대, 극대도 920대고.... 루인가 딜을 다른 사람들보다 좀 많이 하는 편입니다.
잘 나오면 1600, 보통은 1450~1500대를 왔다갔다 하는데 어젠 1300에서 더 올라가지도 못했고 같은 파티에 있던 솬사님이랑 디피가 500 가까이 차이가 났네요...
극소피 나무인형도 여유있게 깨지고 천영 1층 나무인형도 10~15초 언저리 남기고 깨지는데 딜싸에 뭐가 문제가 있는지 막상 들어가기만 하면 다른 분들 다 뽑는 그런 딜이 좀처럼 나오질 않네요...
오프닝 때는 분명 다른 사람들이랑 비슷한데 가면 갈수록 디피가 점점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어제는 퀘이사 스킵하는 파티를 처음 가봐서 에테르도 다 꼬이고 제정신이 아니었는데 다들 소피아에선 딜싸 어떻게 돌리시나요?
섀플은 오프닝 이후 신속쿨이 있을 때나 퀘이사 직전에 넣어주고 한 자리에 오래 주차되어있을 것 같을 땐 깔아주는 편인데 그냥 없어질 때마다 매번 깔아주는 게 답일까요?
다른 분들은 무기 바꾸면 좀 낫다시는데 무기 차이가 난다고 디피에 500 차이 같은 말도 안 되는 차이가 나진 않는 것 같습니다. 극니드 다닐 때만 해도 문제가 있단 생각은 안 해봤는데 어제 소피아에서 너무 충격적인 결과를 봐서 이제까지 저랑 같이 다닌 분들에게 좀 죄송해졌어요.
딜을 좀 더 잘 하고 싶은데 딜싸 노하우나 가이드가 있을까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