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닉 [주니님] 으로 확인됩니다

* 글 하단에 세줄 요약을 해두었습니다. 바쁘신 분은 하단을 읽어주시면 감사합니다.

초코보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있는 이브셀티아 입니다.

잦은 지각과 사라짐, 당일 출발 2시간 전 불참 통보 및 
공대 무단탈주 이후 연락 두절하신 초코보 서버 '하이아수' 님에 관한 글입니다. 

우선 저희 공대는 천동영식 공대로 7/11에 4층 클리어 완료 후 16주 파밍이 예정된 공대입니다. 
일정대로라면 7/11 에서 16주가 흐른 10/24에 공대 일정이 종료될 예정이었습니다.

글을 쓰게 된 결정적인 사건 이전에도 하이아수님은 잦은 지각 및 공대 도중 5-10분간 갑작스러운 자리비움,
핸드폰 분실로 인한 당일 불참(결국 공대장인 제가 대타를 직접 구해서 진행.
이후 그 다음 주 파밍 날까지 연락이 없어 진행에 어려움을 겪음) 등 공대 내 여러 사건을 만드신 분이었습니다. 
크고 작은 문제들이 있었으나 4층까지 클리어를 완료한 상황에서 공대원 교체보다는 큰 문제가 있는 게 아니라면 그대로 가는 것이 효율적이라 판단, 그대로 진행해오던 차였습니다.


이 글을 쓰게 된 결정적인 계기는 9/5 공대 오픈 카톡방에서 발생합니다.


9/5 파요일 저녁 9시에 공대 파밍 및 극 주르반 일정이 잡혀있었고 출발 2시간 전불참 통보를 받게 됩니다.
같은 날 생일이신 공대원분도 계셨으나 공대 일정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참여하신 상황에서 
하이아수님의 2시간 전 불참 통보는 굉장히 태도가 비교되고 시간 낸 공대원들의 입장에서 몹시 당황스러웠습니다.




결국 그다음 날로 파밍을 미루게 되고 주의해 달라 부탁드립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부득이하게 급한 사정'이란 친구 생일 파티 참석 같은 것이 아닌 
집안사 및 사고에 관한 것들이며 친구 생일은 최소 하루 전에라도 충분히 알릴 수 있는 스케쥴입니다.


그리고 그 주 토요일(9/9) 저녁 8시 반에 4층 클리어 타임 단축을 위한 공대 일정이 잡혀있었습니다. 



9일 당일 오후 5시 반 경에 본인이 일정 확인하신 모습



공대원 중 한 분이 다시 한번 시간 엄수에 대한 부탁을 하시고 저도 거들던 중
공대 출발 약 15분 전 하이아수님이 아무런 말 없이 돌연 공대 카톡방을 퇴장합니다. 
이후 오늘(9/13)까지 디스코드 메세지도 씹고 게임도 접속 및 아무런 연락이 없는 상황입니다.
결국 이 날 일정은 하이아수님의 탈주로 인해 또 취소되었습니다.




이전 앞서 언급한 핸드폰 분실로 인한 당일 불참 때 디스코드 메세지로 연락을 주고 받은 적 있으며
이번에도 디코를 통해 연락을 취해보았으나 씹으신 건지 뭔지 아무런 답장을 받지 못했습니다.
변명이라도 하시려나 싶어 5일간 기다렸으나, 결국 기다린 결과는 무통보 무단 탈주 및 연락 두절.


공대는 8명이 모두 시간을 내어 모이는 일이고 약속입니다.
공대 진행 도중 잦은 지각과 갑작스러운 자리 비움, 출발 2시간 전 무단통보에 이어 
찔리셨는지 옳은 소리 듣는게 짜증나셨는지 또! 당일 무단탈주가 그렇게 쉬우실 줄은 몰랐네요.

본인 템 먹을 거 다 먹고 탈 것까지 다 먹어서 아쉬울 게 없으니 말없이 무단탈주 해도 되는 건가요? 




초코보 서버 하이아수 검색 정보입니다. 공대참여 및 주직은 닌자입니다.



사과도 해명도 필요없습니다. 혹여 사과하신다 해서 용서하고 싶지도 않고요. 
하이아수님께서 어디가서 본인 태도에 제발 부끄러워하시길 바라며 사사게에 올립니다.


*세줄 요약
1. 이전에도 상습적인 잦은 지각 및 자리 비움
2. 공대출발 2시간 전 갑작스런 불참 통보
3. 불참 통보 이후 일정이 남았음에도 무단탈주 및 모든 연락두절

이상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