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은 현재 업로드 중입니다.)

공방 4인으로 오늘 클리어 영상을 찍어서 올리면서 팁을 적습니다. 

공방4인이라서 의사소통은 바스부터 처리한다 밖에 없네요.

이하 음슴체.

기본 역할

전체 - 생성되는 옴닉 순서와 종류를 다 꿰고 있어야 빠른 포커싱이 됩니다. 
메르시 - 본연의 역할
토르비온 - 주요 옴닉 포커싱(바스티온, 궁바스, 섬멸 등)과 잔챙이 빠른 처리
트레이서 - 포커싱과 섬멸 팔짜르기(중요!!)
라인하르트 - 가장 중요한데 왜냐하면 역할이 가장 많기 때문임. 잔챙이 처리, 폭탄로봇 처리, 바스 돌진 먹이기 등등.
              특히 4구간에서 중요한 역할은 쉴드 관리임.

그럼 본격적으로 

1구간 대공포 해킹

해킹1지점

적당히 처리하고 다음으로.

tip 1. 85%에서 거점에서 트레이서는 먼저 출발하면 100%됨과 동시에 섬멸로봇 생성위치에 도착할수 있고 바로
      처치하고 해킹 2지점을 밟으면 시간을 단축할수 있음.

해킹 2지점.


첫번째 생성되는 섬멸로봇 무리는 라인이 망치 몇대와 돌진으로 처리하든지 위의 tip1을 실행했다면 트레이서가

앞에 대기했다가 궁을 붙여 처리하면 됨. 

두번째 생성되는 섬멸로봇 무리는 라인이 앞에서 막고 토르궁으로 처리하고 섬멸 로봇은 트레이서가 포커싱.

tip2. 100% 되기 전에 거점으로 돌아와야 성당앞 로봇 무리를 처리하기 쉽다.

tip3. 방어구 위치(여기 던져두면 나중에 화물 방어 때 다시 쓸수 있음)


해킹3지점


여기에 포탑을 지으면 들어오는 섬멸의 어그로 끌어서 뒤로 돌게 할수 있고 측면도 방어가 됨.

어느정도 옴닉이 생성되면 계단에서 내려가서 오른쪽 입구로 쏴서 방어하고 만약에 2층에 옴닉이 생성되면 

토르궁으로 막으면 됨.

2구간 화물방어


tip4 . 모두 집결 후에 여기에 포탑을 지으면 돌결병 옴닉 4마리가 생성될때 완성된다.



여기에 방어구를 던져서 필요할때 먹을수 있게 하자. 또한 쓸데 없이 방어구를 계속 먹는걸 방지하게 된다.

tip5. 고철 50정도는 항상 남겨둬서 자신이 쓸수 있게 해야 된다.

04:00~03:00

그냥 방어. 섬멸이 1~2마리 나오는데 트레이서가 포커싱을 하고 나머지는 알아서 처리.

03:00~02:00

폭탄 로봇과 잔챙이들이 나오는데 폭탄 로봇은 라인이 전담하고 나머지 인원은 잔챙이 빠르게 처리해서 라인이

폭탄로봇처리에만 집중할수 있도록 돕자.

02:00~01:00


여기서 바스티온 구간을 대비하는 것이 좋다. 양쪽을 빠르게 볼수 있고 잔챙이들은 궁으로 처리하면 된다.

tip3을 실행했다면 여기에 남은 방어구 있을지도 모른다.

포커싱이 제대로 안되서 바스처리에 시간이 걸린다면 궁을 써서라도 처리해야된다.

메르시 제외한 3인이 바스티온에 포커싱을 해야됨.

01:00~00:00

고비인 구간.

첫번째 바스가 나오전에 궁을 채워서 바스티온이 나오면 궁을 사용.

그리고 두번째 바스티온이 나올때는 궁게이지를 채우고 사용하지 않는다.

tip6. 두번째 폭탄로봇과 바스티온이 나왔을때 아군인원이 많이 죽고 화물체력이 충분(70%정도??)하면 

     숨어서 0초까지 버티는것이 낫다.

3구간 화물호위



포탑은 당연히 화물 위.

여기서부터 라인,트레,토르 3인의 역할 분담이 중요함. 

트레이서는 무조건 섬멸의 왼팔을 짤라서 쉴드를 내려줘야 됨(궁바스 보다 먼저 포커싱) 혹은 섬멸과 1:1로

섬멸이 팀원을 공격할수 없게 어그로를 끌어야 됨. 그렇지 않으면 섬멸 통수에 한방컷 나거나 라인쉴드가 빨리

깨지게 되고 궁바스에 다 한방컷 당하고 전멸.

궁바스는 라인궁과 돌진, 토르궁으로 처리. 즉 궁바스가 나올때 마다 라인궁과 토르궁이 준비 되어 있어야됨.



첫번째와 궁바스와 섬멸로봇.

궁바스가 빙빙 돌아오는 경우가 많으므로 충분히 유인한 후 라인궁과 토르궁으로 처리

(앞 구간 마지막 바스티온에 아낀 궁을 씀)

섬멸은 궁바스가 안보이거나 빙빙 돌때 트레이서가 빠르게 처리.

tip7. 궁바스가 뒤에서 생성되면 모두 화물에 내려서 궁바스를 먼저 처리하고 화물을 미는것도 한가지 방법.
      (물론 궁바스를 처리하는 동안 화물 체력은 좀 깍일수 밖에 없다)

그 다음 폭탄 로봇무리는 라인이 기다렸다가 처리하고 토르, 라인은 궁을 다시 채움.



두번째 궁바스와 섬멸 1~2.

섬멸이 2층이나 힐팩방, 샛길에서 나오는 경우가 있고 2마리가 동시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트레이서가 궁을 아끼지

말고 써서 빠르게 섬멸을 제거해야 라인 쉴드가 소모되는 것을 막을수 있다. 트레는 무조건 섬멸을 볼것.

섬멸의 쉴드만 제거되면 토르 궁으로도 제거가 가능하고 궁바스는 라인궁과 3인 포커싱으로 처리하면 된다 .



3번째 궁바스와 섬멸.

아마 가장 쉬운 궁바스가 아닐지. 종전대로 처리. 

화물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절단로봇이 나올때 트레궁으로 빨리 처리하고 섬멸과 궁바스에 집중하는것도 방법.


4구간 OR14 파괴 구간.

영상은 4바스티온 처치 후 OR14 처치.

트레이서는 무조건 섬멸 제거를 1순위로 해야 된다.

라인은 의사소통 해가면 쉴드 관리를 해야된다.

궁바스가 나오면 뒤로 빠져서 처치한 다음 공략을 진행한다. 

라인, 토르 궁은 궁바스가 나왔을때 사용한다. 즉 궁을 아껴둬야 된다는 이야기.






첫 OR14는 따돌리고 바스티온 1,2,3,4를 돌진과 3인 포커싱으로 잡는다. 중간에 나오는 섬멸은 트레이서가 견제한다.



다시 입구로 돌아가 OR14 하나를 파괴한다. 



두번째 OR14가 생성되면 여기에 포탑을 설치하고 3인 포커싱으로 공격한다. 

중간에 생성되는 섬멸은 무조건 트레이서가 봐줘야 되고, 궁바스가 나올경우 뒤로 빠져서 쉴드를 채우고

라인궁과 토르궁으로 제거한다.



세,네번째 OR14 처리시 포탑위치.

궁바스가 나오고 OR14 2기의 체력이 충분히 많다면 무조건 뒤로 빠져서 궁바스를 제거한후 싸우는것이 낫다.

토르비온은 힐팩방쪽에서 원거리 딜을 넣고 궁이 채워지는대로 사용.

트레이서는 돌격로봇부터 처리해서 전체딜을 줄이고 메르시가 죽는걸 방지한다.

라인은 힐지원을 받으면서 공격하고 돌진으로 OR14 한기를 뒤로 빼와서 각개격파하는 것도 좋은 방법.

ps. 이제 1주일 정도 남았는데 모두 전설 클리어해서 업적과 스프레이 획득하시길 빕니다.