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시] 클템/와치 팬 사인회가 함께하는 LCB 결승전 안내


전국 대학 e-스포츠 아마추어들의 축제, 삼성 노트북-인텔 인사이드® 2016 리그 오브 레전드 대학생 배틀 Winter 대망의 결승전이 이번 주 금요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됩니다! 가천대학교와 가톨릭대학교가 맞붙게 된 이번 결승전은 넥슨 아레나 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결승전 현장은 오후 6시부터 입장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합니다.

그리고 대박 소식 하나! 꽃미남 게이머 와치 대박 ~ 너무 좋아♬ 클고은 클템 해설이 LCB Winter 결승전 현장에 깜짝 방문할 예정입니다. 체험존에서 1:1 개인 코치 강습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도 뿌리고! 팬 여러분을 위한 사인회까지 진행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삼연짜오의 인연이 여기까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대세 코스프레 팀 RzCos의 공연, 포토존 이벤트, 그리고 각종 게이밍 기어 추첨까지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모르가나 스테츄, 바론 쿠션까지 ! 정말 다양한 경품의 관람객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직관 부탁드립니다.

▲ RzCos의 명품 코스프레 공연, 그리고 명품 해설 김동준까지!

이번 결승전은 인벤 방송국 최광원 캐스터, 라오칭 김기범 해설, 그리고 명품 해설 김동준이 함께합니다. 대학생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에 걸맞게 최고의 중계진이 함께하니 현장에 오셔서 마음껏 즐기세요~ 넥슨 아레나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LCB Winter 결승전 직관 장소 안내
(오후 6시부터 입장 가능)

▲ 넥슨 아레나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W-TOWER


 

Lv80
Ladaa
23%
 
경험치
368,302
베니
2,199
이니
311,976
  • 명성치7203
  • 제니505
  • 5
  • 9
  • 5
  • 5
  • 5
  • 5
  • 2
  • 2
  • 4

 

 

 

 

 

 

 

 

 

 

 

  

 

 기사/방송 콘텐츠 제보 및 문의: Ladaa@inven.co.kr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123491      [일반]  나무위키 현황  [5] 인생무쌍 17:56  152 0
    1123490      [일반]  인벤 레벨업 경험치표 어디서 봄?? [1] 니케아시스트 17:56  13 0
    1123489      [일반]  MSI끝나고나서야 깨달았다 [1] dyaos 17:54  99 0
    1123488      [일반]  요즘 고딩들 테이저건 한방에 질질짜고말야  [1] 쑤컹쑤컹 17:54  111 0
    1123487      [일반]  ㅋㅋㅋㅋ 시볼 저 핑딱 박제 된거 아니냐      정우성 17:53  20 0
    1123486      [일반]  섭게랑 롤e게잦게 관리자 다름  [2] Support 17:52  42 0
    1123485      [일반]  외줄타기 하지말자 [1] 조레쉬 17:52  18 0
    1123484      [일반]  관리자 눈팅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  [8] 모자장수 17:49  170 0
    1123483      [일반]  사건사고의날 하나더추가  [1] 쑤컹쑤컹 17:48  105 0
    1123482      [일반]  삼성팬의_의견을_알아보자.kakao  [2] 라드선생 17:48  137 0
    1123481      [일반]  죄! 가! 많! 아!      코마에다 17:47  25 0
    1123480      [일반]  롤에 새로 생긴다고 하는 기능들  [2] 오로라슈팅 17:46  129 0
    1123479      [일반]  애들아 추천좀 주라 [5] 나무위키 17:46  93 3
    1123478      [일반]  야구단 다 해체하고 야구장 다 밀어라 [6] 클린센터 17:44  144 0
    1123477      [일반]  탱고 트페랑 슼잭스 살만해요? [6] 미드runner 17:44  43 0
    1123476      [일반]  크흠.... 아직도 야구라니      메롱먹어 17:44  21 0
    1123475      [일반]  폰이 주겄슴다..--; [3] 라드선생 17:44  80 0
    1123474      [일반]  최근 해체소리 가장 많이 들은 구단이  [2] Support 17:43  167 0
    1123473      [일반]  칰은 이양기 전현태 한상훈 이런애들 쓸데 ..  [2] 정우성 17:43  44 0
    1123472      [일반]  진짜 시작부터 입터는애들중에 잘하는놈 한놈.. [4] roma3 17:43  44 0
    1123471      [일반]  근데 북미는 트슴 견제할팀이 없음? [3] 잔나조은잔나 17:43  60 0
    1123470      [일반]  근데 엠퍼러 나름 괜찮은 리그 들어갔네 [1] 안갱yo 17:42  56 0
    1123469      [일반]  솔직히 나도 한화 해체했음 좋겠음 [4] 최강탑칰 17:42  98 0
    1123468      [일반]  cj는 다음시즌 올라올수 있으려나 [1] 우루룰루 17:42  29 0
    1123467      [일반]  다른팀 애리조나 호주 갈때      쑤컹쑤컹 17:41  14 0
    1123466      [일반]  이번MSI 잼나는 경기 추천좀 [4] 빡잘 17:40  66 0
    1123465      [일반]  각동님 칰가면 머균이 은퇴하냐 [4] 인별그램 17:40  80 0
    1123464      [일반]  한화 유망주도 다 팔지 않았나  [7] Support 17:39  123 0
    1123463      [일반]  작년시즌 말 나왔을 때 경질했어야하는데      클린센터 17:38  21 0
    1123462      [기타]  오산 과잉진압 논란 봤는데 [8] Zztmtit12 17:38  171 0
    1123461      [일반]  돈 쓰고도 성적 못내냐고 하는데... [1] 정우성 17:37  56 0
    1123460      [일반]  한화는 조범현이나 김경문 같은 감독이 필요.. [6] 최강탑칰 17:37  78 0
    1123459      [일반]  심심한데      아카타차 17:37  19 0
    1123458      [일반]  차라리 시즌 전에 경질하지 [1] 잔나조은잔나 17:37  27 0
    1123457      [일반]  야알못이라 못끼겠네 야잘알 떡밥 하면 안되.. [2] 잭스무스 17:36  51 0
    1123456      [일반]  근데 지금 감독교체한다고 [6] 잔나조은잔나 17:33  111 0
    1123455      [일반]  김성근이 한화 성적 올려줬다는 것도 웃김 [13] 최강탑칰 17:32  161 0
    1123454      [일반]  오피셜)박정석 감독 CJ 사임  [12] 해봉빙수 17:31  399 4
    1123453      [일반]  근데 롯데는 불쌍하더라 타팀팬이 봐도 조원.. [3] 인별그램 17:31  83 0
    1123451      [일반]  10년 사이에 야구 트렌드가 많이 변했지 [11] dyaos 17:29  104 0
    1123450      [일반]  야구떡밥이라니 [1] 서삼 17:29  26 0
    1123449      [일반]  스포티비 대체 비시즌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2] 인생무쌍 17:29  161 0
    1123448      [일반]  뭐 김성근 감독이나 멍게옹의 지론이 [12] Grignard 17:28  98 0
    1123447      [일반]  신클라 문제점 많다그래서 [2] 잔나조은잔나 17:28  47 0
    1123446      [일반]  엌 페다딱  [2] 얼음달빛 17:27  150 0
    1123445      [일반]  관전이 안되는데 해결방법 아는 사람?  [2] 여챔애호가 17:26  35 0
    1123444      [일반]  애초에 야구에서 투수는 소모품 같은 존재여.. [4] 정우성 17:26  72 0
    1123443      [일반]  웹툰 덴마 일본 네티즌 평가  [6] 카사카타협 17:24  292 0
    1123442      [일반]  근데 혹사자체에서 자유로울수 있는 감독이 [2] 잔나조은잔나 17:24  60 0
    1123441      [일반]  무슨 랭킹을 중국이 다 먹었어  [4] 조레쉬 17:23  312 0
    1123440      [일반]  아니 슼스킨 왜안줘      프딜 17:23  40 0
    1123439      [일반]  99점 실화냐  [2] 정열2 17:21  142 0
    1123438      [일반]  환생하고싶다      조레쉬 17:21  8 0
    1123437      [일반]  킬성큰이 지나간 자리에는 풀 한포기도 안자.. [3] 원딜미포짱짱 17:18  98 0
    1123436      [일반]  신클라 후순위 몇회인지 왜 안나옴      리라스 17:18  17 0
    1123434      [일반]  김성근 자기도 어깨혹사때문에 젊을때 은퇴했..      인별그램 17:17  47 0
    1123433      [일반]  대전구장 마운드에 뼛조각 묻어있을껄? [1] 최강탑칰 17:16  87 0
    1123432      [일반]  김성근 롤챔스로 얘기하면  [7] Support 17:16  298 0
    1123431      [일반]  김노인은 초창기에 선진문물 가져와서 꿀빤거..      정우성 17:15  58 0
    1123430      [일반]  이거 닉네임 바꾸는법 있나요? [5] 로린덮밥 17:15  53 0
    1123429      [일반]  스크왕조가 언제끝났더라 [10] 하품바 17:13  273 0
    1123427      [일반]  말이좋아 특타지      원딜미포짱짱 17:13  23 0
    1123426      [일반]  김노인 오지게 까이는건 별개 없음 [7] 정우성 17:12  114 0
    1123425      [일반]  갈리오 스킨추천좀 [2] 안녕칭구 17:11  48 0
    1123424      [일반]  투수지론은 감독마다 다르긴한데 [6] 잔나조은잔나 17:10  89 0
    1123423      [기타]  인벤 망했다는 증거  [27] Ioveplayer 17:10  535 6
    1123422      [일반]  경기한날 저녁 11시까지 특타시키고 그랬음      카사카타협 17:09  29 0
    1123420      [일반]  거품의 시작을 주처라고 이야기 하는게      정우성 17:09  26 0
    1123419      [일반]  그러고보니 새끼콘은 어케 되는겨      인별그램 17:09  18 0
    1123418      [일반]  그리고 야구에서 연습 많이시킨다고 꼭 좋은.. [1] 최강탑칰 17:09  55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