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당함 그리고 드라이크리닝 인성 신고 합니다.

13일 새벽 1시경 전부 털렸습니다. 품목은 우선 대략 40억제니 그리고 쉐부 (투럭키어질작1) 10타노,9타노 매리작

12성진카.13사이드백기 성진카. 14덥백기 성진카. 공속작 행날. 기타 쉐도우템 겁나 많아서 생략

기타 잡 카드 세절할라고 모음 대략 400에서 500장 정도 그리고 몇천 되는 카드. 데빌링, 마르크,아크엔젤,체네 등등

하여간 겁나 많음/// 기타 의상장비 크리작.. 상,중,하단. 기타 나머지는 기억두 안나내요. ㅠㅠ 하여간 제니 거래 및

기타 장비 구매 하실때. 조심 하세요. 그리고 14일  오전 12시경. 해킹당해서 제니 및 기타 템 구매 하실때 조심하라고

외치기 하닌까 ---> 드라이크리닝 아주 이쁘게 귓말 와 주시내요. 내용은 사진 참고 해주시고요.. 격려 및 위로 해주시는

분들 감사 합니다. 보름간 잠시 빠염 하겠습니다.

Lv5
붐샤카라카붐
21%
 
경험치
421
베니
12
이니
10,793
  • 명성치31
  • 제니101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15      [이슈]  해킹제니 피해봤습니다.. [11] yyyon 03-20  1519 0
    413      [이슈]  아쫌 얘한테 알바좀 받지말아주세요..제발...  [3] Nightchu 03-17  1081 0
    412      [이슈]  해킹당함 그리고 드라이크리닝 인성 신고 합..  [13] 붐샤카라카붐 03-14  1821 12
    411      [제보]  마인 크래프트라는 유저를 아시나요?  [7] 호르라비 03-13  1099 0
    410      [제보]  비매너 노그 알바 '비스켓총'  [7] 생닭가슴살 03-13  814 0
    409      [이슈]  (수정)적덕이란분 아시나욬 [8] 라보빵빵 03-11  1540 0
    408      [제보]  김시향 제보글이 이어지길래 ㅎㅎ  [16] 오솔개 03-11  1904 6
    407      [이슈]  키엘 사건  [16] 이주남 03-11  2187 13
    406      [이슈]  해바라기 사건  [29] Defyer 03-11  2344 21
    405      [제보]  청초발랄 < 인벤닉 다른분입니다. [7] 백승호 03-11  1251 6
    404      [이슈]  김시향님 [17] 에니시아 03-11  1912 9
    403      [제보]  김시향 [18] 하퍼스설 03-11  2054 26
    402      [이슈]  김시향입니다 [44] 청초발랄 03-10  2664 0
    400      [제보]  승구하야하라 그의 이중생활  [65] 아따뚜이 03-10  5069 77
    399      [이슈]  선물 [83170-069] 이라는 분 너무..  [99] 엽기곰 03-09  4349 118
    398      [미안해요]  안녕하세요 올림포스 길드 입니다 [68] 달빛이흐르는 03-09  3565 17
    397      [제보]  소울리스 윙 사기 당할뻔 했습니다  [48] 닥프 03-08  4042 49
    395      [제보]  해킹템 구매로 계정도용 피해 당하시지 않으.. [3] 니꼬라질알라 03-06  749 0
    394      [이슈]  ㅁㄴㅇ 저도 당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겨에땀나게 03-06  759 0
    393      [제보]  노그알바 사기꾼 [5] 푸딩이좋군 03-05  543 0
    392      [이슈]  카라마조프가 < 초보들이 난이도 초보..  [6] 축자 03-05  806 0
    391      [제보]  진리의 위자드 스틸 쩌네요 진짜 [7] 냠규리 03-02  1163 0
    389      [제보]  오던에서 생긴일  [5] 조선광대 03-01  1349 0
    387      [제보]  방금 라그 업뎃 했는데 바이러스뜨네요.  [3] 베버라이프 02-28  536 0
    385      [제보]  신급 쿠본 사기범 지금 팔고 있습니다. 사..  [4] 파랑늑대에 02-25  996 0
    384      [이슈]  이제는 200프로보상두 못 믿는다. (중간..  [6] 붐샤카라카붐 02-23  1639 1
    383      [제보]  2월 신급 쿠폰 사기군 라그나쇼크 [6] 생명의사신 02-22  928 0
    381      [이슈]  사기꾼 고발 모두 조심하세여. (수정) 결..  [10] 붐샤카라카붐 02-20  1507 6
    380      [이슈]  사과하는줄알고 순간 기대한 내가잘못이지....  [16] 민친스뎅 02-15  2896 13
    379      [이슈]  도와주세요~ 여러분.. [2] Hero훈 02-12  1124 0
     1  2  3  4  5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