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벙클 서버 천사임당입니다.

금일 오후 4시경부터 매작 파티를 만들었으며, 오후 9시 40분까지 음유님과 몽크님 빼고 매를 다 드신 상황이었습니다.
사전에 8명 전부 다 매 입찰할때까지 나가지 못한다고 공지를 해드렸고, 이에따라 9시 45분까지 밖에 할 수 없다고 말하신 몽크님은 맨 마지막에 입찰하기로 사전에 동의가 된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도중에 입찰을 통해 매를 드신 전사님은 마지막 트라이쯤 되어서야 10시까지 밖에 하지 못한다고 얘기를 하였습니다. 이후 제대로 된 해명이나 대안 없이 PC방 미성년자 제한시간인 10시 이후 출입금지로 인하여 접속종료하였습니다

위 채팅은 마지막 트라이 - 그 이후 채팅입니다.

이후 음유님이 전사 지인님을 부르고, 20분 후 집에서 접속하신 몽크님과 함께 재진행하여 오후 11시 40분 경에 모두 매
를 먹고 쫑났습니다.




가지무침님, 감옥팟이 무엇인지 제대로 모르셨다고 해도 5시간 이상 도셨는데 전부 먹을때까지 도는거라는것은 알고 있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갑작스레 급한일이 생기신 것도 아니고 미성년자 출입제한으로 이용하지 못한거라면 사전부터 10시까지만 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오신거라고 생각되구요. 

설령 본인은 10시 전에 끝날거라 생각하셨어도 1시간, 아니 2시간 전인 8시쯤엔 미리 말을 해주시고 본인 부재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셨었어야죠. 

아무리봐도 무책임하게 10시까지만 주르반 돌자 라는 마음으로 오신걸로밖에 생각이 되질 않네요. 앞으로 만나지 않았으면 좋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